바로 보시면 됩니다..
김여사님께서
옆에 뒤에 아줌마들 태우고 나들이 나오셨나 봅니다..
후미추돌 하는줄 알았는데 다행이 깻잎 한장차이로 면 했습니다..
이후
좌측으로 지나면서 유리창이 내려져 있어서 미안하다고 할줄 알았는데
그냥 쌩까고 갑니다..
제가
아줌마 그렇게 운전하면 큰일나요 했더니
또 쌩까고 유리창 닫고 그냥 가네요..
아휴
저도 릴렉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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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영상 올렸습니다..
확인 가능 합니다..
당연히 과속은 전혀 안했구요
이상하게 영상이 빠르게 나와 과속으로 오해를 많이 하시네요..
회원님들의 말씀 겸허히 새겨 듣고
더욱더 낮은 자세로 안전 운전 하겠습니다.
아무리 파란불이라도 감속을 전혀 안하시네요
저런 사람들은 3차선 우회차로가 길어도 한방에 낄라고 서있는 사람이 대부분...
암걸리지요 ㅋ
아무리 파란불이라도 감속을 전혀 안하시네요
게다가 우측에서 합류하는차가 뻔히보이는데...
이런 경우 사고났다면 무과실 받기 힘듭니다...
돌발 노외진입, 사거리 돌발우회전차량, 진출구 급차선변경 등등 영접할 차량 자주 만날 습관
우회전 차량이 직진차량 무시하고 끼어드는거나
둘다 자주 발생하는 사고유형...
김
사고났을때 과실비율 따지면 블박차가 유리하겠지만..
사고는 어떤 이유로도 피하는게 좋죠
블박차도 직진이라고 합류차량 뻔히보이는데 무조건 달리는건 위험한거 같습니다.(경적/상향등..)
속도도 어느정도 있는상태고 제목에 김여사 언급한거보면 마티즈같은차 많은거 아시는거 같은데 조금더 조심히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잘하건 못하건 사고나면 고생입니다.
과실0%나오면 뭐합니까 차망가지고 몸 망가지고 정신적으로도 힘들고....조금만 방어운전및 서행하는게 최고라 생각합니다.
사고났으면 과실비율 궁금하네
안전운행 하세요.
그리고 지나쳤으면 그냥 갈길가시지 뭘 잘했다고 차선 막아가며 저속으로 가다가 창문을 내려서 따집니까?
비슷한 상황을 싱가폴에서 특히 자주겪었는데요. 첨에는 합류하는차량이 직진차선 방향으로 훅 들어오는대도 드라이버가 전혀신경안쓰고 갈길 가길래 혼자서 어어 하고있는데, 훅 들어오면서 합류하던 차량이 우리나라(저 김여사)처럼 본 차선으로 바로 합류하지않고 자기차선 따라 쭉 달리다가 들어오더군요. 당연한 이야기이긴한데 운전자들끼리 그런 믿음이 있다면 저런 상황에서 확실히 속도를 줄일이유가 없어보이긴했습니다. 괜히 교통체증만 더생기겠죠.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실전에선 다양한 변수가 있습니다. 이론에서 배운게 그대로 적용되지 않아요.
교통법규대로만 운전한다? 사고가능성은 급수적으로 올라갑니다. 모든 운전자들이 교통법규대로 운전하면 사고 날 일이 없을겁니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으니 사고가 나는겁니다.
항상 예측, 방어운전을 해야합니다.
그래야 담부터 많이 안밟지
원래 합류구간에서 저 모닝처럼 합류할때 최대한 합류로 이용해서 충분한 가속후 진입,여의치않으면 직진차(블박차량 상황) 보내고 진입해야합니다.
근데 여긴 대한민국이잖아요
그딴거없음 또 저런 김여사 모닝년들은 숄더체크??그딴거 없음 무조건 사각지대=차없음 진입해도됨 이런 놈년들 천지입니다.
직진차 우선인건 맞지만 좆같고 더럽고 사고 안나기 위해서라도 대비는 해야됩니다.
저런 씨방새끼들 분명 있기때문에
감속운전을 해야함...
사고가 났을경우 스파크가 가해자지만
블박도 책임이 있겠네요
방어운전이 아쉽습니다
자뻑..
속도를 전혀 안줄이시네..ㅎ
멀잘했다고 올리는건지..
물론 저 아줌마도 잘한건없지만..그냥 들이박자식으로 돌진하시네ㅋ
우회전하고 5미터 차로변경금지 아는 사람 몇이나 될까....
저런인간들은 위험한줄모르면 저짓거리 계속함
과속여부보다는 도로위에서는 흐름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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