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 회원여러분... 3주가 지나고 4주째 접어 들었습니다.
진정 소비자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이해 한다면 저들이(현대자동차)
이토록 오만할수가 없는거 아니겠습니까? 3주가 넘게 사이트에 동영상이
올라 3주 연속 1위로 링크 되어도 저들(현대 자동차) 브랜드 이미지에는
전혀 상관도 없나 봅니다...소귀에 경 읽듯이 너희넘들이 떠들테면
떠들어 보라는 듯이 아무런 미동도 없네요 진정 글로벌 기업인가 ?
추호도 의심에 여지가 없게 만들어 버리네요!!!
다시한번 회원님들의 관심과 격려 애정의 한표를 머리숙여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관리자 |
E-mail |
caras@caras.or.kr |
작성일 |
2009-07-12 | |
제 목 |
삐딱 투싼 (동영상) |
조회 |
248 | |
| |
근데 횬다이측에서 유투브에 돈찔러서 강제삭제시킬수도잇어여 글로벌기업이라ㅜ
암튼 좋은방향으로 되야될텐데 튼일입니다,,ㅠ
저역시 보름전쯤 사고에대해 횬다이에 신뢰가 무너졌습니다ㅠ
여기 국산차에도 올렷는데,,에어백이 사고난후 2초정도 뒤 펑!! 가만잇다가ㅋㅋ
진짜 안경이라도 부서졋음 가만안뒀을텐데 제가 누어서 운전하는편이라
눈앞에서 그냥터져서 그냥 조용히잇읍니다ㅠ귀찮아서,,
진짜 문제많은 횬다이!! 빨리 처리해주셨음해요!!
자동차회사 엔지니어 출신이시라....
주재원이 머하는 사람일까요..?
주재원이 머하는 사람일까요...?
주재원이 머하는 사람일까요...?
동영상 안보고 댓글 단거로 생각해 드립니다...
저 차가 정상이라고 말하는 새끼에 대해선 어떻해 생각하시나요..?
저 차가 정상이라고 말하는 현대자동차 직원새끼에 개해선 어떻해 생각하시나요..?
엔지니어스러운 답변 기다려도 될까요????
엔지니어스러운 답변 기다려도 될까요????
ㅎㅎㅎㅎㅎㅎ 엔지니어 란다..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세요
격려의말씀 감사 합니다 건강하세요^^
힘내겠습니다..감사합니다.
승전보 기다리고 있을께요 ^^
그리고 몇일내로 유튜브에도 동영상 올라갑니다..기대됩니다^^
무척 고생스러우시겠어요.짜증나실거고..
힘내시고 좋은결과 있으시길 빌어요.1000점째 찍습니다.
고생스럽더라도 끝까지 해볼려구요!! 이제는 차 교환/환불 안되더라도 제가 피해본것보다
몇십 몇백배로 갚아 줘야죠 또 다른피해자가 생기면 다시 그 몇백배로 돌아온다는걸 인지
할수 있도록 말입니다...추천 격려의 말씀 감사드립니다..건강하세요
암튼 제가 막 흥분이되네요. 힘내세요.꼭 환불이나 교환받으셔야합니다. 꼭요~
오늘날 막장까지 치닷는군요 꼭 환불 받아야 겠습니다..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방금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코너에 본사차원의 진상규명과 적절한 조치를 부탁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현대자동차에 근무하는 많은 노동자분들의 사기지작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조치되어야 하는 일이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