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거친타이거 07/15 06:54 답글 신고
    미국에서 공부를 너무 많이해서 인성은 배우지 못한거 같네요
    보배 형님들이 사람은 고쳐 쓰는거 아니랬는데
    답글 6
  • 레벨 대령 1 서닉 07/15 06:49 답글 신고
    저사람이 그 얼집 교사이며 차 똑바로 주차하라고 보낸 문자에 개지랄한 그여자입니까?
    답글 3
  • 레벨 대위 3 프로댓글러 07/15 08:09 답글 신고
    개키우면 50프로정도는 먹고들어감..
    답글 3
  • 레벨 병장 헤라76 07/15 14:31 답글 신고
    미국에서 공부? 미국에서 학위받고 국내에서 영어강사하시는 선생님들 많은데 저 할매가 세상 물정을 잘 모르시는 듯. 요즘 해외파들이 워낙 많아서 미국에 잠깐 있다가 온 거 큰 메리트가 못되는데..
  • 레벨 대위 3 이건아냐 07/15 14:49 답글 신고
    역시...
  • 레벨 병장 달란스 07/15 14:49 답글 신고
    동탄까페서 보니 본인 아닌척 대굴빡 굴리다가 딱걸렸드만요 ㅋ

    본인 블로그에 본인 두인간 얼굴 똭!! 올려놓고. 실명 딱 사진으로 올려놨구, 연락처도 똭 올려놨든데!!
    이제 보니 지워버렸네요 ㅡㅡㅋ
  • 레벨 하사 2 포르쉐사는꿈꿨음 07/15 19:27 답글 신고
    봤어요?ㅋㅋㅋㅋ 진짜 개소름 문자 말투 똑같고 진짜 개패듯 패고싶던데 ㅋㅋ
    사과하라고여? 자~~ 사과 됬죠?ㅋㄱ 이지랄하던데
  • 레벨 소령 2 몸짱아우디 07/15 15:03 답글 신고
    미국에서 공부 많이했으면 걍 거기서살어 머하러 여기 기어들어와서 애들을가르쳐
  • 레벨 대령 3 스님은잘스니까스님 07/15 15:22 답글 신고
    역시나~ 한 번 터진 인성은 돌아오지 않는 법.
  • 레벨 대령 3 다까보까 07/15 15:36 답글 신고
    과학의 도시 동탄인가
  • 레벨 원사 2 지프커맨더 07/15 20:27 답글 신고
    아무대나 과학이라고하나?
  • 레벨 중사 1 창공으로가자 07/15 15:54 답글 신고
    와 어쩜 저럴수가...
  • 레벨 하사 1 빨간 07/15 15:59 답글 신고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라더만...
  • 레벨 병장 은색차주인 07/15 16:14 답글 신고
    ㅎㅎ 미첬네.. 사람은 인성부터 배워야합니다
  • 레벨 중령 3 열정앤투혼 07/15 16:19 답글 신고
    ㅎㅎㅎ 개보다 못한?
  • 레벨 중위 2 이플리타 07/15 16:24 답글 신고
    카페 댓글보니 완전 또라이네
  • 레벨 하사 2 용인금손 07/15 16:27 답글 신고
    어이구 개까지 키우셨어?
  • 레벨 원사 2 펩시사이다 07/15 16:33 답글 신고
    역시 검은머리는 고쳐쓰는거 아님
  • 레벨 하사 2 포르쉐사는꿈꿨음 07/15 17:37 답글 신고
    한번 바닥까지끌고가 쓸고댕겨야댐
    어떻게 조지지ㅡㅡ
  • 레벨 소령 2 아우디A요 07/15 17:43 답글 신고
    미국에서 공부한게 자랑이냐? ㅋㅋ
  • 레벨 준장 오부두 07/15 17:50 답글 신고
    미쿡에서 잘배운 사람은 절대 그러지 않지요.

    더군다나 반려동물의 천국에서!!!
  • 레벨 준장 오부두 07/15 17:51 답글 신고
    역시 개조가튼 년놈들의 가랭이사이로

    더 개조가튼 년놈들이 나옵니다.
  • 레벨 원사 2 자연주의bassist 07/15 17:53 답글 신고
    음....그 견주(딸)의 인성이 왜 그 모양인지 그 견주를 낳은 엄마가 증명해 주는 군.

    자......게임을 시작해 볼까?
  • 레벨 상사 1 아듀카리스마 07/15 17:54 답글 신고
    우리집에서 키우는 호랑이 데려가서 물라고 할까보다...
    어디 새쉐이들데리고 밖에 나오고 사람들한테 지랄이야?
    개쉐이들 주제에... 미쿡에서 공부하면 대가리도 우동사리로 변하나?
  • 레벨 상병 아니그건님생각이고 07/15 17:55 답글 신고
    제가 아는 지인 한분은 이런 말씀을 하시더군요
    아는 지인분도 반려견을 키우시지만
    같은 견주로서 보셨을때 또라이 견주들이
    많다 하시더군요
    견주들이 타인에게 매너를 안지키는것 하나만으로
    욕처먹는 것은 당연하다 하시네요
  • 레벨 원사 1 또르르르르르르르르 07/15 17:59 답글 신고
    통탄 땅값 떨어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ㅎ
  • 레벨 중위 1 미캐닉 07/15 18:04 답글 신고
    저도 미국에서 공부했습니다.
    94년도에 미국 엘에이에서 무려 3주씩이나 공부하고 와도 그렇게 행동 안합니다.
    어디서 유학파를 단체로 욕 먹게 하시나
  • 레벨 대위 3 민성군 07/15 18:36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못된 것... 나쁜 것만 알고 있는 ... 것
  • 레벨 소령 1 매우놀란호량이 07/15 18:44 답글 신고
    정말 하는 짓 하나하나가 다 역겹다.
  • 레벨 하사 1 소삼소치동해 07/15 18:48 답글 신고
    모녀가 아주 가관이 아니네 역시 똥이 똥을 낳는법...
  • 레벨 원사 3 주먹도끼 07/15 18:49 답글 신고
    사과 됐고 그냥 법적으로 가는 게 좋을 듯 하네요. 저 사람들 고쳐쓸 수 있는 사람들 아닙니다.

    그리고 저라면 내 새끼 문 개 죽여 버립니다. 어차피 고깃값만 물어주면 됩니다. 동물은 사랑하고 보호해야 하지만, 사람 문 개는 동물이 아니라 맹수입니다.
  • 레벨 하사 2 포르쉐사는꿈꿨음 07/15 18:57 답글 신고
    저 블로그 댓글에 글들 보셨나요?ㅋㅋㅋ 여러분?
    진짜 미첫습니다 저 정신병자 X발ㄴ 진짜
    자기아닌척하면서 바람잡이존내하다가 걸리니 대놓고 그 문자 비아냥되듯 그말투로 지랄하는데 역겹네요
  • 레벨 원사 3 오빠달력 07/15 19:04 답글 신고
    아우 이런 개 샹!~!!
    물론 주어는 없습니다.
  • 레벨 하사 2 포르쉐사는꿈꿨음 07/15 19:08 답글 신고
    근데 더웃긴건 미국에서 공부한것도 확인해봐야함ㅋㅋㅋ 개구라같기도해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ㄱㄱㅋㄱㅋ
  • 레벨 소위 1 토트브레인 07/15 19:17 답글 신고
    고소만이 답이다
  • 레벨 준장 미래소녀얌 07/15 19:23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추천드립니다2개
  • 레벨 하사 2 꺄오오오 07/15 19:45 답글 신고
    도대체 뭘 쳐먹으면 저렇게 뻔뻔해질 수 있나요?
  • 레벨 소위 2 쵸콜렛우유 07/15 20:12 답글 신고
    미국서 공부하면 뭘해 이렇게 멍청한데 쯧쯧쯧... 머리 나쁜건 아무리 노력해도 안되는거다. 유전이야 유전~ 부모들 닮는거라고~~ 얼마나 답답했으면 유학을 보냈겠냐만.. 괜히 미국에 헛돈이나 쓰고 잘한다 잘해~~
  • 레벨 원사 2 지프커맨더 07/15 20:28 답글 신고
    영어가 안되면 시원스쿨~~
  • 레벨 일병 에밀리아넨코딸도르 07/15 20:32 답글 신고
    씨바꺼 미국가서 살아라 그냥 공부해서 와봐짜 여기서 도움안된다
  • 레벨 훈련병 우아한음악인 07/15 20:36 답글 신고
    에고 인성이 인성이 ㅠㅠ
  • 레벨 일병 1눈팅족 07/15 21:01 답글 신고
    중복날 다 잡이묵자~~~~~아...나...개고기 못먹는데ㅜㅜ
  • 레벨 훈련병 네버스탑2 07/15 21:18 답글 신고
    역시 사람이 쉽게 변하진 않죠
  • 레벨 훈련병 ANNO1445 07/15 21:36 답글 신고
    이 분 아파트 커뮤니티에 사과글 하나 안올렸습니다..아파트에서도 말 많고 이분 때문에 아파트 이름 먹칠됐다 뭐했다 말 많았는데....이런 결과 예상했습니다.. 신경도 안 쓰는 것 같은데..ㅡㅡ진짜 인성이 보이네요..
  • 레벨 소위 2 lambda 07/15 21:43 답글 신고
    미국물 좀 먹었다고
    than /then 차이를..
  • 레벨 하사 2 정라꾸 07/15 21:47 답글 신고
    ㅋㅋㅋ미국에서 공부했는데 국내와서 유치원교사한거면 돈 그냥 바닥에 버린 정도 아닌가ㅋㅋ
  • 레벨 소령 1 미소차 07/15 21:50 답글 신고
    인성공부가 부족하네
  • 레벨 중위 1 또옹고집 07/15 22:18 답글 신고
    아주 ㅈㄹㅍㄴ이네
  • 레벨 소위 1 바이블3 07/15 22:27 답글 신고
    이래서 합의보면 절대 인됨
  • 레벨 소위 2 달려가자멀리멀리 07/15 22:57 답글 신고
    쓰레기
  • 레벨 훈련병 도우재 07/15 23:01 답글 신고
    그러니까 고따구로 살고 있는거야~
    인성은 삶을 거짓을 하지 않는다
  • 레벨 병장 꿀맛삼겹살 07/15 23:16 답글 신고
    쓰레기네..
  • 레벨 중사 1 방황할거야 07/15 23:33 답글 신고
    와..
  • 레벨 훈련병 진이뿡 07/15 23:53 답글 신고
    동천태양이면 동2 부동산 카페네요,,,
  • 레벨 훈련병 안졸리냐졸린다 07/16 00:00 답글 신고
    쓰레기 인성이네요..
  • 레벨 원사 3 법은멀다 07/16 00:05 답글 신고
    개끌어안고 다니는 여잔 만나는거 아니다.. 만나고나서 개끌어안고 다니는건 함 생각해볼 문제고.
  • 레벨 중사 3 아제개그 07/16 00:59 답글 신고
    유치원어디죠?
  • 레벨 원사 3 뭐든지하자 07/16 01:02 답글 신고
    동탄대표급 쌍뇬이라고 동네에서 소문이 자자하던데 ㅋㅋ

    인간은 고쳐쓰는게 아니라 배웠습니다

    힘내시고 보배는 님과 함께합니다 파이팅 !
  • 레벨 병장 로미니 07/16 01:35 답글 신고
    견주 도 애 엄마도 쫌 둥굴둥굴 하게 삽시다
    뭔 동네 일만 생기면 다 보배드림 이야
  • 레벨 원사 2 음주운전사형 07/22 07:38 답글 신고
    해준것도 없는 색기가 어디서 기득권 횡포질이야.
  • 레벨 중사 1 사채업자문군 07/16 02:52 답글 신고
    보육교사 비하발언 유치원총연합회 발기하라~!
  • 레벨 중사 1 우쭈쭈2 07/16 04:06 답글 신고
    공부를 많이한거와 도덕성(인성)하곤 다르다른걸 또한번 느끼네요
  • 레벨 상사 1호봉 041004 07/16 04:12 답글 신고
    이쯤되면 보배에서 들고 일어날게 아니라 아파트 주민들이 들고 일어나야 하는게 아닙니까? 주민하나 잘못 입주해서 동네망신, 지역망신 이네요..!!!!
  • 레벨 병장 AMG9292 07/16 04:33 답글 신고
    머리에 든게 많으면 모해 인간이 안됐는대 퓨
  • 레벨 원사 3 뽀송뽀송해 07/16 05:46 답글 신고
    잉? 끝난게 아니었어요? 이제야 끝판왕 등장한 거에요??
  • 레벨 원사 3 세미라네 07/16 06:36 답글 신고
    내가 저 여편네 사과문 올렸을때
    근본이 글러먹었다니까
    진정성 있는 사과했는데
    왜 욕하냐고
    씨부리던놈아
    보고있냐
  • 레벨 소장 Premiers 07/16 06:44 답글 신고
  • 레벨 훈련병 금호소렌토 07/16 08:40 답글 신고
    그 모녀 철판이네요.

    보통 사람들 같으면 본인이 한 행동 때문에 부끄러워서 고개도 못 들고 다닐텐데.
  • 레벨 상병 청국장이요 07/16 09:14 답글 신고
    미국에서 살았으면 잘알텐데 미국에서 그랬음 끝이라는걸....
  • 레벨 중사 3 포기하면편하다 07/16 11:46 답글 신고
    미국에서 야매로 공부했나.. 모전여전.. 뭘보고 배웠겠냐 쩝..
  • 레벨 상병 bmw328i컨버터블 07/16 17:19 답글 신고
    인성부터 배워라 미국이 뭐 대수냐 나도 예전에 네바다주에서 공부했지만 꼭 한국사람들만 이기적이고 개념없더라
  • 레벨 간호사 아빠의청춘0727 07/16 20:03 답글 신고
    동탄 모녀 인성은 일말도 옹호할 가치 없이 쓰레기같습니다만.. 말을 부풀려하셨다는 그쪽도 저는 그닥..
  • 레벨 일병 yoyo4 07/17 14:32 답글 신고
    씽씽타고 빠르게 타고와서 개가 놀라 짓었다고?? 시부랄 사람사는 곳이다.. 눈치보며 살기 빡빡한데 씽씽도 개 눈치보며 타야하냐?? 키키워서 그런지 개소리 오지네.
  • 레벨 소령 2 달구지카 07/20 00:19 답글 신고
    체리인지 자두인지 암튼 음청 뻔뻔합니다.
  • 레벨 병장 포하이 07/20 12:54 답글 신고
    할거 다 하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음주운전사형 07/22 07:42 답글 신고
    내자식도 미국가서 공부하고오면 then을 than이라쓰고 혹시 알아채면 눈치깠냐?라고 말하게되는 거임?
  • 레벨 중사 2 신원미상 07/22 08:36 답글 신고
    요즘은 개들이 사람으로 변신하여 사람들을 물었다 놨다함. 거기에 현혹된 일부 몰상식한 0 년들이 오히려 0지랄함 그런0들은 개장에 넣어 개랑 같이 사육해야함
  • 레벨 상사 2 블랙마카롱 07/22 10:11 답글 신고
    댓글보니...역시 사람인성은...에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