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3 심심이100 07/22 09:41 답글 신고
    좋은 얘기긴 한데요

    택시는 그냥 운전만 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습니다

    뭔 말들이 그리 많은지..
    답글 3
  • 레벨 상사 3 WildKorea 07/22 03:01 답글 신고
    일본의 여성들, 특히 젊은 여성들은 정치, 한일관계..

    이런 것에 별로 신경 안쓰는것 같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것에만 신경씁디다.

    양국관계 관련없이 BTS, BlackPink, 한복입고 인증 사진 찍는것 이런 것 좋아하는 듯 합디다.
    답글 2
  • 레벨 소위 1 killerto 07/22 09:42 답글 신고
    한국으로 여행온 일본인 관광객들한테 굳이 저런거 묻는거 이해못함.
    답글 0
  • 레벨 상사 3 WildKorea 07/22 03:01 답글 신고
    일본의 여성들, 특히 젊은 여성들은 정치, 한일관계..

    이런 것에 별로 신경 안쓰는것 같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것에만 신경씁디다.

    양국관계 관련없이 BTS, BlackPink, 한복입고 인증 사진 찍는것 이런 것 좋아하는 듯 합디다.
  • 레벨 상병 jinsu1122 07/22 10:24 답글 신고
    그것보다 한국와서는 저렇게 이야기 하고 또 가서는 한국 욕할게 뻔합니다 일본인의 이중성 다들 아시잖아요?
  • 레벨 병장 tuyeabba 07/22 10:53 신고
    @jinsu1122 그렇죠. 오히려 일본 욕하라고 강요하더라 이 수준으로 나올지도..
  • 레벨 대위 3 수동에어백 07/22 07:43 답글 신고
    한국 vs 일본우익+토착왜구
  • 레벨 소령 2 0광란0 07/22 08:55 답글 신고
    쥐새끼 땐가 아마 역사를 선택 과목으로 지정 하지 않았나요? 그런 뉴스가 한참 났었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어떤지 몰것넹 ...
  • 레벨 하사 1 한방에한놈씩 07/22 09:10 답글 신고
    ABC MART 일본이 아닌 다른 나라걸로 알고 있는 사람이 의외로 많습니다.신친일파 몰아내자!
  • 레벨 중사 1 ramen 07/22 09:19 답글 신고
    오는 일본인들 막지말고

    실컷돈쓰고가라고 냅둡시다.

    그게 아베를 엿먹이는 길입니다.
  • 레벨 원사 3 아따큰거 07/22 09:20 답글 신고
    일본어도 못하믄서....
  • 레벨 원사 2 sodbobae 07/22 09:36 답글 신고
    일본어 유창한 대단한 택시 운전사.... 일본인들이 우리나라 택시운전사의 수준을..
  • 레벨 상사 3 심심이100 07/22 09:41 답글 신고
    좋은 얘기긴 한데요

    택시는 그냥 운전만 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습니다

    뭔 말들이 그리 많은지..
  • 레벨 이등병 따봉방시원 07/22 11:59 답글 신고
    이양반은 그냥 글만 읽으셨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습니다

    뭔 말이 그리 많은지...
  • 레벨 상사 1 배틀그라운드미라마 07/22 12:37 답글 신고
    타다 타면되네 기사말걸면 퇴사 ㅋㅋ
  • 레벨 하사 2 방어운전만이살길 07/23 00:25 답글 신고
    당신은 눈팅만하지 왜 댓글을 싸지르고 그래요?
  • 레벨 소위 1 killerto 07/22 09:42 답글 신고
    한국으로 여행온 일본인 관광객들한테 굳이 저런거 묻는거 이해못함.
  • 레벨 중사 2 fran 07/22 09:42 답글 신고
    전 반대입니다. 여행온 사람들은 여행만 하고 가시면 되죠... 옳다고 믿는 것을 이야기할필요없어요
  • 레벨 원사 1 F12Be 07/22 09:46 답글 신고
    일본사람한테 자기네 역사를 알리는것도 중요하지만 왜 민주주의 라면서 정치랑 투표율에 대한 관심이 없는지 정치랑 투표를 등한시하면 어떤결과가 초례하는지도 알려주고 싶네요...
  • 레벨 소장 별보기 07/22 09:57 답글 신고
    역시교육 제대로 안되는 대한민국도 참 문제네요...
  • 레벨 중령 2 1400mah 07/22 10:02 답글 신고
    중국에서 택시 탔을때 운전 기사가 자꾸 한중 정치얘기해서 짜증났는데 한국도 이러네...
  • 레벨 중장 뽀로로와친구분들 07/22 10:11 답글 신고
    우리 교과중에 역사 시간을 많이 뺀다고 합니다...제일 중요한 건데...아무래도 입시 위주의 교육이다보니...안타까울 뿐이네요.그래도 제가 다닐 때만해도 역사 시간은 정말 피가 끓을 정도로 열정적으로 교육하시던 선생님이 아직도 기억이나는데...
  • 레벨 소위 2 아키auto 07/22 10:19 답글 신고
    심정은 알겠습니다만, 택시타서 강의듣고 싶진 않음.
  • 레벨 중위 1 태양341 07/22 10:28 답글 신고
    어디나 젊은 이들은 정치에는 관심이 적습니다.
  • 레벨 소위 3 여의도V8 07/22 10:37 답글 신고
    가지가지한다ㅋㅋ
  • 레벨 일병 금군 07/22 11:04 답글 신고
    이분은이렇게 한국의 정당성을 알리고 있습니다.
    억울한 역사와 힘없는 국가의 억울함에 자국민 한사람으로서 최선을 다한듯 한데 다른 의견이 있네요^^ 꼭 불매만이 잘하는 일인가요?
  • 레벨 하사 1 발각질포함170cm 07/22 11:25 답글 신고
    진정한 애국자십니다. 추천!!!
  • 레벨 하사 1 킹스맨12 07/22 11:40 답글 신고
    훌륭하시네요
  • 레벨 상병 우엉차꿀꺽 07/22 11:50 답글 신고
    솔직히 왜 저런말을 하는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마치 "우리가 너네 불매하는거 알고있냐? 근데 너네는 한국 좋다고 오는거야? 응? 이렇게 생각안들어?" 라는 느낌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일본애들이 속마음 숨기기로 유명한데 그럼 택시기사님한테 "하~ 사실은 간코쿠진들 때무네 존나게 빡치무니다"이럴줄 알았나요? 저게 사실이든아니든 일단 한국에 온 일본인들은 그냥 한국에서 돈 쓰고 가게 놔두면 되는겁니다. 괜히 긁어부스럼 만들지마시구요
  • 레벨 원사 3 아따큰거 07/22 11:58 답글 신고
    이양반은 정의를가장한 인생이 시비여
  • 레벨 중장 육포브이짱 07/22 12:13 답글 신고
    ㅡ.ㅡ 왜 여행을 온 쪽빠리한테 정치적인 사안들을 주절주절 하신건지..그냥 이런 상황에 한국 와준걸 고맙다고만 해도 될껄..
    그리고 쪽빠리 족속들?..님 앞에서 아베 어쩌고 하며 편든거 같죠? 결국은 쪽빠리입니다..
    지들끼리는 별꼴이라며 내려서 욕합니다..
    님 욕할까요?
    아뇨..한국사람 뭐야? 이러며 욕합니다
    여행객들은 그냥 놔두세요...이런시국에도 방문해준 일본여행객들 일 뿐입니다
  • 레벨 대위 3 아름다운들 07/22 13:23 답글 신고
    수고하셨습니다.
  • 레벨 상병 붕알의질주 07/22 14:01 답글 신고
    틀딱꼰대..
  • 레벨 중령 3 경기프리남 07/22 16:12 답글 신고
    여행객들한테 굳히 그럴 필요가 있나요?....먼저 물어보는 승객도 아니고...

    앞으로는 그러지 마세요..그냥 안전운전하시고 편안하게 안전하게 손님들 목적지까지 바래다 주세요..
  • 레벨 하사 2 깜장슈렉 07/22 16:30 답글 신고
    일본애들은 절친한테도 속마음을 얘기 안하는데(혼네), 한국까지 와서 한국 택시기사 한테 자기 나라에 대한 속마음을 얘기하겠수?
  • 레벨 중사 1 꼬꼬몽텔레빠숑 07/22 16:32 답글 신고
    재가 하고 싶은말이 다 올라와서 별 할말도 없넹옹 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M3가즈앙 07/22 16:47 답글 신고
    일본인들이 좋게 넘어가줘서 다행이지 어떻게 보면 개민폐인데 참ㅋㅋㅋㅋㅋ 적당히좀 하세요
  • 레벨 훈련병 anon1 07/22 17:03 답글 신고
    일본이 싫어 불매운동하는것이 님 자유이듯이 무지해서든, 일부러든 일본제품 사는것도 그사람 선택입니다
    님이 뭐 이래라 저래라 왈가왈부할게 아니에요
  • 레벨 병장 루샨 07/22 17:26 답글 신고
    일본인들한테 적당히 하세요
  • 레벨 중위 1 반달레이실버 07/22 19:05 답글 신고
    별로 좋아보이진 않습니다..진상 만나면 오히려 더 피곤해질 수 있어요.
    알리겠다는 취지는 좋으나 개인 vs 개인 으로 저런 얘기를 하면 결국 훈계받는다는 느낌이 들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아직 역사 의식이 낮은건 분명합니다..워낙 역사가 학창시절 밑도 끝도 없는 암기과목이라는 개념이 강하기도 하고..
    그나마 최근 들어서는 공공기관들 입사 때 한국사 시험이나 자격증에 가점을 주기 때문에 울며 겨자먹기로라도 시험 응시를 위해 공부를 하긴 해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 레벨 원사 3 뽕브라감별사입니다 07/22 19:59 답글 신고
    진상은 만날 일이 없습니다..^^
    진상은 역사 같은거 모르거든요
    새겨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