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얘령 08/13 17:21 답글 신고
    일단 지불하시고요
    세금 계산서와 상세 내역서 제대로 발행해달라하시고요 발행받은 계산서 내역서 들고 경찰서가서
    사기죄로(과다청구) 고소하시면 국토부에서 정해진 금액 제외하고 다시 토해냅니다
    사설 렉카는 일단 호구다 싶으면
    과다청구하고 고소당하면 토해내고 아님 돈벌고
    그런거죠

    일단 청구액 지불부터 하세요 그래야
    사기죄가 성립됨
    답글 8
  • 레벨 소장 블박엄씀독박 08/13 17:21 답글 신고
    산수는 잘했나?

    받아쓰기 했나?

    쪽지확인해보세요
    답글 16
  • 레벨 원사 3 6기통조아 08/13 17:16 답글 신고
    저게 견적서? 어린애 소꿉장난도 아니고 꾸깃꾸깃한 종이에 끄적끄적 150만원 청구.. 참 개렉카 수준 알만하다. 꼭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답글 4
  • 레벨 원사 2 모히또산몰디브 08/14 01:35 답글 신고
    사설 렉카 단속 좀 해라 불법등화류에 법규위반에 바가지 견인비의 언제까지 보고만 있을건가?
  • 레벨 상병 seungba 08/14 01:45 답글 신고
    양아치 렌트카한테 당한수법이랑 비슷하네요 양아치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분닥세인트 08/14 09:16 답글 신고
    그냥 쳐봐 선생짓 쳐하지말고
  • 레벨 원사 3 EQ900 08/15 12:16 신고
    @분닥세인트 혹시 렉카하세요? 쌍시옷도 못쓰는게 뜨끔해서?
  • 레벨 대위 3 감자만두 08/14 01:53 답글 신고
    하여튼 인생 쓰레기들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항상한마음으로 08/14 02:08 답글 신고
    칼만 안든 강도네 ㄷㄷ
  • 레벨 원사 1 친일파입니다 08/14 02:11 답글 신고
    한국이 원래 그래요 넋 놓고 있으면 코베가요,
    앞으로 조심하세요
  • 레벨 중사 3 FH12540 08/14 02:14 답글 신고
    25톤 화물차도 인천~부산 꽉채워도 50도안넘는대 ㅋㅋㅋㅋ 렉카는 진짜... 대형차는 더해요 저번에 견인도 안하고 그냥 하차지까지 따라왔는대 20km따라오고 30만원 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미량 08/14 02:20 답글 신고
    그냥 고소해버리시지
    저런 사회악들은 버릇을 고쳐야해버리느레
  • 레벨 하사 3 왜저래 08/14 02:25 답글 신고
    개렉카도 렉카지만
    세금주는 국민이 불편을 겪는데 어느곳하나
    나서서 민원 해결하고 답변이나 도움을
    주는곳이 없다니 역시나 공무원이네요
  • 레벨 병장 사랑나무숲 08/14 04:17 답글 신고
    삼진아웃제 필요함 레카충들도
  • 레벨 하사 2 oooops 08/14 05:00 답글 신고
    전과나 문신있는놈들은 렉카허가도 주지말아야함. 무고한시민들 협박이나하고 개넘들
  • 레벨 이등병 정지선지킵시다 08/14 05:04 답글 신고
    저도1년전에 빗길단독사고로폐차했는데
    보험렉카차가 못뒤집어서 큰 차량이 왔다고 50만원곌제했는데ㅜㅜ 당한거군요
  • 레벨 병장 신의컨트롤 08/14 05:17 답글 신고
    부모님은 ㅠㅠ
  • 레벨 원사 2 1차선정속충저격 08/14 06:16 답글 신고
    사설렉카충들 자살안하냐
  • 레벨 소장 스라소니 08/14 06:36 답글 신고
    맞습니다 ㅋ
    이런일 겪어보면알죠
    귀 밑에 붙이는 패치 그거때문에 뒈질뻔했는데 소보원부터 시작해서 아무도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지않더군요
  • 레벨 소장 이새끼또지랄하네 08/14 06:42 답글 신고
    차량 보간소...
  • 레벨 이등병 rpha11 08/14 06:45 답글 신고
    ㅊㅊ박고 갑니다.잘해결되셔서 다행입니다. 다음에 이런일이 생기면 참고 및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보배형님들 대박입니다ㅎㅎ
  • 레벨 원사 3 독일인의사랑 08/14 07:14 답글 신고
    신발놈들 고속도로 갓길에 띄엄 띄엄 4대 5대씩 대기타고 있는것보면 소름돋는다 개놈들아 예전에 갑자기 튀어나와 사고날뻔한적도 있고 개늠의 새퀴들...,니덜은 쓰레기다
  • 레벨 병장 승강기 08/14 07:36 답글 신고
    렉카 쓰레기이네요.그나마 잘해결되어서 다행이네요.
  • 레벨 하사 3 서울땡초61kg 08/14 07:47 답글 신고
    믿고 거르는 사설 렉카
  • 레벨 소장 letra 08/14 08:01 답글 신고
    저러니까 아직도 쓰레기 렉카가 판치지
    고속도로 보면 고의로 감속시키는 짓도 가끔 보임
    갓길 역주행은 기본이고
  • 레벨 소위 1 지게차팝니다 08/14 08:14 답글 신고
    후기 올라왔네요
  • 레벨 중사 3 설량한시민 08/14 08:23 답글 신고
    와 렉카비 엄청나네...평창에서 안산까지 렉카 이동햇을때 40 나왓는데.... 차 전복되면 저리비싼가?ㄷㄷㄷ
  • 레벨 대령 3 토착왜구박멸하자 08/14 08:55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 레벨 병장 늑대궁뎅이 08/14 09:00 답글 신고
    이러니 모든 렉카들이 욕처먹지 얼마나 오래 살고싶으면 이리도 많은 욕을 쳐먹고 살까
  • 레벨 병장 짤포 08/14 09:00 답글 신고
    못배운 새뀌들이다 보니
  • 레벨 대위 3 난닝구입은머스마 08/14 09:22 답글 신고
    역시 3대 인간 쓰레기직종답네
    렉카 폰팔이 차팔이
  • 레벨 중령 2 엡쥐 08/14 15:24 답글 신고
    택시,화물 츤가하셔야죠
  • 레벨 병장 길바닥라이프 08/14 09:23 답글 신고
    견인비 확 깨네요
    견인비 기본료 51600원 구난
    1t기준 31100원
    할증 기본료에서 30%
    구난차량 2대는 뭔가? 옆으르 전도된
    차량은 언더리프트 윈치로 충분히 구난됨
    붐대 같은소리 집어치우고
    언제부터 차선정리 잔존물정리 신호정리
    차 견인하려고 정리하는데 무슨 비용처리고
    돌리는 인정해도 에라이 나도 레카15년 하다 지금 시내버스 하지만 기본료51600원에 지랄로 해라 지랄을.
  • 레벨 병장 이레니쿠스 08/14 09:26 답글 신고
    2009년에 저도 똑같이 당한적 있습니다 50만원 청구 하길래 상세내역 뽑아 오라니까 존나 당황 하면서

    말도 안되는 내역 적어서 보여줌 기억 나는데 견인고리교체비, 안전 조치 2대 써있길래 견인고리가 1회용이냐

    1회용이면 새거로 갈고 기존꺼 내놔라 렉카 두대 왔는데 안전조치는 왜 니가 다한거 처럼 2대냐 조목 조목 따지니

    금액이 반으로 줄음 ㅡㅡ 그냥 가만히 있으면 털리는거드라구요
  • 레벨 중위 2 대부도 08/14 09:27 답글 신고
    전복사고 경험자 입니다 완전히 누웠었죠

    보험렉카가 와서 차 바로 세워서 달고 공업사로 싣고 갔습니다.

    렉카 한대가 해서 갔습니다 스타렉스에 비하면 가벼운 차라서 그랬나 봅니다

    아반떼 XD 스포츠 였습니다.

    어짜피 보험렉카도 사설렉카들 차랑 같은건데요 뭐
  • 레벨 원사 3 쿠비쿠비 08/14 09:28 답글 신고
    하....
  • 레벨 원사 1 Tusunny 08/14 09:35 답글 신고
    어서 보니깐 거의 대부분 초등학교만 졸업해서 면허따고 렉카한다더니 사실인가보네요 ㅋ
  • 레벨 일병 용띠돼지 08/14 09:36 답글 신고
    지난주말 sbs블랙박스 방송분 보면
    시설렉카차들의 민낯을 그대로 알수 있음.
    한달에 천만원씩 번답니다.
    청구 내역을 보니 그 이유를 알겠네요
  • 레벨 소위 1 wazae 08/14 09:41 답글 신고
    어우 저 암덩어리들
  • 레벨 중위 3 우리말지킴 08/14 09:42 답글 신고
    역시 렉카충 재활용안되는 개 쓰레기 새끼들
  • 레벨 소위 3 08/14 09:42 답글 신고
    한심한 외 저러고 사는지
  • 레벨 중사 2 나라가나라다운나라 08/14 09:51 답글 신고
    불쌍한종자들 ㅋㅋㅋ
  • 레벨 대위 3 래퍼킴 08/14 09:54 답글 신고
    자동차보험 특약에 견인특약이 있습니다.
    보통 10~20km 기본으로 설정되어있구요 사고 또는 고장시 사용가능합니다.
    추가금내면 40~50km 까지도 늘릴수 있습니다.
  • 레벨 원사 3 중고차사러왓다 08/14 10:02 답글 신고
    보험렉카로 해결 가능한부분이구요~동영상에 나온건 으레 렉카하시는분들이라면 그냥 다 하는 정도인데...
  • 레벨 병장 실버이글 08/14 10:59 답글 신고
    렉카기사들 하나같이 문신에 슬리퍼 질질 끌고 다니더만..
  • 레벨 소위 3 오빤시골스타일 08/14 11:16 답글 신고
    건달도 아닌것들 문신쳐하고 반팔반바지 입고 슬리퍼 끌고 렉카타는 양아치들아 창피한줄 알고 살거라!!! 너넨 깡패 또는 건달이 아니잖아 깝치지좀마라
  • 레벨 병장 happypapa 08/14 11:25 답글 신고
    저걸 다 알면서 그대로 방치하는 개한민국이 씨.발스럽다
  • 레벨 대위 1 소르젠 08/14 11:43 답글 신고
    이런건 형사건으로 해야죠. 렉카기사 어떤놈들인지 아시면서 선처를 하면 안돼요.

    부당하게 이익을 챙기는 세끼들은 모조리 사회에서 영구퇴출해야돼요.

    양아치라고 욕하면서 마음은 왜 약해지는지..
  • 레벨 하사 2 꺄오오오 08/14 11:59 답글 신고
    얼마전 88에서 사고났을때 어떻게 알았는지 정말 119 소방차보다 더 빨리 현장에 도착한 렉카.. 무슨 소속조차도 고속도로 뭐 어쩌구 하며 그럴싸하게 포장하면서 지들이 사고처리 다 해주는 사람들이라고 개소리.. 뒤에 가해차량이 본인잘못 아니라고 우겨서 경찰올때까지 차 움직이면 안된다고 했더니 쌍팔년도도 아니고 블박있는데 누가 그러냐며 개지랄.. 그러드만 지맘대로 차량에 탑승 후 움직이는걸 내리라고 개지랄해서 멈춤.. 뒤에 차막히는거 안보이느냐 어쩌고 같이 나타난 렉카 3대 함께 위협.. 나중에 경찰 도착 후 허락없이 차량 움직였다고 처벌해달라하니 딱지 날릴 수 있다고 함. 나중에 와서 사과하는게 걍 봐줌. 보험렉카 올때까지 절대 사설에 맡기면 안됩니다 쓰레기중에도 상쓰레기임!!
  • 레벨 병장 트럭타고달려 08/14 12:12 답글 신고
    렉카....인성,생활 다.쓰레기들....

    걸러야할 인간들...

    물론 보험회사 렉카 제외....
  • 레벨 병장 트럭타고달려 08/14 12:15 답글 신고
    궁금한게 저런 기생충들 왜 가만히 냅둘까요??
  • 레벨 중사 3 Yunw 08/14 12:17 답글 신고
    저 렉카 기사님께 드릴말씀이있어 댓글남깁니다.
    기사님 본인이 일하신 부분에 대한 정당한 대가를 받으시는건 정말 당연하고 모든분들이 그렇게 생각하실 껍니다.
    하지만 말도안되는 금액및 사유를 적으시고 청구하시는건 옳지 않다고 봅니다 간혹 기사들은 목숨을 걸고 달려서 견인해야할 차를 걸어야한다고 하시는데 사람들이 이젠 제법 많이 아실껍니다. 본인 보험렉카 불러야 한다는걸요... 이렇게 만든건 사설 렉카 기사님들이라 생각이됩니다.
    말도 안되는 예를들어 기사님이 식당가셧는데 서빙하시는분이 공깃밥은 서빙 무료 돌솥받은 무거우니깐 1000원 그리고 뜨거우니깐 1000원 이렇게 달라하면 이게 말이나 되는 상황입니까? 지금 기사님께서는 그렇게 청구하시는걸로 보입니다... 제 갠적인 뻘소리 지만 한번쯤 상대의 입장이 되어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항상 안전하게 사고 안나시길 기원합니다.
  • 레벨 대령 1 암행단속 08/14 12:33 답글 신고
    내 평생 사설렉카는 평생 거른다
  • 레벨 소령 1 백색소음 08/14 12:38 답글 신고
    늬미 못해도 엑셀로 좀하자..머냐저게..ㅋㅋㅋ 사기아니라도 사기같자나.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팔두기 08/14 12:46 답글 신고
    사설렉카 교통위반 사고유발 사기청구 이정도면 없어져야되는거 아닌가요?
  • 레벨 하사 3 문어 08/14 13:26 답글 신고
    복덕방 영수증 달라하니까 명함 뒷면에 얼마 하고 적어주는 수준이랑 똑 같네,,,,
  • 레벨 상병 순댓국매니아 08/14 13:48 답글 신고
    사설렉카충은 상종도 말아야할 집단... 보통 일부가 물 흐리지만 여긴 100% 쓰레기들 집합
  • 레벨 하사 2 기분이매우꿀꿀 08/14 14:34 답글 신고
    아직도 사설렉카 이용하시나요? 사설렉카 절대 이용하지 마세요. 내 차에 1m도 접근하지 말라고 해야죠! 고속도로에서 차가 주행불가면 1588-2504 전화하셔서 무료로 긴급견인서비스 받으세요

    그리고 사설렉카 불법튜닝,경광등,교통법규위반 싸그리 신고하세요. 전부 불법입니다. 긴급차량 아니에요
  • 레벨 이등병 이캠퍼 08/14 14:37 답글 신고
    저는 음주운전 신호위반 피해자인데 사설렉카도 안쓰고 도와줬던 한패거리 공업사 쁘락지의 공업사도 안쓰니 경찰 조사시 증언에 제가 신호위반 가해자로 되어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어이가 없었죠.
  • 레벨 원사 3 MKII 08/14 14:57 답글 신고
    예전에 내차 견인해갈때 꽤 비싼 폴로 겨울 야상 있었는데..몇 해 입어서 탐낼만한 물건도 아닌데...집어간 렉카기사 새끼야..안 얼어 뒈지고 잘 살고 있냐? 문득 안부가 궁금해 진다...
  • 레벨 대위 1 람보르페라리 08/14 15:20 답글 신고
    아우~쓰레기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불법주차아웃 08/14 15:44 답글 신고
    글씨연습좀....
  • 레벨 이등병 incannes 08/14 16:29 답글 신고
    글씨체부터 답이 없다..
  • 레벨 대장 아우라신공 08/14 17:04 답글 신고
    내가 장볼때 뭐 살지 종이에 메모한거랑 비슷하네
    고객에서 비용 청구할때 저런식으로 메모해서 주나?
  • 레벨 원사 2 DDEPETT 08/14 17:46 답글 신고
    전복사고 보험관련해서 궁금하시다고 말씀 하셨는데,

    제 케이스는 음주 역주행 차량 피하다가 차가 도랑에 박혀서 꺼내야 하는 상황이었고, 시간은 새벽3시경이었습니다.
    처음에 보험출동 불렀는데 렉카 기사님께서 이거는 본인도 못뺀다 하시면서 구난차를 불러 차를 옮긴 뒤 견인을 해야한다 하시더라구요. 구난차 출동+들어 옮기는 비용 15만원 지불했구요. 무료견인 범위 추가해서 7만원 지불하여 총 22만원 들어갔네요^^

    결론은 무조건 닥보견입니다. (닥치고 보험사 견인)
    차가 어떤 상황에 있던지 일단 보험렉카 부르면 알아서 와서 해줍니다. 비용도 사설렉카보단 저렴하구요
  • 레벨 중위 2 JYEnt 08/14 17:53 답글 신고
    아.....씨....바 근데 글씨 내보다 잘쓰네예...ㅜㅜ
  • 레벨 일병 궁뒤팡팡팡 08/14 18:01 답글 신고
    도로위 양아치 1위: 렉카
  • 레벨 대령 3 MrGom 08/14 20:00 답글 신고
    사고나서 레카차 달려와서 걸려고하면 동영상 찍으면서 걸지말라고 해야합니다.
    안그러면 무조건 겁니다.

    계속 걸지마세요 보험레카와요

    지금 도로보세요 선생님때문에....

    죄송합니다. 보험레카오고있어요 걸지마세여
    그러고 동영상 찍어야합니다.
  • 레벨 하사 3 밥먹고자고싶다 08/14 22:04 답글 신고
    아직도 도로청소로 돈붙혀먹넹ㅎㅎ 죽을라고
  • 레벨 이등병 스타리원 08/15 00:26 답글 신고
    제친구가 예전에 사설렉카가 달려와서 120만원 청구하길래 서울지검 검사라고 하니까 쭈삣쭈삣하더니 그냥 가시라고 하던데요 ㅋㅋㅋ그냥 법학과 나와서 회사다니는 직장인이었는데..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