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개요
편도 3차선 도로에서 1차선 주행 중 방향지시등을 켜고 2차선으로 진입하던 중 2차선 후방에 있던 검정색 차량(쉐보로 크루즈 추정)이
3차선으로 나갔다 2차선으로 칼치기로 들어옴.
3차선에는 진행하는 차량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갑자기 들어오는 관계로 급히 핸들을 틀다 1차선 진행 중이던 차량과 접촉사고 발생함
*보험처리
접촉사고가 발생한 차량과는 과실비율 100:0으로 보험처리함(대인처리 하지 않는 조건으로)
우겼으면 8:2(안전거리 미확보 등)까지 갈 생각이었지만 대인할증을 생각해서 포기함.
*도움 요청사항
비접촉사고로 사고유발 차량인 크루즈를 경찰서에 사고 접수하기 위해 진단서, 견적서를 받은 상태로 여기서 문제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쉐보레 크루즈(차를 잘몰라서... 아시는 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차량의 번호판 식별이 힘들다는 것입니다.
당시 차량 내 블박이 녹화가 되지 않아 피해차량한테 받은 동영상이 전부입니다.
두번째로 만일 차량 번호가 확인된다고 한다면 이럴 경우에도 동시 차선변경으로 사고를 유발시킨 차량과는 쌍방 5:5가 되는 건가요? 저의 짧은 지식으로는 보복운전에 가깝다는 생각이 드는데 증거는 8초 동영상이 전부여서 말입니다
제발 도움좀 주세요~~~~~
보험사가 일 잘하네
거 보험사가 어딥니까
그냥 제 생각입니다.
상대차량 차선변경 완료하지 않은 상태에서 블박차량이 갖다박았습니다.
사고 유발한 크루즈차량하고 과실비율 물어본 건데 제가 글을 잘못 쓴건가요? --"
잡힌다해도 가해자가 아닙니다.
가해자는 크루즈로 보입니다.
먼저 선진입했고 왼쪽을 보지도 않고 들어온 차를 피하려했을뿐입니다.
온전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제일 잘못한게 블박차죠. 앞차 둘은 좀 문제가 있으나 사고는 안났는데 블박이 예측추월하다 냅다 박은거라..
블박이 그냥 막 처들어온거지
블박형 운전면허증 씹어먹으셔야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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