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나노 거건 맞는 말씀인데요,
보통 과실을 잡을때, 사고의 원인이 무었인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위 같은 경우에는 원인이 좌회전 차선에서 직진해서 들어간것이 크게 작용할거 같네요,
보통의 경우 거기서 직진한다고 생각자체를 잘 안하니깐요,
저도 상당히 이 사건 과실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합니다.
처선변경사고가 맞습니다. 가해자가 차선을 위반해서 1차선에 짜잔 하고 나타나서 발생한 사고로 해석이 가능할것같습니다.
직진차가 차선변경을 위해 좌측미러를 본 시점에 블박차는 안전봉 따라 움직이는것으로 보았을테고 상대차는 차선변경해도 되겠다 하지요. 보통 저런식으로 직진해 들어올거라고 생각하면서 미러만 보고 차선바꾸지는 않잖아요?
좌회전 차선에서 그렇게 직진하다가 사고나면 당연히 독박이죠,
블박차량 지시위반으로 벌점 15점에 범칙금도 6만원 추가로 받아야 됨.
상대 입원이라도 하면 중과실사고,,,,
좌회전 차선에서 그렇게 직진하다가 사고나면 당연히 독박이죠,
블박차량 지시위반으로 벌점 15점에 범칙금도 6만원 추가로 받아야 됨.
상대 입원이라도 하면 중과실사고,,,,
우측에 안전지대 만들고 분리봉까지 박아져 있으며
앞쪽에 차선이 연장된곳이 아니고, 좌회전 유도선까지 있는 곳이므로
절대 직진하면 안되는 곳으로 보여집니다.
안되는 곳에서 하면 사고의 원인이 블박차량으로 볼 수 있들거 같네요,
보통 과실을 잡을때, 사고의 원인이 무었인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위 같은 경우에는 원인이 좌회전 차선에서 직진해서 들어간것이 크게 작용할거 같네요,
보통의 경우 거기서 직진한다고 생각자체를 잘 안하니깐요,
저도 상당히 이 사건 과실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합니다.
고속도로에서 진출입로 잘못들면 바로 꺽어서 들어가실건가요?
상대차도 운전 참...
그대로 진행
상대 잘못된 차선타고 들어감.
유턴.
븽신들끼리만나서 난 사고
좌회전 차선이 똑바로 진행할 수 없고 안전지대와 봉으로 막혀 있어 진행을 예측할 수 없고,
사고 지점과 위치가 유턴과 무관한 차선변경 수준의 사고라.. 상대 무과실일지 확신은 못해도 가해자는 확실
이거 터지면 박제 간다에 1표
박기전에 브레이크해서 트렁크 박았으면 유턴각인지 아닌지 확실할텐데 브레이크 안하네
직진차가 차선변경을 위해 좌측미러를 본 시점에 블박차는 안전봉 따라 움직이는것으로 보았을테고 상대차는 차선변경해도 되겠다 하지요. 보통 저런식으로 직진해 들어올거라고 생각하면서 미러만 보고 차선바꾸지는 않잖아요?
암튼, 차선변경사고가 맞다하셧죠? 직진차 2차로진입하고 주행중 변경했고 만약그뒤따르던 직진차가 교차로 지나자치자마자 1차로 진입했다쳐도 차선변경한 차량과 사고났을상황이죠? 그렇기에 사이드안보고 들어온 2차로직진햇던차가 가해자가 되지않을가해서 몇글자 적어봤습니다. 사고에있어 가해자는 직접적인 사고유발을 한차량이기에 변경전 확인하지않고 들어온 2차로직진차로 제생각을 적은거에요.
근데 그래도 아무리 차선을 잘못 들어갔다지만
유턴or차선변경 하는차도 뒤를 확인해야하지 안을까요
근데 자기는 차선변경이라고 우기면 뭐 답 없죠. 우기면 블박 과실이 커질 것 같습니다.
블박가해자 80%이상이겠구만
거서 왜 직진을해?
이어지는거라 볼수도 없구만 ㅋㅋㅋㅋㅋ
상대차과실이 더커야지맞지만...좌회전차선에서 직진한 블박차가원인제공하고 상대차가밨을때는 업다가 갑자기 나타
났을수도있기때문에.....둘다똑같아보임.....각자알아서 고치시면될듯..ㅎㅎ
블박섹히 교차로 통행방법으로 경찰에 사고등록 당해봐야 정신 차리짘ㅋㅋㅋㅋ
무양심 가해자 블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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