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근래들어 어떤 사람이 제 이메일 주소로 이런저런 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온라인으로 주문을 해서 제가 그 사람의 이메일을 다량으로 받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가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증 이메일 입니다. 주문 내역입니다. 발송되었습니다. 수취확인을 해주세요 등...
좀 지겹도록 많이와서, 하루 날 잡고 처리 해달라고 각 회사의 고객정보 담당자에게 연락했는데요.
정작 당사 홈피 내에서만 처리가 되고, 그 사람한테 연락이 가지 않은 모양이에요.
하도 주문을 많이 하다보니, 연락처랑 통신사, 뭐하고 다니는지 등을 대충은 알겠는데, 선듯 연락은 못하겠네요.
제 신분이 들어나는 것 같아서요.
막을 방법이 없을까요?
추가: 스팸처리 하라는 말씀이 있으셔서 추가 내용 덧붙입니다.
제가 만약에 위에 업체들을 수신거부 할 경우, 제가 받아야 할 해당 회사의 이메일을 받지 못합니다. 그래서 스팸처리 할 수 없습니다.
사진 좌측 하단 보시면, 스팸메일함 (9) 있습니다. 스팸 처리 할 줄 알아요.
"왜 이멜로 연락이 안오지..?"
그러고있을지도요..
괜히 제가 그 사람의 개인정보를 받았다는 것 만으로, 제가 의심 살까 싫어서요.
구매내역 보면 연락처, 이름 다 떠요.
수신자를 제 이메일로 바꾸는 경우 막을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상기 업체들은 해당 계정의 이메일을 수정만 했고, 네이버는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합니다.
네이버야 어차피 자기네가 보내는 이메일이 아니니까 나몰라 할거구요..
결국 해당업체랑 결론지어야 되는 건데..
저기 e몰 이메일같은 경우, 구매정보에 연락처나 주소 안나와있던가요?
그리고 다른 커뮤니티 사이트 이메일 (님이 이미 가입하신 곳이면 됩니다)에 상대방의 아이디가 kl** 이라도 일부표시된다면 해당사이트에서 유저검색이라도 해봐야지요..
정 안되면 글쓴님 이메일을 싹 날리고 새로 파야죠 뭐..
주소 또는 연락처도 변경.
비밀번호 찾기 질문이나 절차가 있으면 그것도 변경.
끝.
수신이를 제 이메일로 해서 계속 이메일이 오는데, 어떻게 비밀번호와 주소, 연락처 변경이 도움되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