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서비스에서 사고 보험 수리를 진행.
앞범퍼교체를 했는데
트렁크 스포일러에 무언가에 찍힘 + 유리에 기스 생김
콘솔박스앞 시거잭 플라스틱 박스 덜렁덜렁
수리맡겼는데 차가 쓰레기가됨.
1년차점검 수리자 왈
자기는 거기안맞졌다며 개짜증을 냄
수원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연결 50회이상 실패
- 상담사는 왜있는지 궁금하다
보험수리 파트 직원에게 연락불가
- 기아직원이 고객에게 하는 전화는 자기필요시에만 전화함
고객이 전화를 걸면 바로끊어짐
★12월 3일 월요일에 보험수리파트 직원과 힘들게 전화실시했는데 나는 서울에사는데 우선 무작정 오라고함
-그래서 연차 쓰고 기름값왕복 160km주행한것과 톨게이트비 7600원 날림
★저 왔으니까 수리가능여부 물어보니
그때 차 수리하신분이 휴가라고함.
당사자가 휴가갔는데 고객을 왜 오라가라함? 고객은 호구인것 같음.(이오영 그룹장) - 바쁘다면서 서비스센터 도착 당시에 수리하는것도 아니고 밑에층에서 핸드폰 만지면서
천천히 기어올라옴
수리자가 휴가갔는데 고객을 오라고 하더니
가니깐 범퍼교환했는데 뒤에가 그럴리없다와 당시 수리자는 휴가다 라는 어이없는 발언을 하여
Ccrv 보여달라니까 안된다고함. 사과한마디없음. 고객은 기름값 톨비 금쪽같은 시간을 낭비시키고
막상 가니 자기선에선 해결할수 없다고 함.
갑질 작렬 하네요.
결국 제가 경찰관님을 부르고 cctv 보여달라고 했는데
시스템이 바뀌어서 볼줄 모른다함.
블랙박스는 누구허락맡고 껏냐물어보니 기아규정이라고 함
규정보여달라니까 없다함
배째라식
4500만원짜리 차팔때는 기를쓰고 팔더니
구매후에는 고객을 호구로 아는 기아자동차에대해
더이상의 할말이없고 수원서비스센터는 제가 널리 홍보하겠습니다 쓰레기같은 시스템에 대하여
당시 전화내용 / 대화내용 / 센터수리출고후 파주 도착 -> 수원서비스센터 방문까지 블랙박스 영상 있으며
잊혀질때쯤 민사소송 넣으려고 준비해놓은상태입니다.
기아차량타시는분들은 수원서비스센터는 밑고거르시라고 이글을 남깁니다
P.s 모바일은 사진첨부가 원래 안되나요?
고객을 호구로 아네....
힘내세요,
앞으로남은 일생 널리 알리려구요~~~ ㅎㅎ
옥상주차장에있었다는데 cctv도 못보여준다하고 ㅋㅋㅋ 그래서 제가대충 처리하고
잊혀져서 행복할때쯤 힘들게 만들어드리려구요 ㅋㅋㅋ 준만큼 받아야지않겠습니까 개아서비스센터
저는 기다렷다가 그세끼 차나올때따라가서
블박신고했어요 교통위반 한 40만원정도 나왔을라나
10명데리고 신고했습니다
역시나 인성과 운전은 같더라구요
말씀하신 수원센터는 기흥에 있는 사업소 말씀하시는건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