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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위 3 금통이 19.12.16 15:27 답글 신고
    제생각엔 그렇네요

    영상에 보시면 뜨르르르르르르륵 소리가 들리는데 아마도 그게 P단을 넣고 주행했을때 소리와 같습니다.
    (어떤분이 올려주신 영상에서 들었습니다)

    한마디로 잘못된 조작으로 P단에 넣고 악셀링을 한것으로 보여집니다.
    P단에 넣고 악셀링을 하니 당연 기아는 안물렸으니 앞으로 안갈것이고.
    뒤로가는 힘이 강했으니 P를 강제로 넣었어도 서지는 않았을것이고. 이렇게 생각되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qJ8NurPKk1M
    해당영상입니다.!

    이건 유투브에서 나온 후진중 P로 넣었을때 증상입니다.
    https://youtu.be/zmNm28EVjWM?t=114
    완전 똑같습니다. 올려주신 동영상과
    답글 6
  • 레벨 원사 3 김치가이 19.12.16 15:07 답글 신고
    브레이크를 밟았다면 블박에 보이는 회색 스타렉스나, 흰색 봉고에 빛반사로 확인 할 수 있었을텐데 안보여요.
    뒤로 밀릴때 브레이크를 밟은게 맞는지 의심이 가긴 합니다. 벽에 부딪히기 직전까지 벽면에 빛반사가 없습니다.
    후행차량을 수배해서 그 차량블박을 확인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답글 2
  • 레벨 대위 2 Stall 19.12.16 14:51 답글 신고
    주행 중 시동이 꺼졌거나(블박이 계속 작동하는 걸로보아 그런건 아닐 것 같습니다), 중립으로 들어간 상태로 보입니다.

    후진기어가 맞물린 상태였다면, 이보다 속도증가가 빨랐을듯 싶네요.

    운전자 과실 보다는 자동차 이상으로 보이는데.. 브레이크가 안잡힌 건 이해하기 힘듭니다.

    시동이 꺼졌다 하더라도 한 두번정도 밟을 만큼의 유압은 남아있거든요.

    근데 아무리 가깝다고 해도 안전벨트를 왜 안하셨는지요? 안전불감증이 심각한 것 같습니다.

    저라면 저 차 수리하고 팔아버렸을 겁니다....
    답글 3
  • 레벨 병장 초코송이11 19.12.17 20:25 답글 신고
    반사적으로 브레이크로 발이 갔어야 했는데
    안타깝네요 ...
    브레이크는 시작부터 끝까지 안밟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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