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벤치두 02/07 21:54 답글 신고
    저는 문콕때문에 완전 반대편
  • 레벨 중장 앞뒤꽉꽉 02/07 22:00 답글 신고
    전 문콕 별로 신경안써요 ㅋㅋㅋ
    이미 차에 검정 세로줄이 막....ㅠㅠㅠ
  • 레벨 소령 1 1072 02/07 21:55 답글 신고
    이렇게 해도 선밟고 주차하는 인간들 많쥬
  • 레벨 중장 앞뒤꽉꽉 02/07 22:01 답글 신고
    맞아요. 선 밟고 주차한 차... 좀 있어요.
    지밖에 모르는 인간들...
  • 레벨 중령 3 보배어르신 02/07 21:55 답글 신고
    옆에 차주분 기분 좋을듯
  • 레벨 중장 앞뒤꽉꽉 02/07 22:01 답글 신고
    주차할 때 편하고, 운전석 문열고 내릴 때 기분좋고 ㅋㅋㅋㅋ
  • 레벨 대위 2 소형말리부 02/07 21:55 답글 신고
    후후후후 저도 꽉꽉님과 같이...하고 있네요
  • 레벨 중장 앞뒤꽉꽉 02/07 22:02 답글 신고
    ㅎㅎ 안그래도 좋은 주차장 이렇게 하면 서로서로 편하니까요 ㅋㅋ
  • 레벨 중사 3 구자철 02/07 22:00 답글 신고
    저도 젤 좋아하는 자립니다 ㅋㅋ
    벽에 넘붙일려다 사이드미러 꺽인적도 ㅡㅡㅋㅋㅋ
  • 레벨 중장 앞뒤꽉꽉 02/07 22:02 답글 신고
    ㅋㅋㅋ 그거 조심해야합니다.
    전 애초에 사이드 접고 들어가요 ㅋㅋㅋ
  • 레벨 소위 1호봉 아교 02/07 22:02 답글 신고
    저리 배려해줘도 가운데 차는 비딱하게 차선물고 주차하죠..
    그래서 걍 전 제라인만 안벗어나게 합니다. 좁으면 반듯히 잘하더라구요. *^^*
  • 레벨 중장 앞뒤꽉꽉 02/07 22:03 답글 신고
    맞아요. 배려를 해줘도 대충 주차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 레벨 대위 1 차박캠핑 02/07 22:06 답글 신고
    차종이 머죠?
  • 레벨 소령 1 1072 02/07 22:45 답글 신고
    NF로 보이는데요.
  • 레벨 중장 앞뒤꽉꽉 02/07 22:55 답글 신고
    NF쏘나타요 ㅋㅋㅋㅋ
  • 레벨 소령 3 v무한질주v 02/07 22:12 답글 신고
    저도 기둥에 붙이는걸 즐겨합니다.ㅎ
  • 레벨 중장 앞뒤꽉꽉 02/07 22:55 답글 신고
    기둥과 많이 친합니다. ㅎㅎ
  • 레벨 중사 3 Ready 02/07 22:22 답글 신고
    주차실력도 좋고 매너도 좋으시네요~ 그런데 이렇게 주차를 하면 다음번 옆차가 차간격만보고 주차를 하는 경우가 있어서 다음번에 내가 주차했던 자리에 주차하는 사람이 힘들어지는 경우도 있더군요. 그래서 저는 적당하게 붙입니다.
  • 레벨 중장 앞뒤꽉꽉 02/07 22:55 답글 신고
    그럴수도 있네요. 주차선 안보고 차만...ㅋㅋㅋ
    내리고 나서는 알겠죠 ㅋㅋㅋ
  • 레벨 소위 2 어이좆만아아베야 02/07 22:27 답글 신고
    저도 주차장 돌더라도 일단 이자리 있는지 봅니다^^

    회원님 말처럼 이렇게 주차해주면 꼭 선을 넘는 놈들이 있어요
  • 레벨 중장 앞뒤꽉꽉 02/07 22:56 답글 신고
    매너주차를 엉뚱하게 대응하는 차주들 좀 있죠 ㅋㅋㅋ
  • 레벨 소위 1 디나노 02/07 23:09 답글 신고
    아파트 주차장이 차선이 짧아서 저정도로 안들어가는게 갠적으로 참 아쉽습니더.. 나도 주차 더잘할수있는데........털썩
  • 레벨 중위 3 네가뭘안다고 02/07 23:16 답글 신고
    기둥옆자리아니면 왠지 마음이 안놓이더군요;;
    집에 도착해서 기둥옆자리 없으면 지하4층까지 가서 주차하는 제 자신을 돌아보면 참...ㅋㅋ
  • 레벨 중사 3 오공엠지 02/08 00:00 답글 신고
    기둥의 우측은 차상이고 좌측은 최상이죠.
    차는 있는데 매너가 없는 사람 때문에 신경쓰이죠.
  • 레벨 하사 1 사단법인ksj역관광 02/08 00:14 답글 신고
    저랑 취향이 같으시군요. 후후
  • 레벨 병장 빛나는존슨 02/08 00:19 답글 신고
    운전직에 종사하시죻
  • 레벨 대장 ch2709 02/08 02:15 답글 신고
    기둥 뒤에 공간이.........
  • 레벨 소위 1 podosoda 02/08 10:09 답글 신고
    저희 아파트는 지하주차장 입구쪽에 두자리 양쪽으로 기둥이 각각 있는데 경차두대가 서로 기둥쪽으로 바짝...ㅎㅎ
  • 레벨 원사 3 꿍짜작꿍짝 02/08 10:59 답글 신고
    저는 저러다가 카트보관대 기둥이 밑에 있어가지고 문이 제대로 안 열린적도 있어서 다시 좀 떨어져서 댄적이 있어요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