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병 뮤온중성미자 02/09 01:02 답글 신고
    경찰신고해서 재물손괴죄로 입건시키세요
    아파트 값 떨어집니다
    주민 동의 2/3 인가 받으면 강제로 이사시킬수 있다던데
    그렇게 하세요
    답글 0
  • 레벨 상사 1 오챠드 02/09 00:50 답글 신고
    일단 엘리베이터 CCTV확보 배달주문인것 확인되면 그 판매집에 그날 몇시 배달인지 확인 몇 동 몇호인지 확인
    아 수사 의뢰해야할듯 지문 나올라나
    답글 2
  • 레벨 원사 1 02/09 00:47 답글 신고
    날아라치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층인지 잡아냈나요
  • 레벨 원사 3 창원빨뤼세이드 02/09 00:48 답글 신고
    일단 날 밝아야 잡아낼수 있을거같아요 아파트 상가에 bhc 있어서요
  • 레벨 원사 1 02/09 00:51 신고
    @창원빨뤼세이드 치킨박스에 영수증 안붙어있던가요..
    치킨집에 알아보면 되겠네요 ㅎㅎ
    개인정보라 안알려줄라나...

    약간의 고생으로 인실꼬추 고고입니다~~
  • 레벨 원사 3 창원빨뤼세이드 02/09 00:58 답글 신고
    영수증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고여...
    그래서 내일 bhc 찾아갈려구요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02/09 00:48 답글 신고
    어딘지 파악 되셨나융..ㄷㄷ
  • 레벨 원사 3 창원빨뤼세이드 02/09 00:49 답글 신고
    일단 112 신고하고 관리실에 cctv 봐달라고 했네요
    그리고 날 밝으면 bhc 찾아가야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창원빨뤼세이드 02/09 00:51 답글 신고
    진짜 사람새끼 아닌듯하네요
  • 레벨 상사 1 오챠드 02/09 00:50 답글 신고
    일단 엘리베이터 CCTV확보 배달주문인것 확인되면 그 판매집에 그날 몇시 배달인지 확인 몇 동 몇호인지 확인
    아 수사 의뢰해야할듯 지문 나올라나
  • 레벨 원사 3 창원빨뤼세이드 02/09 00:52 답글 신고
    영수증 없더라고요 내일 bhc 찾아가야죠
  • 레벨 간호사 yunmi0879 02/14 16:46 답글 신고
    찾을수있어요 bhc가서집주소알려주시면어디배달됐는지알려줍니다 저도그렇게해서 찾아서집앞에시전해놈
  • 레벨 상병 뮤온중성미자 02/09 01:02 답글 신고
    경찰신고해서 재물손괴죄로 입건시키세요
    아파트 값 떨어집니다
    주민 동의 2/3 인가 받으면 강제로 이사시킬수 있다던데
    그렇게 하세요
  • 레벨 상사 1 방향지지등 02/09 01:24 답글 신고
    인생은 실전임을 알려주세요!
  • 레벨 병장 얼음과자 02/09 01:35 답글 신고
    예전 짤방에서 중국인들이 아파트 바깥에다가 음식물이나 생활 쓰레기 던져서 버리는 것을 봤거든요..?! 그 행동이 오버랩 되는데요.. ㄷㄷㄷ
  • 레벨 중장 앞뒤꽉꽉 02/09 01:35 답글 신고
    다음번엔 치킨박스안에 유리병, 돌 등 넣어서 던질 수 있는 예비가해자네요.
    꼭 잡아서 처벌해주세요.
    추가로... 저 박스버리지말고 전부가지고계셔요. 지문감식때 필요함.
  • 레벨 상사 1 김스나이퍼 02/09 02:10 답글 신고
    배달의민족
  • 레벨 원사 3 smiley 02/09 02:42 답글 신고
    와 심하다
  • 레벨 대령 1 HK포로리 02/09 02:44 답글 신고
    워.. 1치킨;;
  • 레벨 중령 1 뚜띠실종사건 02/09 03:06 답글 신고
    씨바롬들이넼ㅋㅋㅋ 실컷 다쳐먹고 쓰레기 투척
  • 레벨 소장 991GT2RS 02/09 03:16 답글 신고
    혹시 주차때문에? 전방에보이는 옵돌이 선밣고있는듯
  • 레벨 중사 2 수퍄 02/09 03:17 답글 신고
    엘베마다 붙이세요.
    지문감식 의뢰해서 잡아내겠다고.
    좀 벌벌떨게요.
  • 레벨 원사 3 창원빨뤼세이드 02/09 03:45 답글 신고
    진짜 잡아서 어떤 닭대가리 새낀지 보고 싶네요
  • 레벨 병장 창원피플 02/09 04:21 답글 신고
    대방동인가요?. 창원분님.. 잘해결되시길 바랍니다..인실ㅈ 시켜야될듯..ㅡㅡ
  • 레벨 상사 3 아얀이 02/09 04:42 답글 신고
    와 진짜

    매번 느끼는 거지만

    세상에 진짜

    도무지 뇌에 주름이나 있는지

    의심되는 인간들 진짜 많네~
  • 레벨 중위 1 복받은년 02/09 04:58 답글 신고
    무슨 공포영화급.
    놀래라.
  • 레벨 소령 2 GM270 02/09 06:17 답글 신고
    떨어지는거 봐선 고층은 아닌듯...
  • 레벨 대령 1 1분1초를아껴라 02/09 07:09 답글 신고
    음식물 쓰레기 투척도 합니다 올려다보니 미친여편네가 흘깃보고없어지던데.
  • 레벨 중사 2 최고의최고 02/09 08:25 답글 신고
    우선 경찰에 신고를 하서야 bhc에서 협조를 할듯요. 개인정보이다보니
  • 레벨 원사 3 창원빨뤼세이드 02/09 10:39 답글 신고
    다행이 아파트 상가에 있는 가게일거같네요
  • 레벨 원사 3 Coooooooool 02/09 08:49 답글 신고
    bhc뿌링클?? 뿌링소스통이 보이네요
  • 레벨 원사 3 창원빨뤼세이드 02/09 10:38 답글 신고
    네 맞아요
  • 레벨 하사 2 찐빵소녀 02/09 09:56 답글 신고
    인간이 아닌것은 쓰레기장으로 보내야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창원빨뤼세이드 02/09 10:38 답글 신고
    추정위치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2 상주맨 02/09 11:00 답글 신고
    저런 인간들은 인실족 안해주면 반복합니다.
    꼭 정의구현을!
  • 레벨 훈련병 와니랑 02/09 11:10 답글 신고
    별별 인간들이 다양하게 있는 대한민국
  • 레벨 원사 3 래살만그제이 02/09 11:42 답글 신고
    경찰이 배달한집만 알아내면 끝이네요 ㅋㅋ
  • 레벨 대위 3 하이그로시귀두 02/09 11:55 답글 신고
    근처 음식만든업체 확인하면 대충 몇호인지 알듯.................ㅉㅉㅉㅉㅉㅉㅉㅉㅉ 멍청한 셐히~~~~~세상물정 모르네
    아마도 늙은셐히일듯~~~~~~~~~~ 근처 음식만든업체 확인하면 대충 몇호인지 알듯.................ㅉㅉㅉㅉㅉㅉㅉㅉㅉ 멍청한 셐히~~~~~세상물정 모르네
    아마도 늙은셐히일듯~~~~~~~~~~ 근처 음식만든업체 확인하면 대충 몇호인지 알듯.................ㅉㅉㅉㅉㅉㅉㅉㅉㅉ 멍청한 셐히~~~~~세상물정 모르네
    아마도 늙은셐히일듯~~~~~~~~~~ 근처 음식만든업체 확인하면 대충 몇호인지 알듯.................ㅉㅉㅉㅉㅉㅉㅉㅉㅉ 멍청한 셐히~~~~~세상물정 모르네
    아마도 늙은셐히일듯~~~~~~~~~~ 근처 음식만든업체 확인하면 대충 몇호인지 알듯.................ㅉㅉㅉㅉㅉㅉㅉㅉㅉ 멍청한 셐히~~~~~세상물정 모르네
    아마도 늙은셐히일듯~~~~~~~~~~ 근처 음식만든업체 확인하면 대충 몇호인지 알듯.................ㅉㅉㅉㅉㅉㅉㅉㅉㅉ 멍청한 셐히~~~~~세상물정 모르네
    아마도 늙은셐히일듯~~~~~~~~~~ 근처 음식만든업체 확인하면 대충 몇호인지 알듯.................ㅉㅉㅉㅉㅉㅉㅉㅉㅉ 멍청한 셐히~~~~~세상물정 모르네
    아마도 늙은셐히일듯~~~~~~~~~~ 근처 음식만든업체 확인하면 대충 몇호인지 알듯.................ㅉㅉㅉㅉㅉㅉㅉㅉㅉ 멍청한 셐히~~~~~세상물정 모르네
    아마도 늙은셐히일듯~~~~~~~~~~ 근처 음식만든업체 확인하면 대충 몇호인지 알듯.................ㅉㅉㅉㅉㅉㅉㅉㅉㅉ 멍청한 셐히~~~~~세상물정 모르네
    아마도 늙은셐히일듯~~~~~~~~~~ 근처 음식만든업체 확인하면 대충 몇호인지 알듯.................ㅉㅉㅉㅉㅉㅉㅉㅉㅉ 멍청한 셐히~~~~~세상물정 모르네
    아마도 늙은셐히일듯~~~~~~~~~~ 근처 음식만든업체 확인하면 대충 몇호인지 알듯.................ㅉㅉㅉㅉㅉㅉㅉㅉㅉ 멍청한 셐히~~~~~세상물정 모르네
    아마도 늙은셐히일듯~~~~~~~~~~ 근처 음식만든업체 확인하면 대충 몇호인지 알듯.................ㅉㅉㅉㅉㅉㅉㅉㅉㅉ 멍청한 셐히~~~~~세상물정 모르네
    아마도 늙은셐히일듯~~~~~~~~~~ 근처 음식만든업체 확인하면 대충 몇호인지 알듯.................ㅉㅉㅉㅉㅉㅉㅉㅉㅉ 멍청한 셐히~~~~~세상물정 모르네
    아마도 늙은셐히일듯~~~~~~~~~~ 근처 음식만든업체 확인하면 대충 몇호인지 알듯.................ㅉㅉㅉㅉㅉㅉㅉㅉㅉ 멍청한 셐히~~~~~세상물정 모르네
    아마도 늙은셐
  • 레벨 원사 3 창원빨뤼세이드 02/09 12:21 답글 신고
    게시한 시간좀 보고 씨부려 백내장왔냐??ㅋㅋㅋ
  • 레벨 대위 3 하이그로시귀두 02/09 12:33 신고
    @창원빨뤼세이드 이양반아~~ (세상물정 모른다는 얘기) 너한테 한 얘기가 아니고 쓰레기 버린넘한테 한 얘기야~~ 깝깝하다 조언을 해줘도 이해를 못하니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냐??????@창원빨뤼세이드 이양반아~~ (세상물정 모른다는 얘기) 너한테 한 얘기가 아니고 쓰레기 버린넘한테 한 얘기야~~ 깝깝하다 조언을 해줘도 이해를 못하니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냐??????@창원빨뤼세이드 이양반아~~ (세상물정 모른다는 얘기) 너한테 한 얘기가 아니고 쓰레기 버린넘한테 한 얘기야~~ 깝깝하다 조언을 해줘도 이해를 못하니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냐??????@창원빨뤼세이드 이양반아~~ (세상물정 모른다는 얘기) 너한테 한 얘기가 아니고 쓰레기 버린넘한테 한 얘기야~~ 깝깝하다 조언을 해줘도 이해를 못하니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냐??????@창원빨뤼세이드 이양반아~~ (세상물정 모른다는 얘기) 너한테 한 얘기가 아니고 쓰레기 버린넘한테 한 얘기야~~ 깝깝하다 조언을 해줘도 이해를 못하니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냐??????@창원빨뤼세이드 이양반아~~ (세상물정 모른다는 얘기) 너한테 한 얘기가 아니고 쓰레기 버린넘한테 한 얘기야~~ 깝깝하다 조언을 해줘도 이해를 못하니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냐??????@창원빨뤼세이드 이양반아~~ (세상물정 모른다는 얘기) 너한테 한 얘기가 아니고 쓰레기 버린넘한테 한 얘기야~~ 깝깝하다 조언을 해줘도 이해를 못하니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냐??????@창원빨뤼세이드 이양반아~~ (세상물정 모른다는 얘기) 너한테 한 얘기가 아니고 쓰레기 버린넘한테 한 얘기야~~ 깝깝하다 조언을 해줘도 이해를 못하니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냐??????@창원빨뤼세이드 이양반아~~ (세상물정 모른다는 얘기) 너한테 한 얘기가 아니고 쓰레기 버린넘한테 한 얘기야~~ 깝깝하다 조언을 해줘도 이해를 못하니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냐??????@창원빨뤼세이드 이양반아~~ (세상물정 모른다는 얘기) 너한테 한 얘기가 아니고 쓰레기 버린넘한테 한 얘기야~~ 깝깝하다 조언을 해줘도 이해를 못하니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냐??????@창원빨뤼세이드 이양반아~~ (세상물정 모른다는 얘기) 너한테 한 얘기가 아니고 쓰레기 버린넘한테 한 얘기야~~ 깝깝하다 조언을 해줘도 이해를 못하니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냐??????@창원빨뤼세이드 이양반아~~ (세상물정 모른다는 얘기) 너한테 한 얘기가 아니고 쓰레기 버린넘한테 한 얘기야~~
  • 레벨 원사 3 창원빨뤼세이드 02/09 12:42 답글 신고
    녹내장인듯
  • 레벨 대위 3 하이그로시귀두 02/09 13:45 신고
    @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니 인성이 그따구니 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 절대 못잡는다 이셐햐~~~~인과응보..............@창원빨뤼세이드
  • 레벨 원사 3 창원빨뤼세이드 02/09 15:11 답글 신고
    잡아도 그만 못잡아도 그만인데 부서진거없어서
    복붙 해처넣은게ㅋㅋㅋ ADHD 같아보이네 병원가봐ㅋㅋㅋ
  • 레벨 대위 3 하이그로시귀두 02/09 20:18 신고
    @창원빨뤼세이드 ㅋ ㅋ ㅋ 인생꼬라지봐 ㅋㅋ불쌍한넘
  • 레벨 원사 3 창원빨뤼세이드 02/09 20:42 답글 신고
    팩폭 당하더니 복붙안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병원가봐
  • 레벨 원사 1 181810 02/09 12:56 답글 신고
    저거 사람맞으면 어쩔려구~~~합의해주지 마세요
  • 레벨 소령 3 q205 02/09 13:13 답글 신고
    초딩 일듯
  • 레벨 중사 3 전생대죄 02/09 13:28 답글 신고
    점점 중국화되어가는 듯... 문제를 문제화하지 않으면 향후 기준이 됨.
  • 레벨 대령 2 hyundaeng 02/09 16:00 답글 신고
    처먹고 박에 던지다닠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손만잡으면싼다 02/09 19:56 답글 신고
    개 10세끼네
  • 레벨 중사 3 딸기우유좋아 02/09 20:09 답글 신고
    나중에 사고칠색끼 미리 잡아야해요
  • 레벨 상사 1 악마오빠 02/09 20:15 답글 신고
    저건 병인가... 다른아파트에도 저런 종자들 아파트관리실민원 종종들어와요..
  • 레벨 일병 크레샌도 02/09 22:55 답글 신고
    가게 전산에 기록 다 남으니 너무바쁜시간 피해서 찾아가셔서 도움 구하면되겠네요. 그 동에서 그시간대 시켜먹은집이 그렇게 많지는않을테니 반드시 참교육해주세요.
  • 레벨 중위 3 강한아침 02/10 09:31 답글 신고
    정신병자들 많은듯...
  • 레벨 병장 넝마 02/10 20:10 답글 신고
    진짜 대단하다라는 말밖에 할게 없네 ㅡㅡㅋ
  • 레벨 병장 렛츠고블박 02/13 10:16 답글 신고
    SBS 모닝와이드팀입니다! 쪽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