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어제 글올렸던 주차제대로합시다 입니다.
낚시꾼들의 순수함을 악용하는업체 라는 글을 올렸었는데요
베스트에 간지도 몰랐었네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해당업체 사장님과 문자를 통해 모자란 부분에 대해서는
환불을 받기로 했습니다.
소비자 보호원 접수로인해 이렇게 된것인지
아니면 사장님 양심으로 환불을 해주신것인지
그냥 진상이라고 느껴서 해주신건진 모르겠지만
저도 그냥 알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좋게 끝내고 싶어서요
어떤분이 느끼기엔 제가 진상이라고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피해본분들이 한두분이 아니였으며 해당업체
리뷰 및 Q&A 네이버,11번가 업체 홈페이지등
저같은 분들이 많았지만 해당업체에서는 "죄송합니다."
이런 사과만으로 넘어 가는게 대부분이여서 그냥 넘길 수 없었습니다.
상품가격의 30% 이상을 손해 보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았습니다.
다른분들도 피해보시는분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명낚시가서 4명멀미하면 6명값만 주면되나요
아니면 나와서 밑밥 주던지요
혹여 멀미 하는 사람때매 회항한다면 6명선비 물어주셔야죠? 멀미 네분이
아 추가하자면 선비는 현ㄱㄷㅁ선불입니다
번거로우셨을텐데 고생하셨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