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에 진입하자마자 사고정체 현장을목격했습니다. 아직 불은 안났구요.
어떻게 하는게 생존확률이 높을까요?
(신속히 스스로 대피하지 못할 일행이 있을경우)
1.다른차들처럼 일단 차를 세운뒤에 내려서 탈출한다
2. 다른차를 밀어내서라도 차와 차 사이 공간을 이용해서 운전대를 끝까지 잡고 사고구간을 뚫고 지난다
터널에 진입하자마자 사고정체 현장을목격했습니다. 아직 불은 안났구요.
어떻게 하는게 생존확률이 높을까요?
(신속히 스스로 대피하지 못할 일행이 있을경우)
1.다른차들처럼 일단 차를 세운뒤에 내려서 탈출한다
2. 다른차를 밀어내서라도 차와 차 사이 공간을 이용해서 운전대를 끝까지 잡고 사고구간을 뚫고 지난다
현실이 이니셜d도 아니고 2가 어떻게됩니까
무조건 앞쪽으로 ㄱㄱㄱ
이경우 보상만 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현장훼손(?)으로 최초피해자에게 추가손해배상을 당할수도 있을까요?
일단 신속히 내려서
앞으로 튀어야죠
이게 왠 떡이냐 (합의금) 하면서 그냥 정지해버리던데
1차선까지 막혀버리니 더 답없어져 버려서 사고가 커져버린듯
대형 터널사고들보면 입구.출구쪽에서만 나죠
이유가
안전거리.화물차 라고들하죠 저는걍~~웃는1인
안전거리?코앞차량만보고 가는데 안전거리가 답안됨
화물차? 화물차량 야그하는이들 5톤이상 차량주행해본적없는이들이 화물차 야그 주장하는1인
대안
교량처럼 속도제한거리(카메라)안됨
대안없다고보는1인
이유
착시현상 때문(날씨가좋은 봄.가을에도 대형사고가많음)
대안해봐야 갓길처럼 넓히는것뿐이없는데 요것도 터널벽충격으로 갓길차선도 잡아먹을것으로 보는1인
대피/회피 방법은 사전에 알아두셔야지요
여러 비상상황과 그에 대한 기본적인 대비책은 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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