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한달남긴 예비 운전병입니다.. 주유하고 나오던 길이구요 사고정황은 영상 시청 부탁드리구 ㅠㅠ 뒤차랑은 100대 0으로 제가 가해자구요 부모님이랑 같이 타고있어서 상황이 어지러워 저 트럭 기사는 잡지 못했습니다. 사고 전 크락션 울렸고, 사고 이후 트럭기사는 저랑 눈마주치고 그냥 갔습니다. 저 차량에 과실을 물을 수 있을까요?!! 형님들 의견 여쭙습니다!
만약 트럭과 박았으면 트럭이 가해차량입니다
영상 계속 돌려봤으나 비상점멸등 점등에 후진
명확하게 인지 가능하지만 저렇게 크게 돌것까진
예측이 불가능합니다
거기다 블박차가 가까이 붙어있던것도 아니구요
예측 범위를 벗어나 크게 돌아 후진한
트럭 잘못 과실 있습니다
그런대 비접촉이 인정이 잘 안되는게
후진 안했으면 난 안 박았다
사고차가 굳이 안해도 될 후진해서 뒷차 박은거다
이렇게 주장해서 그 입증이 힘듭니다
그래서 과실 인정 안할겁니다
사고 영상 보면 후진 안했을 경우
무조건 부딪혔을 상황입니다
피하다 난 사고는 비접촉 인정이 되는데
이건 정차 도중 피할려고 후진한거라
해석이 좀 달라지겠네요
한가지 아쉬운건 멀리서부터 각도가 이미 보였는데
다음부턴 이런 상황이면 상대 생각하지 말고
크락션 미리 크게 누르세요
사고 나는것보단 낫습니다
영상 계속 돌려봤으나 비상점멸등 점등에 후진
명확하게 인지 가능하지만 저렇게 크게 돌것까진
예측이 불가능합니다
거기다 블박차가 가까이 붙어있던것도 아니구요
예측 범위를 벗어나 크게 돌아 후진한
트럭 잘못 과실 있습니다
그런대 비접촉이 인정이 잘 안되는게
후진 안했으면 난 안 박았다
사고차가 굳이 안해도 될 후진해서 뒷차 박은거다
이렇게 주장해서 그 입증이 힘듭니다
그래서 과실 인정 안할겁니다
사고 영상 보면 후진 안했을 경우
무조건 부딪혔을 상황입니다
피하다 난 사고는 비접촉 인정이 되는데
이건 정차 도중 피할려고 후진한거라
해석이 좀 달라지겠네요
한가지 아쉬운건 멀리서부터 각도가 이미 보였는데
다음부턴 이런 상황이면 상대 생각하지 말고
크락션 미리 크게 누르세요
사고 나는것보단 낫습니다
저는 후카 안 켜지면 후진 안 하는데
운전이 순간 급박하면 다급해져서 실수하는데.. 점점 좋아질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