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주시안하고 좌회전 차선 진입후
받을것 같으니 직진 차선으로 넘어와서
그냥 브레이크를 밟아 버리네요
핸들 우측으로 틀면서 브레이크 밟아보았으나
미끄러지면서 조향도 안되고 후...
님들 보시기엔 어떤가요
억울한 감이 았어서 올려봅니다
전방주시안하고 좌회전 차선 진입후
받을것 같으니 직진 차선으로 넘어와서
그냥 브레이크를 밟아 버리네요
핸들 우측으로 틀면서 브레이크 밟아보았으나
미끄러지면서 조향도 안되고 후...
님들 보시기엔 어떤가요
억울한 감이 았어서 올려봅니다
카니발이 실선에서 미끌린건지 고의차선변경인지 모르겠으나. 실선서 차선변경 안되죠.
분심위 같은거 절대 가지마시고 금감위 신고한다 하세요. 신고해버리세요.
상대잘못인 이유
1. 신선차선변경(고의던타의던)
2. 이유없는 급정거
3. 차선변경완료아니고 다시 복귀했으니 블박님 과실1이다 하면 금감위 ㄱㄱㄱㄱ
파란불인데 멈추고
9:1은 아니죠
이유없는 급정거의경우 앞차과실이 더 높게 나올수도있습니다.
블박이 돌아가있어서 더 이상보는건 제눈이 피로하니 여기까지..
거리 못보고 부딪칠것 같으니까 방향 튼것
같습니다 세우지만 않았어도 피할 사고인데요..
차선변경 중 돌아왔으므로 앞뒤관계 사고 입니다.
안전거리 확보 하지 않았지만 상대차가 이유없는 급정거를 했으므로 블박 8 상대 2
가장 많은 사고가 택시 차선 물고가다 손님 보인다고 급정거 하는 유형이죠.
뒤차가 과실이 큽니다.
여러분 경찰 개때끼죠?
그래도 블박은 안전거리 미확보이므로 20퍼 정도 잘 못 있습니다.
앞차 차선변경 완료안하고 왔다리갔다리 할때...들어왔으니
7대3 까지 나올수있는 상황!
실선 차선 변경이 잘못된 주행인터라 그 상황은 뒷차가 더 조심해야 할 이유가 되는거죠.
그걸 차선 바꾼다고 생각하고 예측 운전하는건 일반 차선 변경보다 더욱 해선 안되는 일이죠. 비정상 주행이니까요.
다만 상대도 실선 넘나들다 갑자기 정지하였으므로 과실 발생하여 7:3 가해자면 잘 받은거..
블박차의 무과실을 옹호해주는 댓글이 많은데
일단 블박차의 무과실은 절대 못받을거같구요
이유는 앞차가 차선을 완전히 벗어난적도 없기 때문에 앞뒤관계이고
오히려 가해자면 가해자지 무과실 피해자는 아닙니다.
그리고 이유없는 정차의 경우 밤이면 잘 안보이기 때문에 앞차에 70%까지
과실을 물리던 판례는 있으나, 낮이기 때문에 앞차에게 많이줘야 40% 할 수 있을까 말까일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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