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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카우슬립 20.08.07 19:09 답글 신고
    먼지 모르게 많네요 ㅡ.ㅡ;;
  • 레벨 하사 1 할부2개월 20.08.07 19:17 답글 신고
    이것저것 많이 나와서 좀 놀라긴 했어요ㅋㅋ
  • 레벨 중장 그냥해bom 20.08.07 19:12 답글 신고
    브랙패드교환했다는건 전형적으로 호구 잡히고 오신건데..
    그외에도 많이... 하시고 오셨네요..
    ㅎㅎㅎ
  • 레벨 하사 1 할부2개월 20.08.07 19:16 답글 신고
    브레이크 좀 턱턱 거리긴 했어요ㅋㅋ
  • 레벨 중장 그냥해bom 20.08.07 19:21 신고
    @할부2개월 다음부터는 증상에 관한 수리만 하세요.
    견적이 쎄면 다른곳에도 한번 가보시고요.
    알아서 교체해주세요 그러면 알아서 다 교체하고 견적서 풍부하게 받습니다.
  • 레벨 준장 콜록콜록기침 20.08.07 19:14 답글 신고
    할부 2개월 하셨나요?
  • 레벨 하사 1 할부2개월 20.08.07 19:16 답글 신고
    3개월 했는데 일시납하려고요ㅋ
  • 레벨 병장 깨돌 20.08.07 19:23 답글 신고
    미리한다고 생각하면 적당한듯합니다.
    제네레이터경우 20만까지도 이상없을수있긴한데 한방에 훅가더라구요.
    점화코일이랑 밸트갈고 오십정도 나온적있네요(06년식 모닝)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2 podosoda 20.08.09 09:08 답글 신고
    저는 겉밸트 16만까지 안 갈았는데;;;
  • 레벨 준장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20.08.07 20:37 답글 신고
    드라이브 샤프트는 등속 조인트구요.

    터져서 끼릭끼릭 거리거나

    터져서 오일 샜나 보죠...

    살살 몰아요. 차가볍다고 막몰지말고.
  • 레벨 준장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20.08.07 20:38 답글 신고
    배터리 방전 자주 되나요?

    안그러면 갈 일이 없을건데?

    드라이브벨트 세트는 뭐 예방 정비라고 납득이라도 하지...

    할때 마그네틱이 쩔었나?
  • 레벨 준장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20.08.07 20:39 답글 신고
    뭐 본인이 다봐달라 했으니

    이건 차주 동의로 보고

    정비 다한듯

    보통 달 단위 두고 갈아야 타격 없는 것들 뿐이네.
  • 레벨 소령 2 돌아온고등어 20.08.07 20:47 답글 신고
    제네레이터는 왜...
  • 레벨 준장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20.08.07 20:56 답글 신고
    진심 어이 없음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20.08.07 21:57 답글 신고
    드라이브 샤프트,발전기를 왜 교체하죠???????????????

    브레이크 패드가 10만원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눈탱이 심각하네
  • 레벨 원사 1 살로트 20.08.07 22:19 답글 신고
    사기 견적서네요. 미치겠당
  • 레벨 중장 으아가악아개 20.08.07 23:19 답글 신고
    저도 88000째 탔는데 정비소 갈때마다 패드갈때 안됬냐고 뭐이렇게 오래가냐고 잘좀보라고 하면 아직 70%넘게 남았다고 갈때되면 알려준다고 하던데... 이왕 하신거.. 엔진룸 열어서 진짜 교체는 해놨는지 확인이나 한번...
  • 레벨 하사 2 히바우동 20.08.08 00:54 답글 신고
    등속부츠만갈면되는데 ;;다눈탱이당햇네요
  • 레벨 상사 2 푸우친구티거 20.08.08 01:41 답글 신고
    자동차 정비가 휴게실이 화려하고 좋을수록 비쌉니다
    차를 주면서 알아서 해주세요 전 휴게실에서 쉬고 있을게요 하면 업체입장에서는 제일 좋아합니다.
    몸과 마음이 편하면 반대로 금액이 올라갑니다
    물론 그게 자동차에 해를 끼치는건 아닌데 금전적으로 손해가 심하죠

    공임과 부속포함 견적이지만 (부품+이익)+인건비이익.. 2번의 수익 구조에서는 금액이 더 비싸죠

    그냥 시간과 마음을 돈으로 샀다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부품번호 따서 부품구하고 정비예약하고 가서 설명하고... 부품들고 공임청구만하면 정말 딱 그 부품만 교체하고 끝
    정비소 다 죽는다며 제일 싫어하는데 차주입장에서는 싸게 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메인터너스가 고장나면 그건 별수없지만요
    적어도 소모성 부품은 최대한 알아보는게 손해를 줄이는데..
    이 알아보는 시간에 더 생산적인일을 하는게 나은 분들은 그 시간과 정력을 돈으로 사는겁니다
  • 레벨 대령 3 오호호2 20.08.08 11:33 답글 신고
    몇년전 아반떼 탈때 사업소에서 앞브레이크패드 갈았는데 6만얼마 나왔는데

    아무리 몇년 흘렀더라도 모닝이 9만원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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