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링크 1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645763&bm=1
이전글 링크 2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645837
영상 첨부드립니다..
아직까지 경찰서측에서 가/피를 정해주지 않아 난항을 겪고 있는 중입니다.
제가 소로에서 진입했다 한들.. 저걸 브레이크 밟지 않고 들이받는 것이.. 정녕 제 잘못이 더 클 수 있다는 말인지요
사고도 사고지만 분명히 현장에서 의식을 잃고 주행했다고 했는데 후에 말을 바꿔버리니 답답할 노릇입니다 ..
거리가 30m이상 남았는데 그걸 박아버리네요.
저라면 무조건 소송갑니다.
그랜저도 끝차선 택시땜에 2개차선을 한번에 들어왔겠지만, 직진차는 뭐라도 설명할게 없을듯요.
우측진입한 차가 이건 선진입이 인정이 될 듯 합니다.
차가 차선을 점유하고 있는데도 4초동안 브레이크도 안 밟고 그냥 받아 버리네요.
이 사고는 우측에서 진입한 차량이 피해자가 되는게 맞는듯 합니다.
그의 고의 사고급이네요,
최소 7대3정 이상 피해차량이 되는게 정상으로 보여지네요,
하아...한번만 봐도 이런 댓글 못쓰는데...아무리 봤단다 하아
아 원글보니 최우측차로는 택시들이 처막고있네요. 택시들한테 과실상계하세요~
우측진입한 차가 이건 선진입이 인정이 될 듯 합니다.
차가 차선을 점유하고 있는데도 4초동안 브레이크도 안 밟고 그냥 받아 버리네요.
이 사고는 우측에서 진입한 차량이 피해자가 되는게 맞는듯 합니다.
그의 고의 사고급이네요,
최소 7대3정 이상 피해차량이 되는게 정상으로 보여지네요,
상대방은 방어운전이 전혀 없었던 점이 과실에 추가되겠네요.
아무리 잘나와도 6대4 이상 가해자가 될 것으로 판단합니다.
도로진입하려고 주행차선들어왓고 진행중인차 있으면 풀악셀은 안하더라도 치고나가야지 서서 머하능교?
거리가 30m이상 남았는데 그걸 박아버리네요.
저라면 무조건 소송갑니다.
그랜저도 끝차선 택시땜에 2개차선을 한번에 들어왔겠지만, 직진차는 뭐라도 설명할게 없을듯요.
초행길인데 차선을 몇개나 물고 가는 거에요?
1차로 가시게요?
그냥 박아뿌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허 취소해라
뻔히 보이는데 속도도 않줄이고 박네요
의식을 잃었든 어찌 됐든 방어 운전없이 드리박은 블박차가 100%로 보여지네요.
제일끝차선으로 우회전 안했다고 과실 잡히면 안될듯 보입니다. 충분히 시간이 있어 보이고 사고 안나도 될것으로 보여지는데.
근데 이전글 보니 진짜 끝 차로 꽉막혀 있었네요..
의심해서 미안해요. 나같은 컨셉으로 인해 속상하셨을거 같아요.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아프신거 치료 잘받으시고 잘 해결 되시길 바래요.
그나저나 상대 미친놈 형님 과실 없어보이심.
신사임
윗 댓글에 반박글 올리려다 말았는데
이렇게 사과글 올리시고.
멋쟁이십니다
엄지 척~~~
진입하다 만 상태라 과실은 일부 잡힐거 같긴한데.. 아무리 그래도 블박이 가해자가 되야지 진입차 가해자라니 ..?!
블박 100
블박차 면허반납해야할놈 ㅡㅡ
상대 차선에서 냅다 들이 받았던 벤츠 영상이 생각이 납니다.
소로 대로? 우회전은 끝차로??
일반적 사고라면 당연히 소로에서 진입한 차량이, 우회전 시 끝차로 주행하지 않은 차량이 가해차량이 맞죠.
헌데 이 사고는 소로에서 진입 및 우회전 끝차로(택시 때문에 못들어갔네요) 주행하지 않은 것과 관련이 있나요??
진입 후 1,2초도 아니고 무려 4초입니다. 점유 끝났죠.
이걸 진입한 차량 잘못이다라고하면 위에 언급했던 벤츠 영상도 이슈될 필요가 없었겠죠.
100대0은 몰라도 가해자라고 하는 건 이해가 안됩니다.
(개인적으론 100대0 나와야 한다고 봅니다.)
3차선으로 가려다 멈춘거 아닌가요?
[카카오맵] 시청사거리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http://kko.to/c-mBklrYT
IG차량이 스포 블박에 보인 시점이 사거리 거의 끝날 때 쯤이네요. 보인 시점부터 사고 지점까지는 60-70m 사이로 보여집니다.
블박에선 IG차량이 작게 보여도, 스포 운전자가 전방 주시만 잘 헸다면 충분히 보여질 거리고 제동거리도 괜찮아 보입니다.
그런데 스포는 노브레이크에 차선도 조금 치우쳐서 오는 것 같네요.(블박이 치우친 걸 수도 있지만.. 그렇다 해도 한쪽으로 쏠려 운행하는 것처럼 느껴지네요)
멈출 의지가 보이지 않네요. IG가 갑자기 튀어나와 급정차해서 차로를 가로 막은 것도 아니고
서행 후 천천히 진입하는데 그냥 박네요..
저는 직진하는 스포 차량에 전방 주시를 안해서 사고가 난 것인데 이건 끼어들이 또는 진로 방해 사고와는 별개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만약 IG 차량이 없었다면 스포는 주차된 택시 여러 대와 부딪칠 것 같네요..
스포 차량 과실이 더 클 것 같은데, 100이면 더 좋겠습니다.
무슨가피를 ㅋㅋㅋ 블박100
글쓴님도 도로 진입 하셨으면 깔끔하게 3차로에 진입 안하셨는지 이상하네요
큰도로 합류 하셨으면 차선정렬 깔끔하게 언넝 해야 후미 2차로 3차로 차량들이 안전한데..
엑셀밟을 다리는있고 브레이크밟을 다리는 없으세요 ?
IG차량이 택시때문에 끝차선에서 우회전을 안하고 두개차선으로 머리가 들어온것이 관건인듯 하내요...
블박 100아닌가용
헛짓거리 해서 전방주시 태만이던가 일부러 쳐박은 느낌 쩔게 남 ㅋㅋ
2. 직진대 우회전으로 보면 직진이 3 우회전이 7이나 선진입 인정되면 5대5정도가 될듯합니다.
3. 경찰서에서 1차량 2차량(가,피해자)으로 나누는데 1차량이 되면 불리하게 작용해서 1차량이 6:4가 될수도 있음.
상기 내용은 통상적인 의견으로 소송시 다르게 결정 될수도 있습니다.
블박차량 과실40% 진입차량과실 60%
설명: 끼어들지 않었다면 사고날일이 없습니다
물론 전방주시 위반을 했다고한들 피해자와가해자가 받귈만한 고의적인 부분이 보이지 않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