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간호사 쵸숑 02/24 09:33 답글 신고
    마법진인가....
  • 레벨 준장 spe02 02/24 09:34 답글 신고
    도로상태 진짜 개질알이네
    나혼자 잘간다고 되는게 아니네ㅋ
  • 레벨 소장 너무너무비싸타페 02/24 09:37 답글 신고
    5년간 저 길로 출퇴근할때 사고는 없었고(목격도 못 함)
    얌채차량은 엄청났죠
    사고발생률1위는 맞을낀요?
  • 레벨 중령 1 Cameme 02/24 09:43 답글 신고
    자도 연산로타리 다닌지 6년넘는데
    사고목격 딱 1번
    얌채는 수백번 ㅋ
  • 레벨 대위 2 kieriel 02/24 13:37 답글 신고
    저도 사고를 본적은 없네요. 근데 끼어들기 귀신같이 들어옴. 그냥 부처의 마음으로 내길만 보고 가야함.
  • 레벨 대령 2 카페인홀릭 02/24 09:37 답글 신고
    난개발된 도로에서 고통받아 혼이 빠진채로 저런곳에 들어가면 어디로 가야할 지 감이 안잡힌다죠 ㅎㅎ
  • 레벨 소령 1 도로교통법19조 02/24 09:39 답글 신고
    6방향이라 유도선 다 긋지도 못할듯.. 와 이건 심한데
  • 레벨 대위 2 kieriel 02/24 13:37 답글 신고
    그만큼 표지도 많기도 한데... 출퇴근 시간은 진짜...
  • 레벨 상병 갱자빠 02/24 09:47 답글 신고
    저기도 서울처럼 바닥에 색을칠하지 왜안하지
  • 레벨 원사 3 카운타 02/24 09:51 답글 신고
    ㄷㄷ
  • 레벨 대위 1 김스나이퍼 02/24 09:55 답글 신고
    brt 때문에 더 개판..
  • 레벨 소위 1 방구참다똥된다 02/24 09:58 답글 신고
    예전에는 전국1위가 광주 계수사거리였는데ㅋㅋ
  • 레벨 하사 3 외로운존슨 02/24 10:36 답글 신고
    맞아요.
    계수사거리 광주역광장 ㅎㅎ 지금은 많이 개선되었지만서도..
  • 레벨 중사 3 sg2605 02/24 10:04 답글 신고
    부산에 서면로터리 문현로터리도 손가락안에 들어갈껄요
  • 레벨 대위 2 kieriel 02/24 13:38 답글 신고
    문현로타리 헬..

    가다가 줄 잘못서면 번영로로 올라가고.. 처음가보면 진땀 남...

    고가도로 내려와서 좌회전하라는데 좌회전에 직진하는 차들이 쌩쌩. 그 사이를 비집고 좌회전하라니..

    근데 또 하라면 함.
  • 레벨 중사 2 반단리연 02/24 10:21 답글 신고
    저런 상태에 버스 전용차로가 들어왔어요. 완전 더 개판되었습니다.
  • 레벨 소령 1 카밍쑨 02/24 10:22 답글 신고
    와..
  • 레벨 하사 3 외로운존슨 02/24 10:35 답글 신고
    저기 가본적있는데 진짜 땀나더라구요..
  • 레벨 대령 1 ninza 02/24 10:38 답글 신고
    아무 생각없이 만들었구나
  • 레벨 대령 2 톨도 02/24 10:57 답글 신고
    저기 처음가면 헷갈림. 신호등이 나를 바라보는건지 옆을 바라보는건지... 익숙해질듯하면 다른방향에
    또 와보면 또 헷갈림...
  • 레벨 병장 메딕12 02/24 11:13 답글 신고
    가운데에 슈퍼그랑죠 나올것만 같네요
  • 레벨 원사 3 쌀국수 02/24 11:13 답글 신고
    저긴 지옥임.... 일부 차로를 지하도로 하거나 지상도로로 변경 시켜야함....
    심지어 신호도 엄청 짧아서(차량 4~5대 지나가면 신호바뀜) 꼬리물기 엄청 많음 ㅋㅋㅋ
  • 레벨 소장 그냥해bom 02/24 12:04 답글 신고
    우회도로 못만드나?
    저게 최선임?
  • 레벨 소위 3 별써기변희망 02/24 12:44 답글 신고
    저기를 이제 회전교차로로 만들면 개꿀잼
  • 레벨 대위 2 kieriel 02/24 13:36 답글 신고
    아마 하루의 절반은 사고처리로 가만히 서있을 것 같은데?
  • 레벨 중장 991GT2RS 02/24 12:51 답글 신고
    신호가 유난히 빨리바뀌더라는 그래서 저기동네가면 유명한 영업용들 신호위반 흔함 주말되면 사고도많고
  • 레벨 대령 3 달려가자멀리멀리 02/24 13:26 답글 신고
    가기 싫은 도로다
  • 레벨 대위 2 kieriel 02/24 13:35 답글 신고
    ㅇㅇ 줄 잘서야함. 몇번 왔다갔다했는데 주로 가는 길만 외우고 있음. 나머지는 감으로 줄 잘서야함.

    근데 가다가 잘못되어도 방법이 없음. 그냥 계속 가서 사이길로 돌아가야함.

    뭐 길이 없는건 아니니까... 최근에 도로 위치도 또 바껴서 헬...

    그냥 초보면 다른 길로 가는걸 추천하거나 일단 적당한 줄 서서 계속 진행하고 우외하는거 추천.

    약한자는 살아남을수 없는 부산의 헬같은 도로임.
  • 레벨 대위 2 kieriel 02/24 13:39 답글 신고
    내가선 길이 120도 좌회전일까? 80도 좌회전일까?

    아니 120도 좌회전이 가능한 곳일까? 이길로 가도 되나?? 이런 의문이 계속 듬.

    앞차 따라가야지~
  • 레벨 중사 2 반단리연 02/24 15:44 답글 신고
    여긴 내가 가고싶은 길로 갈려면 미리 줄 잘 서야 합니다.
    그게 아니면 내가가고싶은 길로 가서 안되고 앞차가 가는길 따라가서 돌아가야 합니다.
  • 레벨 상사 1 고작이거야 02/24 16:49 답글 신고
    저기에서 왠지 활이나 팽이나 총 쏘면 뭔가 나올것 같은데;;
  • 레벨 원사 1 POLICE 02/24 23:43 답글 신고
    걸배이같은 도로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