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증거가힘입니다 05/10 11:57 답글 신고
    말로만 들었던...조현병인가? 무섭네요;;;
    답글 6
  • 레벨 병장 뵤로롱 05/10 11:59 답글 신고
    저게 조현병이면 차가아니고 행인한테 묻지마 칼부림 할수도 있다는거 아닌가요...ㄷㄷ 이유없이.... 저런건 국가차원에서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켜야 하는거 아닌가...
    답글 3
  • 레벨 중장 일월태백 05/10 11:51 답글 신고
    아까 평한글 아닌가요?
    아무 이유 없이 저랫다면 재물손괴 및 협박으로 고소하세요,
    답글 0
  • 레벨 대위 2 클리스또리 05/11 07:24 답글 신고
    무섭다~ 문뜩 어린자식들이랑 가치있었으면 애들이 얼마나무서웠을까 하는생각도드네요
  • 레벨 대위 3 머랐꼬 05/11 07:29 답글 신고
    저런거 패면 개값 물어야합니다 참아서 더큰 것을 하사해야합니다
  • 레벨 이등병 독고마린 05/11 07:34 답글 신고
    현행범으로 손목아지에 철컹철컹 해줘야지
    진앞도 바닥에 엎어놓구 말이지
    부탁하듯 저리 조심스럽게 델꾸간다냐
  • 레벨 상병 pipi1227 05/11 07:39 답글 신고
    정신병자들이 너무많다...ㅡㅡ
  • 레벨 중위 3 타조알123 05/11 07:50 답글 신고
    먼저 차를 치고 어따대고 빵빵거리냔다...
  • 레벨 하사 2 드워프왕자 05/11 08:13 답글 신고
    혹시 바람난 마누라 상간남으로 착각해서....?

    왜 저러는건지 이해가 안가는데.
  • 레벨 하사 3 강토스 05/11 08:20 답글 신고
    병자들이 너무 많네요
  • 레벨 상병 대파리 05/11 08:28 답글 신고
    글쓴이 분. 일단 정말 잘 참으신거구요.
    형사+민사 끝없이 진행하셔서.... 저런 정신병자에게 큰 교훈을 내려주셔요
  • 레벨 상사 1 빠기야 05/11 08:31 답글 신고
    어이쿠야 무섭네~
  • 레벨 중령 2 인애수아 05/11 08:48 답글 신고
    저는 줘 팼을거 같은데 잘 참으셨네요
  • 레벨 이등병 rapael 05/11 08:53 답글 신고
    "이 일로 정신적 충격이 너무 커서 앞으로 운전을 제대로 할 수 있을지, 이전의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할 지 두렵습니다."대중교통 이용하세요.
  • 레벨 대령 3 너무큼 05/11 08:53 답글 신고
    왜 그랬을까?
  • 레벨 원사 1 테슬람 05/11 09:06 답글 신고
    가해자 인권이 중요한 대한민국인데 훈방처리 끝!! 견찰들은 나몰랑 민사거세요
  • 레벨 이등병 asdfg1659 05/11 09:17 답글 신고
    와 진짜무섭다.이래서 운전하겟나
  • 레벨 상사 2 오챠드 05/11 09:22 답글 신고
    저 사람 신체에 이상이 있을수 있어요

    농담이 아니고 간에 문제가 생기면 자신이 뭘 했는지 기억이 안나요

    이건 의학적으로 그 사람이 문제있다고 판단시고요

    결국 민사는 가능 형사여부는 패스
  • 레벨 중사 3 데코 05/11 09:27 답글 신고
    와~ 생각보다 도라이들이 너무 많다
  • 레벨 대위 2 대박청년 05/11 09:28 답글 신고
    와 진짜 차로 밀까말까 고민 많이 하셨을듯

    인적드물고 CCTV없었으면 저새낀 바퀴에 깔려 뒤졌을텐데
  • 레벨 원사 3 백미터십팔분 05/11 09:35 답글 신고
    뭐징???
  • 레벨 대위 3 지디쿨 05/11 09:36 답글 신고
    조현병이고 장애인이고 덩치 크고 험악한 사람한테는 절대 안 대듬.... 제정신으로 돌아옴
  • 레벨 원사 2 달콤칡차 05/11 09:36 답글 신고
    그나저나 재생할때.. 광고 드러운변기세척 광고는 안나왔음 좋겠네.
  • 레벨 일병 준서아부지임 05/11 09:40 답글 신고
    건달형들 차에 과연 했을까요..? 사람 봐 가면서 하는겁니다..
  • 레벨 소위 3 설량한시민 05/11 09:41 답글 신고
    무섭네 ....아무이유없이 갑자기 왜저래;;
  • 레벨 일병 소하사 05/11 09:42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잘정리 되었으면 합니다...
  • 레벨 중사 3 뚱쓰뚱쓰뚱쓰 05/11 09:42 답글 신고
    미국에서 저러면 바로 저 세상 갈텐데.. 보면서 화가 납니다. 조가튼 10알색x.....
    글쓴이분, 극심한 스트레스 받으셨을텐데...마음 잘 다스리세요..트라우마 남으시겠습니다.
  • 레벨 대위 3 wazae 05/11 09:44 답글 신고
    어차피 관대하신 대한민국 판사님들께서 보살펴 주실것이기 때문에 저런행동이 가능한겁니다.
  • 레벨 원사 3 착한생각 05/11 09:56 답글 신고
    먼가가 자극을 한거 같긴한데..멀까
    무섭네요
  • 레벨 중위 3 사실이지만진실이아닌 05/11 09:58 답글 신고
    면바기 출소했나?
  • 레벨 원사 1 눈팅빌런 05/11 09:59 답글 신고
    저런새끼 패도 잡혀가나
  • 레벨 소위 2 해태브라벚고 05/11 10:01 답글 신고
    조현병 혹은 조증으로 보이네요 조증도 조현병 처럼 저런행동을 하거든요 환청, 환시 같은데 이미 환청 망상에 압도되어 저런 행동을 하는듯 보입니다 정신과에서 오랬동안 근무해서 대충보면 사이즈 나옴 일단 눈깔 자체가 일반인과 다름
    조증증상으로 기분이 한없이 떠도 저런 행동을 해요 예전에 입원한 어떤 미친놈은 bmw7시리즈 풀할부 지르고 명성에 맞게 튼튼한지 아닌지 확인해본다고 차량 세대를 들이받음 지차본넷위에 방방뛰어서 폐차직전 까지 망가트린 인간도 있음
  • 레벨 소장 천안그남자 05/11 10:03 답글 신고
    세상 무섭네
  • 레벨 상병 식곱창범 05/11 10:0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넘
  • 레벨 병장 불쏘시게 05/11 10:17 답글 신고
    길건너다가 우회전하려고 앞아 서있는거보고 빵빵거렸는데 그거 못참고 온거같네요 저사람 말들어 들어보니~ㄷㄷ;;
    그거 아니고 환청들어서 저랬다면 조현병..ㄷㄷ;; 무섭네요
  • 레벨 소위 1 andoryu 05/11 10:21 답글 신고
    경찰이 미국처럼 바닥에 눕혀서 뒷목을 무릎으로 눌러서 제압해야하는 거 아님?
  • 레벨 원사 1 급똥5초전 05/11 10:24 답글 신고
    앞에있을때 푸락셀 쳐버리시지~생명의 위협을 느껴 나도모르게 악셀에 발이 갔었다~라고 진술하시고~
    앞으로갔다 뒤로갔다 3~4회만 하셔도 뒈질텐데
  • 레벨 하사 1 강물이춤춘다 05/12 13:02 답글 신고
    본인이면 그렇게하셨겠어요? 그런식으로 행동하면 피해자가 아닌 가해자가 됩니다.도욱을 때려잡아도 과잉진압이 성립됩니다. 어리석은 행동이지요.
  • 레벨 하사 2 산가람 05/11 10:24 답글 신고
    조현병인갑네
    말 그대로 미쳤네
  • 레벨 병장 hongbumdo 05/11 10:25 답글 신고
    많이 놀래셨겠네요?
    안다치셔서 다행입니다
    저런사람 진짜로 격리시켜야하는데
    또 금방 나오겟죠??
  • 레벨 대위 2 독성지천안호랑이 05/11 10:26 답글 신고
    웬 도라이새낀지 정말 된통 당했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오렌지색이호박색 05/11 17:54 답글 신고
    정신병원 강제입원이 안되잖아요.

    하려고 해도 비용도 만만치 않고....가족들이 포기하면

    저렇게 되는 거죠.
  • 레벨 소위 1 양산필엔틱 05/11 10:33 답글 신고
    조폭을 저렇게 했다는 정신병자는 볼수가 없으니 원 선택적 정신병이라고 봅니다
  • 레벨 중사 1 달려라IG 05/11 10:37 답글 신고
    근데 다들 잘 참으시네..저라면..
  • 레벨 대령 3 까리쑤마 05/11 10:38 답글 신고
    이래서 정신질환자들은 격리되야합니다.

    괜찮다고 말하는 건 오직 자기 가족들뿐이죠.
  • 레벨 상사 2 부산주책남 05/11 10:42 답글 신고
    와 진짜 제정신 아닌 사람이네요
  • 레벨 중사 1 상상1979 05/11 10:43 답글 신고
    이게 나라가 비정상적으로 돌아가니 사람들이 미치는 거다 이게 나라냐
  • 레벨 중사 3 글라스 05/11 10:48 답글 신고
    어우...
    지나가다가 환청이 들렸나...
    정말 무섭네요...ㅜㅜ
  • 레벨 원사 3 느끼한놈 05/11 10:48 답글 신고
    후기부탁드립니다
  • 레벨 상사 1 검은글러브 05/11 10:53 답글 신고
    똘아이 천국 맞네
  • 레벨 중사 2 로켓보이 05/11 11:04 답글 신고
    그만해~~
  • 레벨 병장 고고고고기 05/11 11:11 답글 신고
    병x이 그와중에 경찰보고 할말은 있나보네 ㅋㅋㅋㅋ
    근데 이거 만약 운전자분처럼 차분히 대응안하고 나와서 쵸크로 기절시키면 제 잘못이 되는건가요?
  • 레벨 대령 2 까까사러가자 05/11 11:18 답글 신고
    내려서 존나패면 개값 물어 줘야되는
    조끄튼 현실
  • 레벨 중령 1 시들어가는존슨 05/11 11:18 답글 신고
    후기 기다려봅니다
  • 레벨 원사 1 베테랑 05/11 11:19 답글 신고
    나도 내려서 칠거 같은대...
  • 레벨 소장 귀뚜라미가슴보일라 05/11 11:22 답글 신고
    검새판새들이 잡아들일 인간을 풀어놓으니 이지경
  • 레벨 하사 2 잘살자건강하게 05/11 11:23 답글 신고
    대응하면 쌍방이고 그냥있으면 섬뜩하고
    답답하고 미칠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미친x들이 너무많다
  • 레벨 이등병 투야아빠 05/11 11:23 답글 신고
    질문드립니다.
    만약 저기서 운전자가 내려서 손목 뒤로꺽어서 제압해놓고 있으면 폭행죄가 되나요???
    그렇다면 저럴땐 가만히 있어야 하나요?
  • 레벨 하사 1 657FA 05/11 11:27 답글 신고
    저 상황에서 침착하게 참는게 대단함
    나 같음 내려서
    바로 죽탱이에 원투 꽂았음
  • 레벨 하사 2 미야남푠 05/11 11:41 답글 신고
    저런거 패면 역으로 폭행죄로 잡혀가는거 아닌가요?
    이놈의 정당방위는 언제...죽어야 피해자로 되나
    러시아처럼 됫음좋겠다
  • 레벨 상사 3 똥메리다 05/11 11:41 답글 신고
    나가서 한대맞아주시고 정당방위다면서 존나두들겨패버리지 똥꼬에피나올때까지 패버리고싶네요 조현병인가 이런거 모르겠고 존나패면 정신이돌아옴
  • 레벨 이등병 마당바 05/11 11:48 답글 신고
    요즘 왜이리 똘아이들이 많은지
  • 레벨 하사 2 깃털 05/11 11:50 답글 신고
    안다치신게 천만다행이네요.
    조현병이고 뭐고 간에 정상적인 사람들은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보호받아야 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참...
  • 레벨 하사 2 홍탁 05/11 12:14 답글 신고
    저런 쓰레기들은 사형좀 시키자
  • 레벨 소위 3 NoName무명 05/11 13:33 답글 신고
    저는 저런상황이면 그냥 밀어버릴것 같습니다. 겁쟁이가 무서우면 뭘할지 모르잖아요! 입원시키면 안되죠.......당연하죠......
  • 레벨 이등병 SBS궁금한이야기 05/11 14:45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SBS <궁금한 이야기Y> 제작팀입니다.

    올려주신 피해 상황 관련해서 저희가 도움드릴 부분은 없는지,
    자세한 이야기를 여쭙고 싶어 댓글 남깁니다.

    괜찮으시다면 02-2113-5555(대표번호) 혹은
    010-3194-5197번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쪽지로 직통번호를 보내드렸으니 그쪽으로 바로 연락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천천히가즈아 05/11 22:32 신고
    @립스틱
    ㅋㅋㅋㅋㅈㄴ웃기네
  • 레벨 중사 3 WM스카이MW 05/17 07:41 답글 신고
    SBS 중립 지키려는 노력에 박수 보냅니다. 파이팅!
  • 레벨 훈련병 bellra스완 05/11 15:37 답글 신고
    하..진짜 세상에 ㄸㄹㅇ 많네요..
  • 레벨 소위 1 불량꼰데 05/11 15:44 답글 신고
    저런놈 작살내면 정당방위 이런거 나와야 하는데
  • 레벨 소령 3 열무애비 05/11 16:02 답글 신고
    헐 뭐야
  • 레벨 일병 나오보라카이 05/11 16:23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 레벨 중령 1 백색소음 05/11 19:34 답글 신고
    ㅋㅋㅋㅋ 조현증은 만두귀 보면 깨끗하게 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2 알라온 05/11 21:29 답글 신고
    빵 한번 했다고 저 난리를??? 흐미;;;
  • 레벨 훈련병 아노입니다 05/11 22:01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뒷편 관광버스 회사 관계자 입니다
    여쭤볼게 있어서 그러는데 연락처좀 주시면 않될까요?
    쪽지도 상관없읍니다
  • 레벨 대위 1 발기엔오랄메디 05/11 23:12 답글 신고
    차좀있다고 빵빵거리냐는거같은데..ㅋㅋ 저거 물어줄돈으로 중고차를 샀겠다ㅋ
  • 레벨 대위 3 허이짜쿵 05/12 09:00 답글 신고
    저런 인간들 죄다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가족들도 포기하고 남 피해를 보던 말던 방치하고 있는 실정이죠.
    경찰도 뭘 해줄 수 있는게 없어요. 살인이라도 하기 전엔.
    어차피 심신미약이라고 처벌도 안받거나 아주 약하게 받거나.
    사실상 천하무적인 상태 입니다.
    정신병자도 바보는 아니거든요? 저 지랄을 해도 되니까 하는 겁니다. 상대들이 슬슬 피하니까 기고만장 해서..
    옛날엔 정신병이 있어도 다들 동네 착한 바보형 이었어요. 왜? 헛짓을 하면 동네에서 존나게 쳐맞았거든요. 지금은? 안쳐맞으니 천하무적 인거죠.
  • 레벨 하사 1 강물이춤춘다 05/12 13:02 답글 신고
    잘 참으셨습니다. 운전자분 평소에 인성이 느껴집니다. 대단하십니다. 추천 드립니다.
  • 레벨 하사 3 ㄴ제로ㄱ 05/12 13:05 답글 신고
    사회에 불만이 많거나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듯...
    처리잘되시길
  • 레벨 이등병 욤도냥 05/12 17:43 답글 신고
    아이구.. 많이 놀라셨겠습니다..
  • 레벨 훈련병 짜꼬미 05/13 13:31 답글 신고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레벨 훈련병 아침방송 05/13 16:13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SBS 모닝와이드 제작진 입니다

    쪽지 확인 한 번만 부탁드리겠습니다.
  • 레벨 상사 1 원스톤투버드 05/13 17:48 답글 신고
    와;;;;;;;;;
  • 레벨 병장 신고맨 05/13 21:49 답글 신고
    사회랑 격리가 시급해 보임...

    여럿 죽이것네
  • 레벨 이등병 삼신주 05/14 07:14 답글 신고
    저런인간들때문에 남에 차량 훼손하고 폭행하고 제주도에 있었던 카니발인간하고 별다를께 뭐가있나요 저건 조현병환자죠 그냥 형사처벌과 벌금으로 끝나야죠 징역10년을 살아야죠
  • 레벨 훈련병 두리아부지 05/14 15:01 답글 신고
    미친개를 저렇게 풀어놓으면 안되는거 아냐? 입마개하고 목줄해서 묶어 놓던지... 주인이 함께 다녀야 할거 아냐?
  • 레벨 원사 3 POLICE 05/15 03:35 답글 신고
    눈까리 손가락으로 쑤셔서 뽑아버리고싶네 저런것들은
  • 레벨 원사 3 후치스타일 05/15 10:21 답글 신고
    잘 참으셨네요. 저같으면 내렸습니다.
  • 레벨 훈련병 안녕하시렵니꽈 05/16 00:46 답글 신고
    아이구야..잃을게 상당히 많아 보이는 행동인데.................
    저런행동을 왜 하는거죠??
  • 레벨 훈련병 박민아 05/16 15:55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SBS 모닝와이드 소속 박민아 작가라고 합니다. 선생님께 말씀을 여쭙고, 관련하여 전문가들에게 자문을 구해 선생님께 도움이 되는 쪽으로 방송을 준비하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도 당황스럽고, 많이 놀라셨을 듯해 조심스럽게 연락드립니다. 쪽지를 전송하였으나, 혹시 확인을 못하실까 하여 댓글로 남깁니다. 쪽지 속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레벨 하사 1 구미랑 05/16 17:03 답글 신고
    진짜 무슨 사이코들이 이렇게 많은지;;
  • 레벨 일병 서울오라비 05/17 13:17 답글 신고
    저런 새끼는 돌아다니면 안되겠어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