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이끄이 오토바이 고의사고 의심되지만 신호없는 T자형 교차로는 기본 8:2에서 시작합니다.
블박차가 확실히 멈췄으면 사고 안났을껀데 찔끔찔끔,,, 오토바이까지 보내고 진입하시지 안타깝네요.
7:3 ~ 8:2 가해자입니다.
사실 7:3이나 8:2나 가해자인건 변함 없고 대물 처리비용 얼마 안되니 비율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대인만 잘 처리 하세요.
1. 블박차량 좌우? 살피면서 진입.
2. 진입 중 우측에서 차량 오는 거 보고 멈춤
3. 이때 교차로 중앙 임
4. 출발 시 좌측에서 오도방... 오도방 멈춘 후 출발인지 보이지 않음
5. 블박이 중앙을 진입하였기에 오도방은 일시정지 후 블박을 보낸 후 진입을 해야 하나
그냥 밀어부침..
6. 블박도 확실하게 멈추는 것을 보고 출발했어야 하나 슬슬 움직임.
블박차량은 일시정지 양보 다했고 그리고 진행할려는 타이밍에
오동방은 양보을 안해서 사고났죠..
오도방은 진입완료한 좌회전차를 보내고 직진해야할
순서가 맞는듯..
이미 자빠져있는 오토바이에 어디를 어떻게 박았는지도 모르겠고 ... ㅋ
블박차가 확실히 멈췄으면 사고 안났을껀데 찔끔찔끔,,, 오토바이까지 보내고 진입하시지 안타깝네요.
7:3 ~ 8:2 가해자입니다.
사실 7:3이나 8:2나 가해자인건 변함 없고 대물 처리비용 얼마 안되니 비율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대인만 잘 처리 하세요.
블박차량은 일시정지 양보 다했고 그리고 진행할려는 타이밍에
오동방은 양보을 안해서 사고났죠..
오도방은 진입완료한 좌회전차를 보내고 직진해야할
순서가 맞는듯..
멈췃다가 오도방 인식 못할 정도가 아닌데 왜 가신거에요?
오도방이 맘에 안드셨어요....?
선진입 인정이 되면 7대3정도로 피해차량으로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보험사에 선진입이라고 강력하게 이야기 하고 피해자로 해보라고 해보세요,
횡단보도 사람 건널땐..좀더 조심하시고.
http://naver.me/xZDBdhdQ
http://accident.knia.or.kr/myaccident-content?chartNo=332&chartType=1
1. 블박차량 좌우? 살피면서 진입.
2. 진입 중 우측에서 차량 오는 거 보고 멈춤
3. 이때 교차로 중앙 임
4. 출발 시 좌측에서 오도방... 오도방 멈춘 후 출발인지 보이지 않음
5. 블박이 중앙을 진입하였기에 오도방은 일시정지 후 블박을 보낸 후 진입을 해야 하나
그냥 밀어부침..
6. 블박도 확실하게 멈추는 것을 보고 출발했어야 하나 슬슬 움직임.
이것때문에 과실이 더 나올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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