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는 따로 없고 포터 속도 최소 60이상으로 보입니다
경찰에서 정확한 속도분석 해봐야겠지만 육안상으로는
왕복 6차로인점 감안하면 과속으로 처리는 안될것 같네요
승용이 노외진입이긴하나 사고시점이 진입한 한참 후라
노외진입으로 과실이 더 나올것 같진 않습니다
사고는 포터의 감속 없는 무리한 차로변경 때문으로 보여지고
좌우가 아닌 앞뒤관계의 후방추돌 사고로 포터가 70이상 가해차량으로 나올것 같습니다
근대 개인적으로 승용 운전이 더 극혐이네요
차들 쌩쌩 오는 왕복 6차로면 들어갈틈 안보이면 우회전해서 유턴하던가
들어갈려면 2차로 침범하지말고 중앙선 좀 물고 안쪽으로 돌던가
그리고 2차로까지 겨들어가서 뒷차 멈추게 하고 그것 때문에 사고 나고
도로 위에 사고유발자
더 잣같은 결과가 기다릴듯
비율이 애매하겠네..
왜 동승자가 바쁘신지...
바닥에 유도선도없고 좌회전표시도 없는디
좌회전하는 차량이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좌회전신호등이나 점멸등 달아달라고
민원넣으세요
아니면 중앙분리대설치해서 우회전해서 유턴이 답
대신 비보호좌회전급 가해자
사고나면 책임 안짐 행정...
가해자 될 수도 ㅠㅠㅠㅠㅠㅠㅠㅠ
대로는 우회전 하셨다가 유턴하시는 것이 제일 안전합니다..
저 곳은 무대뽀 진입 같습니다.
경찰에서 정확한 속도분석 해봐야겠지만 육안상으로는
왕복 6차로인점 감안하면 과속으로 처리는 안될것 같네요
승용이 노외진입이긴하나 사고시점이 진입한 한참 후라
노외진입으로 과실이 더 나올것 같진 않습니다
사고는 포터의 감속 없는 무리한 차로변경 때문으로 보여지고
좌우가 아닌 앞뒤관계의 후방추돌 사고로 포터가 70이상 가해차량으로 나올것 같습니다
근대 개인적으로 승용 운전이 더 극혐이네요
차들 쌩쌩 오는 왕복 6차로면 들어갈틈 안보이면 우회전해서 유턴하던가
들어갈려면 2차로 침범하지말고 중앙선 좀 물고 안쪽으로 돌던가
그리고 2차로까지 겨들어가서 뒷차 멈추게 하고 그것 때문에 사고 나고
도로 위에 사고유발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