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다이 기아니 머니 글들 많이올라왔었고 비양심적인 처사에대한 많은글들이 올라왔었는데
1년5개월쯤전에 아이박 다운스프링을 장착하고나서 생긴 잡음때문에 이매장 저매장돌아다니며
온갖짓을다해봤지만 고쳐지지는않았고 쓸데없이 돈낭비만하고 단념하고 지내다가
한달전 불연듯 스프링문제가아닐까 싶어서 아이박본사에 전화를했고 그쪽관계자(상무님)와 상담을했었습니다
장착불량을 의심하였고 추천해주는매장에 마지막이라생각하고 가봤지만
소리가 조금 호전은됐지만 여전히 나더군요
친구가 일하는카센터에가서 나머지 쇼바 마운트 죄다 교환해보았지만 달라지지않았구요
그래서 친구왈 "운전석쪽에서 심하게나니깐 좌 우를 바꿔보자"
그래서 좌우를 바꾼결과 그 소리가 조수석에서 나는겁니다
다음날 아이박본사에 전화해서 스프링 좌우로 바꾸니깐 좌측에서 나던소리가 우측에서난다 라고하니
"이런경우는 극히드물지만 소리가 따라갔다면 그건 스프링문제일수도있습니다"
라고 확실한건아니지만 제품에대한 불량일가능성을 인정하시더군요 의외였습니다
우리나라사람들 죽어라고 인정안하잖아요?
그래서 스프링하나를 보내준다는겁니다 (2년이 다되어가는데..확실히 불량이라는증거도없이말이죠)
그다음날 바로 스프링받아보고 매장가서 교환한결과 소리가 말끔하게 없어졌습니다
그렇지만 나머지한쪽도 미세하게 들리는겁니다 그래서 또 전화를해서
정말 염치불구하고 하는말인데 나머지한쪽도 교환하고싶다고하니
흔쾌히 나머지하나도 보내주겠다하시더군요
그래서 오늘 또 받았습니다
제품불량이 정말 맞다고 가정한다면,...
물론 제품불량이라는 확실한 자료도 없는상황에
제품풀량이라고 확실한 진단을 내리지못한 장착매장잘못이지만
본사에서 소비자말만믿고 시일이 좀 지났음에도 잘못을인정하며 바로 교환해준다는거
이거 정말 쉬운일 아니라고보거든요
그래서 두서없이 글써봅니다
이런마인드가 정말 좋은거같습니다 앞으로 차를 바꾸고 써스에 또 손을댈진모르겠지만
무조건 전 아이박가려고합니다
그러고 보니 교환은 아니군요 ㅎ
바로 "그럼 스프링 문제입니다" 라고하시더군요 ..깜짝놀랐습니다
이번 기회를 빌어 저도 감사하다고 다시한번 말씀드리고 싶네요
아이박스프링 좋습니다..
"야이 ㅆㅂㄻ 보배드림에 소문내면 어떡하냐 응? ㅠㅠ"
***porpoly 님 빙고!
우리나라사람특징이 자기잘못인정안하고
또 잘못된건 어떻게해서든 퍼트리고 분을삭히지못하지만
정작 잘한건 당연시하는게 문제라고봅니다
소비자입장에서 이런서비스를 칭찬하는게 색달라보이시나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