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턴구역내에서만 하면 앞차보다가 빨리돌아서 가도 법적으로
아무문제는 없는게 맞습니다.
유턴이 맨앞차가 맨 먼저 가고 줄줄이 가야 되는게 아닙니다.
물론 순서대로 가면 사고도 안나고 아주 좋습니다.
보통 유턴구역이 긴도로 같은 경우에는
그 구간 안에서만 유턴하면 아무 문제 없으며,
사고가 나더라도 유턴을 먼저한 차량이 피해차량이 됩니다.
물론 위에 뒷 차량이 잘 햇다는건 아닙니다.
유턴구역내에서는 앞차량이라고 우선권이 부여된게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 싶은 겁니다.
유턴구역내에서만 하면 앞차보다가 빨리돌아서 가도 법적으로
아무문제는 없는게 맞습니다.
유턴이 맨앞차가 맨 먼저 가고 줄줄이 가야 되는게 아닙니다.
물론 순서대로 가면 사고도 안나고 아주 좋습니다.
보통 유턴구역이 긴도로 같은 경우에는
그 구간 안에서만 유턴하면 아무 문제 없으며,
사고가 나더라도 유턴을 먼저한 차량이 피해차량이 됩니다.
물론 위에 뒷 차량이 잘 햇다는건 아닙니다.
유턴구역내에서는 앞차량이라고 우선권이 부여된게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 싶은 겁니다.
단, 사고시 선행차 우선임
후행차 가해자..
그리고 중앙선 유턴으로 보기 힘듬
바퀴 걸치면..
다 신고 해본거임
사고는 책임을 져야함
아무문제는 없는게 맞습니다.
유턴이 맨앞차가 맨 먼저 가고 줄줄이 가야 되는게 아닙니다.
물론 순서대로 가면 사고도 안나고 아주 좋습니다.
보통 유턴구역이 긴도로 같은 경우에는
그 구간 안에서만 유턴하면 아무 문제 없으며,
사고가 나더라도 유턴을 먼저한 차량이 피해차량이 됩니다.
물론 위에 뒷 차량이 잘 햇다는건 아닙니다.
유턴구역내에서는 앞차량이라고 우선권이 부여된게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 싶은 겁니다.
아마도 신고가 반려가 될 가능성이 높아요,
아무문제는 없는게 맞습니다.
유턴이 맨앞차가 맨 먼저 가고 줄줄이 가야 되는게 아닙니다.
물론 순서대로 가면 사고도 안나고 아주 좋습니다.
보통 유턴구역이 긴도로 같은 경우에는
그 구간 안에서만 유턴하면 아무 문제 없으며,
사고가 나더라도 유턴을 먼저한 차량이 피해차량이 됩니다.
물론 위에 뒷 차량이 잘 햇다는건 아닙니다.
유턴구역내에서는 앞차량이라고 우선권이 부여된게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 싶은 겁니다.
아마도 신고가 반려가 될 가능성이 높아요,
유턴자리 아닌곳에서하는게
문제죠
제가 보기에는 점선이 시작된 곳에서 하는걸로 보입니다.
밟고있어요ㅋ
본문에 다시 사진 등록했어요 봐보셔요
선행차 우선의 기본원칙에 위배되네요
차이가 있네요..
뒷차가 먼저 돌아도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선행차의 유턴을 방해하면 안됩니다..
사고가 나면 후행차가 가해자죠..
전 이렇게 알고있는데요..
추천♡
근데 비보호유턴이많은데 유턴타이밍에 뒷차량 먼저돌아버리면 거의다 선행차량의 유턴을 방해하게되는거같아요
사고는 책임을 져야함
시부레 찾을수 있을까??
그냥 사고나면 문제 삼는걸로....
후행차가 현저한 선진입 여부로 가피 가리는걸로 합시다. ㅎㅎㅎ
저런운전자들이 괘씸하긴 하더군요..
100이라고 방송에서 봤던 기억이..
단, 사고시 선행차 우선임
후행차 가해자..
그리고 중앙선 유턴으로 보기 힘듬
바퀴 걸치면..
다 신고 해본거임
높아보입니다 하지만 저라면 일단 신고!!!
근데 중앙선 물고 돌았다기엔 애매해서 반려처리 가능성 높을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