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대교 밑 영업용 택시가 유턴 후 본인 차선(1차선)넘어 제가 가는 차선(2차선)으로 무리하게 끼어듭니다.
부딪힐뻔하여 클락션과 상향등을 켜면서 화풀이를 하니 갑자기 멈추면서 사고유발을 하길래
옆에가서 '운전을 왜 그........' 할려니
오히려 바로 욕을 치길래 받아 쳤습니다 ㅆㅄㄲ야 운전 그따위로 하지말라고......
그 후 열 받았는지 후방영상 보시면 뒤까지 따라와서 상향등 계속 켜고 따라오네요.
광안대교->동서고가->사상ic 까지 17km정도 상향등 켜고 클락션 울리면서 위협운전을 해와서
운행 중 경찰에 신고하여 보복운전 받는 중이라고 신고했지만 경찰 합류가 늦어 놓치게 되었습니다.
영상 보실때 위협운전 신고로 충분한지 어떻게 보이세요?
그렇다면
택시는 제신호에 돌은건가요?
만약 택시가 상시유턴 신호라서 돌린거면 택시 잘못.
택시가 유턴신호에 맞게 돈거면 블박 차량 잘못.
그리고 참고로 지나친 경적은 난폭운전 해당되지만, 상향등은 난폭운전 요건에 해당되지 않았음.
http://naver.me/FuivFCpH
제가 가는 2차선으로 끼어든거죠.
경적 안들림..
상향등만 가지고는 뭐라 할수 없습니다..
증거불충분
그러면 증거가 될까요?
가능하죠
걍 브레이크 한번 잡으면 끝난일같네요
제가 이런말 하는 이유는 저기서 사고가 나면
100ㅡ0이 안나오니까. 걍 브레이크 한번 잡고 끝내야 합니다
한가지더요 진짜 시비가 붙었으면 상대방 앞을
가지말고 상대방 뒤를 따라가세요
이러면 상대방이 고의 급정거나 차선와리와리 하는것 보복 운전으로 신고하기다 편한데 상대방 앞을 가면 딱히 해당하는게 얼마없죠.
영상에 짧게 나오지만 제가 경적 울리니 고의 급정거 하면서 사고 유발하는게 열 받았던 거죠.
사고 안난게 천만다행이지만 그 후 저렇게 운전하니 어이가 없어서 대응은 안했습니다.
택시 2차선진입
이유
택시앞(1차선)다른차량이 유턴시도 그로인해 2차선진입했네요
아니면
택시분이 정지?
드립팩토리분이 정지?
십중팔구
택시정지해도 택시앞 힌둥이유턴때문에
드립팩토리분또한정지 햇것을으로보는1인
결론
선희아니곳서니분야그처럼 보는1인
싸우고싶으면 들이박던가 화풀이 같아보이기도하고
참 운전의 의도를 알수가 없네.
조용히 저택시 끝까지 따라가면 됩니다.
저기가 좀 그렇죠...
강변대로 타고 내려가서 좌회전해서 해운대 외곽도로도가고 빠져서 유턴해서 광안대교로도 가는데
좌회전하는 차랑 직진(우회전?)하는 차랑 합류하게 되는데 시야 확보가 좀 애매함...
우회전해서 들어오는 차랑 좌회전 차랑 가끔 만나는데...
개인적으로는 저기 도로 정비를 좀 해야할듯...
설명이 참 어려운데... 남쪽에서 올라오는 우회전 합류차선을 한개 더 만들어 주던지..
좌회전차도 많아서 차선 줄이기도 쉽지 않고...
아무튼 저기 길이 좀 신경이 바짝 쓰이는 곳임...
마이너한 마의 구간까지는 아니고 주의구간쯤 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