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로 보면 에러 상황에 스로틀 값이 최대로 고정된 채로 시스템이 뻗어버리는, 아주 단순한 건데..
요구사항에 이런 부분에 대해 아무도 책임 안 질려고 모르쇠로 일관하면서
각 파트별로 모두 우린 요구사양 대로 했다하면서 서로 책임안지면 발생하는 건데,
문제는 누군가의 목숨이 달린 문제라는거죠.
하청이나 실무 개발자 중에 누군가가 전체 시스템과 스펙 분석했음 모를리가 없어요.
.. 하지만 말 못함.. 그래서 누가 책임 질건데? 프로젝트 어쩔건데? 이딴식임...
SW로 보면 에러 상황에 스로틀 값이 최대로 고정된 채로 시스템이 뻗어버리는, 아주 단순한 건데..
요구사항에 이런 부분에 대해 아무도 책임 안 질려고 모르쇠로 일관하면서
각 파트별로 모두 우린 요구사양 대로 했다하면서 서로 책임안지면 발생하는 건데,
문제는 누군가의 목숨이 달린 문제라는거죠.
하청이나 실무 개발자 중에 누군가가 전체 시스템과 스펙 분석했음 모를리가 없어요.
.. 하지만 말 못함.. 그래서 누가 책임 질건데? 프로젝트 어쩔건데? 이딴식임...
요구사항에 이런 부분에 대해 아무도 책임 안 질려고 모르쇠로 일관하면서
각 파트별로 모두 우린 요구사양 대로 했다하면서 서로 책임안지면 발생하는 건데,
문제는 누군가의 목숨이 달린 문제라는거죠.
하청이나 실무 개발자 중에 누군가가 전체 시스템과 스펙 분석했음 모를리가 없어요.
.. 하지만 말 못함.. 그래서 누가 책임 질건데? 프로젝트 어쩔건데? 이딴식임...
RPM 너무 쳐서 스로틀바디 커넥터 케이블 재장착해보고 그래도 동일증상 있어서 WD같은거 뿌리니깐.. 증상 개선되었다는...흠...
제가 본 유튜브였는데... 잘못적었네여.. 스로틀바디 커넥터였습니다.
내연기관은 공기흡입하여 스로틀바디에서 공기량을 조절 하는데요...전기차에는
공기를 흡입하고 할 이유가 없습니다. 참고 하세요.
흉기-아이오닉5
요구사항에 이런 부분에 대해 아무도 책임 안 질려고 모르쇠로 일관하면서
각 파트별로 모두 우린 요구사양 대로 했다하면서 서로 책임안지면 발생하는 건데,
문제는 누군가의 목숨이 달린 문제라는거죠.
하청이나 실무 개발자 중에 누군가가 전체 시스템과 스펙 분석했음 모를리가 없어요.
.. 하지만 말 못함.. 그래서 누가 책임 질건데? 프로젝트 어쩔건데? 이딴식임...
일반 차량은 버튼 길게 누르면 꺼지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