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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보배스님 23.12.06 23:44 답글 신고
    부분도색하면 색을 맞추는게 어려울수있고
    경계면 처리 기술에 따라 특히 차이납니다
    그리고 시간이 경과될수록 해당 부분이 두드러지게 이색이 티가날수있습니다
  • 레벨 하사 1 lovecruze 23.12.07 00:39 답글 신고
    부분도색은 안 하는게 좋은거네요..
  • 레벨 중장 그냥해bom 23.12.07 00:16 답글 신고
    칠이 떨어져요
  • 레벨 하사 1 lovecruze 23.12.07 00:40 답글 신고
    아...댓글 감사합니다
  • 레벨 준장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23.12.07 05:32 답글 신고
    요즘은 유성에서 수성으로 도색이 바껴서.

    부스자체가 바뀌기 때문에.

    구형 차량중 유성페인트 차량있으면

    심각하게 차이날수도 았거나 들뜸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23.12.07 14:24 답글 신고
    구형 차가 유성이라는게 무슨 소리죠

    원래 출고도색은 수성입니다

    그리고 요즘도 보수용 유성 쓰는곳 제법 있습니다
  • 레벨 소장 컨트롤에스 23.12.07 07:51 답글 신고
    수리는 공업사에서 추천하는데로 하는게 제일 낫습니다
  • 레벨 상사 3 기러기토마토3 23.12.07 12:04 답글 신고
    어떤 유투브 영상인지 알겠네요...
    인천쪽 업자 아닌가요???

    (1) 한판을 해야 색 맞추기가 쉽습니다.
    물론 원도색은 약간 바랬고, 새도장은 번쩍이니까 차이가 나긴 합니다.
    (2) 부분 도색할 때 마스킹을 3단계로 해야 하니까 더 손이 가죠.
    속 편하게 한판 하면 도색할 곳을 제외한 나머지를 하니 쉽죠.
    (3) 경계선 처리를 손목 스냅 또는 보까시로 해야 하는데, 마지막에 망칠 가능성이 좀 있긴 합니다.
  • 레벨 하사 1 lovecruze 23.12.07 16:19 답글 신고
    인천쪽 맞는거 같아요!
    그람 부분도색해도 괜찮은가요?
    나중에 칠이 벗겨질 수 있다는데..
  • 레벨 상사 3 기러기토마토3 23.12.07 18:03 신고
    @lovecruze 범퍼는 부분도색 해도 괜찮아요.
    뒷 휀더도 크니까 부분도색을 할 때도 있죠..
    앞 휀더, 도어, 후드, 트렁크는 한판 도색이 좋습니다.
  • 레벨 소령 1 꼬냑헤네시 23.12.07 17:56 답글 신고
    각기 색상이 틀려질수도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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