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난 부근 공업사에 차는 수리중인데 공업사 아저씨는 100대0 아니라고 유착관계 의심이 가듯이 말씀을하시네요
저기가 세종시 부강면인데 레미콘차량 회사가 근처에있습니다
블박 보시면 선진입한 레미콘차량이 있었기에 회전하는지 보고 진입을 하였고 직진하다가 사고가났습니다
어떻게들 생각하시나요? 경찰 진술은 하고왔습니다
사고난 부근 공업사에 차는 수리중인데 공업사 아저씨는 100대0 아니라고 유착관계 의심이 가듯이 말씀을하시네요
저기가 세종시 부강면인데 레미콘차량 회사가 근처에있습니다
블박 보시면 선진입한 레미콘차량이 있었기에 회전하는지 보고 진입을 하였고 직진하다가 사고가났습니다
어떻게들 생각하시나요? 경찰 진술은 하고왔습니다
과실 나옴.
회전 교차로 진입 전 부터 시야에 보이고,
거기에 양보 표지판 있지만, 차 없다고 감속도 없이 진입하고 나가려던거라, 기본 과실은 잡히겠죠.
양보 진입 상황이면 시야에 보이는 차량은 인지해야 됩니다.
저 상황은 충분히 레미콘차량이 곧바로 회전교차로에 들어올수있겠구나 라고 판단할수도 있고 사고를 피할수도 있었음
즉, 무과실 절대 나올수 없고
20~30 피해자
블랙박스는 광각이라지만 설치된 제품이라 앞만 보고 달림
운전자는 광각은 아니지만 모가지가 있어서
좌우 돌리고 눈알까지 굴리면 뒤빵 빼고는 시야가 넓습니다.
저렇게 무시무시한 큰 차가 오는데
직감적으로 저차가 멈출것 같지 않다 느낌이 팍 오는데
나같으면 그냥 내가 잠시 멈췄다가 감
운전은 앞 좌 우 항상 주시 잘하면서 해야됨.. 특히 교차로 같은데
레미콘 조작만 잘하면된다.
회전교차로는 회전차량에 양보해야 함에도 양보하지 않을때 8:2 인가요?
법을 어기는 놈들이 많아서 대비해야 한다? 말이야 방구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