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차는 2차로 진입 2차로 주행중 그대로 2차로 진출하려고 왼쪽 깜박이를 켜고 진행중이였고
1차로 트럭차량은 1차로 주행중에 있었습니다.
제가 2차로 진출하려는데 옆 1차로 차량이 2차로 진출하려고 진행하면서 제 차 왼쪽 앞쪽을 부딛혔습니다.
과실 비율은 몇대 몇으로 생각하시는지 의견이 매우 궁금합니다.
사고 조사는 진행중에 있는데 사고 조사원이 6대4정도로 생각한다고 해서 너무 어이없습니다.
제 차는 2차로 진입 2차로 주행중 그대로 2차로 진출하려고 왼쪽 깜박이를 켜고 진행중이였고
1차로 트럭차량은 1차로 주행중에 있었습니다.
제가 2차로 진출하려는데 옆 1차로 차량이 2차로 진출하려고 진행하면서 제 차 왼쪽 앞쪽을 부딛혔습니다.
과실 비율은 몇대 몇으로 생각하시는지 의견이 매우 궁금합니다.
사고 조사는 진행중에 있는데 사고 조사원이 6대4정도로 생각한다고 해서 너무 어이없습니다.
트럭 진짜 봉석이네..
하여튼 트럭 새끼들은 제대로 다니는 꼴을 못봄 진짜 패버리고싶다
대인없이 100.
무과실도 가능은 하나
봄사나 상대가 순수히 인정 안함.
대인없이 100.
무과실도 가능은 하나
봄사나 상대가 순수히 인정 안함.
하여튼 트럭 새끼들은 제대로 다니는 꼴을 못봄 진짜 패버리고싶다
트럭 진짜 봉석이네..
2차로가 1차로 보다 회전 반경이 길어서 보통 2차로가 더 느리게 도는데 이 사고는 반대로, 진출한다고 우깜 켜고 가고 있는 1차로 차량 보다 더 빨리 치고 나가서 과실이 6:4가 나올 여지가 있어 보일 수도 있음.
굳이 비유하자면, 고속도로 진출로에서 나가겠다고 우깜켜고 진출로로 들어오는 차량 뒤에서 더 빨리 가속해서 블로킹하면서 사고난 것과 유사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회전교차로에서는 누가 깜빡이를 켰는지 안켰는지 잘 봐야 합니다.
상대방이 가해자는 맞는데 상황이 그러합니다.
1차로에서 나가는것도 가능하지만 누가 저 차량이 2차로로 바로 치고 가겠구나 생각하고 피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지..
1차로로 충분히 나갈 수 있는데 무리하게 2차로로 집출한것 같아요
2차로 차량은 2차로 정차선으로 가고 있다가 밖쪽으로 붙어 빨리 더 나가려고 한걸 감안한다고해도 7:3이나 8:2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 싶네요
제 생각은 그렇습니당
감사합니당 킴스퍼님:)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802399&cNo=558679
회전 교차로는 정말 서행이 답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