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렉스85 24.06.01 19:42 답글 신고
    이유도 없나요??
    그래도 글쓴이님 천사이시네
    저같으면 얼굴보면 욕 나갈거 같은데..
    답글 1
  • 레벨 대장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4.06.01 19:44 답글 신고
    히드라 색히는 송치랑 벌금으로 녹여줘야죠..
    고생하셨습니다
    혹시 범죄자가 센터에 이성 회원한테 대시했는데..
    쓰니분 좋아한다고 해서 보복한건가??
    답글 0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4.06.01 19:43 답글 신고
    대단하다..
    왜 하나같이 걸리믄
    찍소리도 못할까남

    협박ㄲㅋㅋ
    답글 0
  • 레벨 대위 3 렉스85 24.06.01 19:42 답글 신고
    이유도 없나요??
    그래도 글쓴이님 천사이시네
    저같으면 얼굴보면 욕 나갈거 같은데..
  • 레벨 이등병 미친피바람 24.06.02 07:52 답글 신고
    이유는 자기가 미쳤었던거 같다고 했는데... 그냥 제가 주차한 자리에 자기가 주차하고 싶어서 그런듯 합니다.
    저 주차자리에 주차할 때마다 그런듯....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4.06.01 19:43 답글 신고
    대단하다..
    왜 하나같이 걸리믄
    찍소리도 못할까남

    협박ㄲㅋㅋ
  • 레벨 대장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4.06.01 19:44 답글 신고
    히드라 색히는 송치랑 벌금으로 녹여줘야죠..
    고생하셨습니다
    혹시 범죄자가 센터에 이성 회원한테 대시했는데..
    쓰니분 좋아한다고 해서 보복한건가??
  • 레벨 중장 주차똑바로해라새끼야 24.06.01 19:45 답글 신고
    옷 차림보면 나이도 좀 있어 보이는데..
    아니 그리고 본인이 잘못했으면서 왜 저러는 거야
  • 레벨 중위 1 보비보비부비 24.06.01 20:31 답글 신고
    밥먹다 토나올뻔 ㅠㅠ.. 근데 저거 손괴죄도 안되지 싶어요.
  • 레벨 훈련병 홍짱맨 24.06.01 20:34 답글 신고
    처음에 경찰 조사 받을때는 겁먹어서 사과는 하려고 모션만 취하고
    검찰 넘어가도 벌금이 얼마 안되는걸 알아서 벌금으로 무마 하려고 하는 모습
    당신이 진정한히드라입니다 !
  • 레벨 대령 3 playplay33 24.06.01 20:39 답글 신고
    죄명은 머로 송치된건가요? ㅋㅋ
    재물손괴일려나..
    단순하게 한두번이였슴 아닐텐데 ...
  • 레벨 이등병 미친피바람 24.06.01 20:40 답글 신고
    경범죄입니다.
  • 레벨 상사 1 댈래아범 24.06.03 10:51 신고
    @미친피바람 이거 손괴죄 성립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확인 한번 더 해보세요.
  • 레벨 대령 2 중침하지마라콱C 24.06.01 21:36 답글 신고
    저도 새차사고 일주일만에 두번맞은적있었는데 못잡았네요..아무이유없이요 주차잘해놨었는데...에휴...
  • 레벨 소장 펫러브 24.06.01 22:09 답글 신고
    세차비 민사로 죠져주시져....
  • 레벨 이등병 미친피바람 24.06.01 22:18 답글 신고
    민사가 있다는건 모르는건지 자기한테 연락하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ㅎㅎㅎㅎ 따로 연락할 생각도 없지만.....
  • 레벨 병장 ailllialin 24.06.02 00:15 신고
    @미친피바람 내용증명 보내고 보상 안해주면 계좌 지급 중지 명령 요청하시죠!! 보아하니 사회생활 열심히 하시던 모양인데
  • 레벨 병장 ailllialin 24.06.02 00:13 답글 신고
    히드라다 ㅋㅋㅋㅋ 전 저런건 무관용이라... 그냥 보상따윈 생각안하고 재물 손괴로 고발장 접수할겁니다
  • 레벨 이등병 미친피바람 24.06.02 10:07 답글 신고
    저도 보상은 관심없습니다. 사과만 제대로 했어도.... 이웃 주민이니 그냥 넘어가려고 했는데 사과할 생각이 없다고 하네요. 그라서 악의적 지속적인 행동으로 재물손괴죄로 처벌 변경 요청하려고 합니다.
  • 레벨 이등병 미친피바람 24.06.03 23:38 신고
    @미친피바람 경찰에서 추가 증거자료가 있으면 별건으로 고소를 하라고 하네요... 아파트 CCTV를 추가로 봐야할 듯하네요.... 다른 날 침 뱉은 걸 또 찾아야겠네요.
  • 레벨 소위 2 허구추리 24.06.02 06:15 답글 신고
    정신병잔가?
  • 레벨 훈련병 아시나요파파 24.06.02 06:51 답글 신고
    양심은 ㅣ도 없는자 저런부모에서 뮐보고 클까요..울집 강아지도 저렇게 침 안뱉는다
  • 레벨 중장 일벌백계 24.06.02 09:38 답글 신고
    미쳤다는 걸 인정했으니 정신병원 독방에 가둡시다! 구속복 입혀서!!!
  • 레벨 이등병 LubyNLucia 24.06.02 18:15 답글 신고
    저도 세종사는데 얼마전에 당했는데 같은 단지는 아닌거 같네요~ 속상하셨겠습니다
  • 레벨 일병 cany 24.06.03 07:55 답글 신고
    참 별의별 사람들이 다 있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미친피바람 24.06.03 11:11 답글 신고
    아니요 일부러 그러는건지 확인하려고 한거고요. 한대는 와이프차고 한대는 제차입니다.와이프도 매일 출근을 하는데 저자리를 고정으로 사용할 수가 없죠. 침 뱉은 사람이 주말동안 자기 차를 저 자리에 주차를 했더라고요...
    명당은 옆에 장애인 주차구역 옆이 진짜 명당이고요 cctv에도 다 잡혀서 제일 안전구역입니다.
    그리고 저희 아파트는 주차장이 넓어서 문콕 염려도 별로 없고요. 자리도 많아서 이중주차도 없습니다.
  • 레벨 상병 무모한도전 24.06.03 11:08 답글 신고
    대갈통 모양이 40중반 이상이구만. 목아지 뽑아버리고 싶네요
  • 레벨 소장 보매드림 24.06.03 11:25 답글 신고
    혀로 다 핥으라고 하삼~
  • 레벨 이등병 미친피바람 24.06.03 21:38 답글 신고
    제가 아는분은 아니시죠?? 그 분이랑 똑같은 말씀을 하시네요.ㅎㅎㅎ
  • 레벨 대령 1 FuckingJapan 24.06.03 11:38 답글 신고
    입구 자리 다른차에게도 저랬을 가능성 있어 보이네요
    입주민 찾아 보시면 다른 피해자도 있을듯하네요
  • 레벨 이등병 미친피바람 24.06.03 21:38 답글 신고
    그래서 아파트 게시판에 부착예정입니다.
  • 레벨 원사 3 아모르패티김 24.06.03 12:29 답글 신고
    나이 처먹고 왜 저러고 살까?부디 자식이 없기를...그 자식도 저런 거 보면서 똑같은 괴물이 되었을텐데...ㄷㄷ

    저런 것들은 사람이 하는 대화라는 건 어차피 안 통함...법으로 조지는 수 밖에;;;
  • 레벨 중장 개독은정신병 24.06.03 13:27 답글 신고
    정신병원에 가둬야 할 사람이네 ㅁㅊ
  • 레벨 소령 2 짐캐리 24.06.03 16:40 답글 신고
    미친 개또라이들이 정체를 숨긴채 사회곳곳에 정상인 행세하며 암약중
  • 레벨 중사 1 VBCoder 24.06.03 16:42 답글 신고
    "어이. 거기. 안서?" 가 협박이라...

    세종 히드라 쫄보 아저씨 침뱉을 용기는 다 어디갔어?
    도망만 가지 말고, 그냥 사과해...
    언제까지 피해만 다닐꺼야 ?
  • 레벨 이등병 미친피바람 24.06.03 21:35 답글 신고
    그 사람이 벌써 계단으로 도망가서 얼굴도 뒷모습도 볼수 없었습니다. 그냥 계단에서 그냥 부른거죠. 저는 그냥 다시 피트니스 센터로 갔습니다. 쫒아가야 할 이유도 없고.
  • 레벨 상사 2 얌냠얌냠 24.06.03 16:54 답글 신고
    치졸함의 극치네요 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유로디안 24.06.03 17:43 답글 신고
    너무 하시네요.
    요새 안 서는 찌질이한테 거기 안 선다고 뭐라 하시면... ㅋㅋㅋ

    정말 사회생활 모르는 은둔형.
    혹시 모르니 조심하세요~
  • 레벨 이등병 미친피바람 24.06.03 21:34 답글 신고
    아~~~ 제가 그런 실수를 했구요 ㅎㅎㅎ
  • 레벨 이등병 미친피바람 24.06.03 19:22 답글 신고
    가해자가 저에게 6월1일 토요일 아침에 보낸 문자입니다.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없고 미안해 하지도 않는다는 걸 저 문자로 알수 있습니다.
    저 문자만 아니었어도 저도 이렇게까지는 안하려고 했는데.....
  • 레벨 소령 2 평양주민센터 24.06.04 00:12 답글 신고
    혓바닥을 뽑아야겠군....그 후 ㅈ같은 대처가 더 열받게 하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