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과실이 블박차주가 더 많이 잡히는게 맞는거죠 선생님들..?
정지선도 있었는데 정차없이 계속 주행하다가 사고 발생했는데 몇대몇 정도 예상하실까요 ?
조회 598 |
추천 20 |
2025.07.06 (일) 20:53

사고 과실이 블박차주가 더 많이 잡히는게 맞는거죠 선생님들..?
정지선도 있었는데 정차없이 계속 주행하다가 사고 발생했는데 몇대몇 정도 예상하실까요 ?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하지만 운전 멋지네요 ㅎㅎ
똑같은 운전 방식이 만났는데 단지 불리한 위치에 있었다고 가해자 취급 받으니
다시 보니 화물차 입장에서는 블박 영상의 오른쪽으로 우회전 할 수 있는 거였네요.
화물차가 블박을 보고 급한 나머지 핸들을 돌려서 일방로로 들어가는 것 처럼 보인거 같습니다.
상대는 그걸 주장하겠지요.
하지만 정상적인 사고라면
직진 또는 좌회전 : 우회전이라 화물차가 조금 불리하겠지만.
블랙박스 과속으로 보이니 가피 결정이 조금 힘들수도 있을 듯.
제신호 받은 교차로처럼 달리시는군요.
안무섭던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