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급강하폭격기 25.07.06 21:10 답글 신고
    둘 다 아주 미친것들이네..
  • 레벨 원수 gjao 25.07.06 21:12 답글 신고
    트럭 가해자입니다. 일방통행 길인데 트럭은 역주행 우회전하는데 왜 블박이 과실이 높나요?
  • 레벨 소장 부산아이파크 25.07.06 21:52 답글 신고
    5:5
  • 레벨 준장 써전 25.07.06 22:13 답글 신고
    님은 과속, 트럭은 역주행급....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5.07.06 22:18 답글 신고
    교차로 모양을 모르겠음
    하지만 운전 멋지네요 ㅎㅎ
  • 레벨 중장 eini 25.07.06 22:52 답글 신고
    트럭 운 겁나 없네요...

    똑같은 운전 방식이 만났는데 단지 불리한 위치에 있었다고 가해자 취급 받으니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7.06 23:20 답글 신고
    트럭 가해자 입니다. 우회전을 왜 저렇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 레벨 병장 니내아나이 25.07.06 23:32 답글 신고
    5대5 예상해봅니다 서로전방주시안하고 과속하셨네요
  • 레벨 대령 1 쏘렝이하이파이브 25.07.06 23:49 답글 신고
    화물차 역주행
  • 레벨 준장 playplay33 25.07.07 09:39 답글 신고
    로드뷰를 봐야 알지 이걸론 ㅋㅋ
  • 레벨 소위 1 영맨이고파 25.07.07 10:10 답글 신고
    청주시 오동육교 교차로.
    다시 보니 화물차 입장에서는 블박 영상의 오른쪽으로 우회전 할 수 있는 거였네요.
    화물차가 블박을 보고 급한 나머지 핸들을 돌려서 일방로로 들어가는 것 처럼 보인거 같습니다.
    상대는 그걸 주장하겠지요.

    하지만 정상적인 사고라면
    직진 또는 좌회전 : 우회전이라 화물차가 조금 불리하겠지만.
    블랙박스 과속으로 보이니 가피 결정이 조금 힘들수도 있을 듯.
  • 레벨 준장 조국만큼털어보자 25.07.07 13:06 답글 신고
    신호없는 교차로를
    제신호 받은 교차로처럼 달리시는군요.
    안무섭던가요?
  • 레벨 대위 3 쌈두 25.07.07 13:13 답글 신고
    천천히 가라고 과속방지턱을 만들어낫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smiley 25.07.08 00:33 답글 신고
    심각하네요 둘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