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지하주차장 진입전 접촉 사고인데요
상대차가 좁게 돌면서 자꾸 내쪽으로 오길래
제가 경적까지 울렸는데도 상대차가 와서 박았거든요
상대차주에게 "빵빵 경적 울렸는데 왜 박으세요?"했더니
차주가 웃으면서 "못봤네요" 하시더라고요
처음 사고난거라 많이 놀라가지고 손이 벌벌 떨리던데
상대방은 수리하고 연락달라며 그냥 갈려고 하셨고요
이거 제가 과실이 있을까요?
사진 추가 합니다
사고 이후 저는 (흰색 ) 움직이지 않았고
상대차량 (회색)은 박자마자 후진한 상태입니다









































교행중 사고로 봐서여..
진짜,, 저걸 박아버리네요 상대는
병원가는순간 과실때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