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도토잠보 26.06.03 12:52 답글 신고
    블박차는 서행 했고 전방 주시 잘해서 상대차를 보고 우측으로 붙이고 속도를 줄이고 있는데 저런식으로 와서 들이박으면 더이상 어떻게 해야 사고를 피할수 있을까요?
    답글 2
  • 레벨 대령 3 ItwillbeOK 26.06.03 12:56 답글 신고
    저건 맞은편 짱용과실 100
    답글 2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6.06.03 13:37 답글 신고
    과실이 30%인 이유가 그거 같아요.

    1. 어저께 나오지 않은 과실
    2. 하늘로 점프해서 피하지 못한 과실
    3. 후진으로 도망치지 못한 과실

    이거 3가지요.

    이거 말고 다른 논리적인 이유가 있다면 대댓들 달아 보세요.

    이건 뭐 주먹을 피하지 못한 과실을 논하자는 거랑 뭐가 다를까요?
    답글 3
  • 레벨 하사 2 코로나숙주추방 26.06.03 11:32 답글 신고
    55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1:36 답글 신고
    5:5요? 소송가도 55 나올까요 제 3자입장에서 판단하는게 제일 객관적일꺼같아서 올린건데 55라는 의견도 있군요..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03 15:00 답글 신고
    너 추방
  • 레벨 원수 gjao 26.06.03 11:36 답글 신고
    7:3이면 적당해 보이네요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1:36 답글 신고
    의견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03 11:47 답글 신고
    과실비율 적절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1:57 답글 신고
    피할수 있는 사고냐라고 생각했을때 절대 피할수 없을것같고..
    방어 운전을 하더라도 유도탄처럼 처박아도 시골길에서는 7:3밖에안나오는 현실 제엔장입니다 ㅜㅜ
    의견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6.03 11:54 답글 신고
    사고청부업자를 만나신듯
    사고낸분 한테 물어 보세요
    누구한테 사주를 받았는지

    그리고 코너 돌자 마자 차가 보이면
    서행을 해야 되는데 그게 안되네요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1:58 답글 신고
    ㄷㄷㄷ청부업자일까요 고령의 보험사기단일까요... 댓글 및 의견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03 12:24 답글 신고
    벨트는 왜 안 맨건가요???
    띵띵띵 소리는 대체 뭐지...
    일단 벨트 안 매서 다친거는 보상 받기 힘드실 수도...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2:34 답글 신고
    헉.. 센서고장인지 운전밸트를 안하신건지 모르겠지만 조수석 어머니께서는 안전밸트하고 그 안전밸트로 인한 목에 찰과상 및 멍이 들었고 아버지께서는 다친부분이 없으셔서 안전밸트 관련된건 신경쓰지 못했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03 12:58 신고
    @꼬르몽남편
    무과실은 힘들겠지만... 개인적으로는 9:1 피해자 가능하지 싶습니다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03 12:31 답글 신고
    9:1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2:37 답글 신고
    의견 감사합니다! 분심위나 소송도 생각하고 있기때문에 진행사항도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 레벨 중령 2 차를사야하나뚜벅 26.06.03 12:37 답글 신고
    고령..운전자 참 문제다

    부모님 분 께서는 인지 하시고
    급 서행하려 브레이크를 밟으신듯 하신데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4:34 답글 신고
    선입견을 안가지려 하지만.. 어쩔수없나봅니다. 최근 고령 운전자 사고가 많이나서.. 저도 70이상되면 부모님차량반납하고 택시타고 다니시거나 모시고 다닐수 있게좀 해봐야겠습니다..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03 12:44 답글 신고
    가상의 중앙선을 넘어서 온 중앙선 침범사고입니다 무과실 100

    소송 가보시지요 억울하네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4:35 답글 신고
    의견 감사합니다. 소송까지 생각하고 있긴한데 가기전에 원만하게 해결됐으면 하네요..
  • 레벨 대장 프로파일럿 26.06.03 12:52 답글 신고
    8:2 정도가 베스트 일것 같습니다. 병원 가서 진단서 끊으시고 손해사정인 꼭 선임 하세요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4:3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손해사정인은 생각못했는데 좀 찾아보고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레벨 하사 1 도토잠보 26.06.03 12:52 답글 신고
    블박차는 서행 했고 전방 주시 잘해서 상대차를 보고 우측으로 붙이고 속도를 줄이고 있는데 저런식으로 와서 들이박으면 더이상 어떻게 해야 사고를 피할수 있을까요?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4:45 답글 신고
    졸음운전이나 음주운전을 예상했으나 둘다 아니라고 하고.. 동영상에서 조는 모습이나 핸드폰 하는모습은 볼수 없어. 단순 전방주시태만인데 상대방이 인정하지 않아 답답한 상황이네요.
  • 레벨 병장 시간내기 26.06.03 19:31 답글 신고
    이건 다른데 보다가 급히 핸들 틀었네요... 속도도 안줄이고 핸들도 그대로 하고있다가 7초쯤에 바로앞에서 급하게 핸들트는 손이 보이네요;
    와 커브길인데 다른데를 볼 생각을 하는건 도대체......
  • 레벨 대령 3 ItwillbeOK 26.06.03 12:56 답글 신고
    저건 맞은편 짱용과실 100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4:43 답글 신고
    짱용차는 역시 튼튼한지 많이 안부셔졌다고 합니다. 트랙스 vs 짱용은 .. 짱용 승리 ㅠㅜ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03 20:45 답글 신고
    보험사에 인정못한다고 소송 진행한다고 하세요.
    누가 봐도 상대가 딴짓하다 일어난 사고인데 뭔 과실비율을 따지는지.. ;;
    상대가 같은 보험사여서 지들끼리 과실나누기 하는건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4:33 답글 신고
    의견 감사합니다..싸워보고 결과 공유드리겠습니다.
  • 레벨 소장 부산아이파크 26.06.03 12:59 답글 신고
    백대영
    무과실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4:32 답글 신고
    의견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민솔하압쥐 26.06.03 13:02 답글 신고
    중침 무과실 나와야...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4:36 답글 신고
    중앙선이 없어서.. 한문철 티비나 보면 어느정도 판례가 좀 있는거같아 비벼보려 합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4:3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결과도 공유드리겠습니다.
  • 레벨 원사 1 눈팅만6개월 26.06.03 13:23 답글 신고
    사고전에 블박은 멈췄는데.. 이게 왜 무과실이 안되는거죠? 제가 잘 몰라서 궁금하네요.ㅡㅡ;;
    운전하디 무섭네요.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6.06.03 13:37 답글 신고
    과실이 30%인 이유가 그거 같아요.

    1. 어저께 나오지 않은 과실
    2. 하늘로 점프해서 피하지 못한 과실
    3. 후진으로 도망치지 못한 과실

    이거 3가지요.

    이거 말고 다른 논리적인 이유가 있다면 대댓들 달아 보세요.

    이건 뭐 주먹을 피하지 못한 과실을 논하자는 거랑 뭐가 다를까요?
  • 레벨 원사 3 레알진심 26.06.03 14:02 답글 신고
    이외 생각나는거 없네요.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4:32 답글 신고
    피할수 없는사고여도 과실비율이 잡히는게 맞나싶습니다.. 예전부터 어느정도 차를 끌고 도로로 나오면 30프로라는 말을 많이 들었었는데 사실이 될줄이야
  • 레벨 소위 3 대장장이헤파스토 26.06.03 20:32 답글 신고
    이글에 100%동감하는데 법원으로 끌고가면 법원에서 100%를 판결을 안해주는 문제가 있어요.
  • 레벨 소위 3 데스윙 26.06.03 13:41 답글 신고
    과실 나눠먹기 없어져야... 누가봐도 흰차 서행하고 블박처럼 멈추면 안날사고 난건데 9대1이건 8대2건 대인들어가면 아무 의미 없는거 이딴 사고는 몰빵해야됨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03 13:54 답글 신고
    이런걸 100:0 안주면 도로에 어떻게 나가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4:31 답글 신고
    7:3나오면 시골길에서는 운전하지말아야겠어요...
  • 레벨 하사 2 안성유지 26.06.03 14:00 답글 신고
    영상으로만 보니, 우측으로 얼마나 잘 붙었는지는 모르겠으나. 정확히 길을 반으로 나눠서 중앙에 가상의 선을 그어 두고 거길 넘어간거라면 7대3? 6대4? 안넘어 간거면 10대0로 주장할수 있을듯 한데요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4:30 답글 신고
    충돌 후에 뒤로 많이 밀려서 사고난뒤찍은사진은 부모님께서 중앙선 침범처럼 나왔습니다. 동영상으로 판단이 쉽지 않을거같아요..
  • 레벨 대위 3 공소청사람들 26.06.03 14:14 답글 신고
    추돌은 뒤에서 박는것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4:27 답글 신고
    정정하겠습니다 충돌로 수정완료 지적 감사합니다.
  • 레벨 상병 복마담 26.06.03 14:17 답글 신고
    저도 비슷한 사고인데, 7대3 나온거 같네요. 댓글쓰면서 든 생각인데, 혹시 한문철 변호사한테 제보하면 정확히 알려주지 않을까요?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4:28 답글 신고
    문의는 넣어보려고 하고있습니다!
  • 레벨 중령 2 오늘하루도무사히 26.06.03 14:26 답글 신고
    난 왜 블박이나 상대나 그나물에 그밥 같지???
  • 레벨 이등병 꼬르몽남편 26.06.03 14:29 답글 신고
    그나물에 그밥이라고 생각들수도 있어요!
    의견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봅통령 26.06.03 14:29 답글 신고
    무과실이욤
  • 레벨 대위 3 무브라이크트리 26.06.03 14:51 답글 신고
    상대방이 브레이크를 밟고 조향을 하는 등 최소한의 안전운전의무를 이행 하지 않아서 발생한 사고라서 상대방 100이어야 할 듯, 아니라고 우기면 전 과학적 사실을 바탕으로 소송갑니다.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03 15:01 답글 신고
    100:0 이거나 클락션 안 눌렀으면 많이 잡아 10% 과실정도 겠는데?
  • 레벨 중위 2 조온디어 26.06.03 15:16 답글 신고
    중앙선 없으면 55라고 들었던거 같은디
  • 레벨 상사 2 반도만 26.06.03 16:21 답글 신고
    먼저 멈추셨고
    양방통행일땐 오른쪽으로 붙었어야
  • 레벨 중위 2 논골바질이 26.06.03 15:27 답글 신고
    그건 블박 없던 시절
  • 레벨 중령 2 짱시룸 26.06.03 15:57 답글 신고
    100:0이 되어야 할거 같네요 가상의 중앙선, 그리고 멈춘거...한문철 티비에서 본 그림
  • 레벨 중위 1 크롱크롱행복이 26.06.03 16:18 답글 신고
    쌍화차는 과학이네요.
  • 레벨 대령 3 TAPD 26.06.03 16:57 답글 신고
    전면추돌 x
    전면충돌 x
    정면충돌 O

    그냥 그렇다구요~~
  • 레벨 하사 1 애플파워 26.06.03 19:12 답글 신고
    8대2 9대1 밀어 붙여보세요. 안된다면 한문철 도움도 받아보시고 7대3도 억울해보이네요
  • 레벨 소위 1 그림조각 26.06.03 19:22 답글 신고
    억울하겠지만 9:1받으면 잘받은것 같네요..
  • 레벨 원사 3 멋진집돌이 26.06.03 19:53 답글 신고
    보험사 양쪽 블박 다 까봅시다
  • 레벨 대위 3 탈퇴하고얼씬도하지마 26.06.04 06:52 답글 신고
    어차피 보험사 돈으로 소송하니까 저같으면 소송합니다
  • 레벨 중령 1 굶주린늑대 26.06.04 08:42 답글 신고
    스페이스바 누르는게 답인가? 저정도면 그냥 눈 감고운전하는거네
  • 레벨 소령 2 BMthe불you 26.06.04 09:02 답글 신고
    외길인데 코너로 앞이 잘 안보이는 상황에서 너무 빨리 달리신다...완전히 멈추셨다면 100:0 확실한 사곤데...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04 09:25 답글 신고
    전체 상황이 보이는 사진은 안찍으셨나요?
    상대방은 충돌 직전에서야 핸들 트는게 앞을 안본거 같은데.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04 09:36 답글 신고
    너무 저런 외길에서 속도도 빠르고, 넘어오는 게 보이는데 브레이크도 늦고 클락션도 늦고...무과실은 힘들어요.
  • 레벨 하사 2 스킨십 26.06.04 11:30 답글 신고
    그래봐야 보험사 6:4이랍니다 답없어요!
  • 레벨 이등병 SBS모닝피디 26.06.04 11:34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SBS 모닝와이드 PD입니다. 억울한 사고나 과실비율 관련해서 다루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코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레벨 병장 블랙스타렉스 26.06.04 13:39 답글 신고
    불리하게 과실잡으려하면, 끝까지 소송가서 무과실 받으세요!
    늙고 사리분별 못하면, 운전하면 안됩니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04 17:25 답글 신고
    저러면서 무슨 운전을 하시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