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1 올인23 26.06.04 09:04 답글 신고
    당사자 가족임? 이분도 상태 ㅋㅋ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04 08:29 답글 신고
    맹바기 쥐새끼가 여럿 피곤하게 만들었지
  • 레벨 원사 2 싱브리 26.06.04 09:03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04 09:05 답글 신고
    우짤까예? 우짤까예에에~?
  • 레벨 중위 1 포레지스트 26.06.04 09:05 답글 신고
    차를 뒤로 빼줘도 각도상 의미가 없는데?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04 09:14 답글 신고
    빼 줬는데도 긁은 거랑. 안 빼줘서 긁는 거랑은 같지만 다르죠.

    빼 줬는데도 긁었으면, 상대가 나한테 질알할 이유가 없는 거고.... 안 빼주고 긁었다고, 조롱하는 건 그냥 양심이고 뭐고 없는 인간 이하의 인생인데요 ㅋ

    저 아줌마 저기 항상 저러고 다녔을 겁니다. 빼 줬으면 안 긁었을 확률 90% 이상이구요.
    저라면 후진해서 쭉 빼주든, 경적 울리고 먼저 지나가든 했을 겁니다.

    저기 딱 서서 기다려 주는 건 애시당초 긁을 걸 알았고, 긁어라 긁어라 했을 건데...... 영상이 솔직하지가 못하네요. 그게 유튭 잼민이들 아니겠어요? ㅋ
  • 레벨 원사 3호봉 당신이떨어뜨린개념 26.06.04 09:06 답글 신고
    이런 아줌마들은 뒤로 물러나줘도 각도 못 꺾던데(물러나 준 이유는 아무 의미없는거 알지만 내탓하니까 짜증나서그럼)
    애초에 지가 역주행으로 나온곳으로 도로 들어가서 크게 꺾어야되는걸 정상주행 쪽에서 뒤로 물러나준다고 뭐가 되겠냐? 자기차 폭도 모르고 진행방향도 모르고 핸들조절도 못하고 개판임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04 09:14 답글 신고
    어짜피 부자는 못되실 인생인데, 아둥바둥 사시는 이유는 뭘까요?
  • 레벨 대위 3 바람단두목 26.06.04 09:07 답글 신고
    휠 보니 은행에서 당하셨네요
  • 레벨 하사 1 이중만곡궁 26.06.04 09:29 답글 신고
    면허시험 난이도를 졸라 어렵게 해야하는 이유..저것도 못나가서 긁네 ㅋㅋ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04 09:34 답글 신고
    나도 저 정도 공간에서는 못나감.

    다만, 아줌마와 내가 다른 점은, 내가 저 아줌마였으면(저 방향으로 나가도 되는 곳에서), 애시 당초 블박 차량을 먼저 보내고 크게 돌아서 나갈 생각을 했을 듯.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04 09:37 답글 신고
    운전면허증 발급 할때 정상인지 아닌지 테스트도 좀 해야 할듯.....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04 09:52 답글 신고
    욕이나 뭐 그런 신고 때문인건가?? 댓글 삭제 겁나 하는...

    블박차량은 요즘 도로에서 보이는 운전자 중 상당수와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됨. 우선권(언제나 내것.), 위법(언제나 상대방), 언제나 나는 옳고, 그래서 양심, 배려 그런 건 개나 준 사람들.
  • 레벨 대령 1 재건이 26.06.04 10:48 답글 신고
    저런 것들이 30%나 살고 있고는 나라
  • 레벨 원사 3 못쨩 26.06.04 11:19 답글 신고
    휠보면 아무생각 없다는게 느껴진다..
    마르셀로휠낀 운전자는 빙시 아니면 바보
  • 레벨 대장 천안그남자 26.06.04 11:29 답글 신고
    아지매 우짤까예
  • 레벨 소위 1 농축액 26.06.04 11:45 답글 신고
    내가 화물종사면허증딸때했던 운전정밀테스트?검사? 이거 괜찮더만 면허증딸때 이것도 같이 해야된다고 생각됨
  • 레벨 대위 3 도로교통법위반 26.06.04 11:47 답글 신고
    마트나 백화점 주차장에서 역주행 차량 극혐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6.04 12:08 답글 신고
    사고 원인을 자기 운전미숙에서
    찾는게 아니라 상대 차량의 원인제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04 12:17 답글 신고
    남편이 개불쌍하다
  • 레벨 소령 1 RS붕붕이 26.06.04 12:24 답글 신고
    차 상태를 보아하니... 한 두번이 아닌듯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비밀번호4885 26.06.04 14:01 답글 신고
    어유.. 속터져. 남탓부터하는 습성좀 제발 좀.
  • 레벨 소위 1 멜라니아과부촌 26.06.04 14:51 답글 신고
    어이가 없네
  • 레벨 병장 네이티오 26.06.04 16:50 답글 신고
    역주행이 해당 사고의 시작 아닐까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04 17:20 답글 신고
    본인이 제대로 진입하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