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는 원래 이럽니다. 알아서 피해가면 됩니다.
99% 불가피한 사고는 없습니다. 불가피하게 운전하는 운전자는 많습니다.
지가 피할 수 없는 상황을 만들고, 자승자박. 그리곤 억울해 하는 거죠.
사고에서 억울하게 당한 사람은 전체 사고의 1% 정도 밖에 없습니다.
택시는 원래 이럽니다. 알아서 피해가면 됩니다.
99% 불가피한 사고는 없습니다. 불가피하게 운전하는 운전자는 많습니다.
지가 피할 수 없는 상황을 만들고, 자승자박. 그리곤 억울해 하는 거죠.
사고에서 억울하게 당한 사람은 전체 사고의 1% 정도 밖에 없습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저기서 가로질러 진로변경하여 좌회전 안하고 직진해서 P턴 등으로 우회하면 요금 많이 나온다고 가만있지 않는 승객이 많을듯요ㅜㅜ
-- 끼익 급감속은 확 들어오려다 저를 보고 감속한 상황이고, 저는 계속 직진(다른 애들 말로는 정상 주행?)했다면, 저 차 때문에 진행 못하겠지 싶어서 바로 차로를 옮겼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