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로 질문좀 하려는 데, 번개같이 지우고 튐.
동시 우회전 중 사고가 났고(???) 상대가 몇 마디 주고 받다가 그냥 갔다는 데, 뺑소니가 성립하냐고 올렸던데...
대댓글로 자기는 서행했다고도 하고.......
내가 궁금해서 던진 질문은........ 다음과 같고, 답변해 주시면 좋겠음. ^^
질문드립니다.
1. 교차로에서 서행 중인데 왜 앞서가던 다른 차보다 빠른가요?
2. 우회전하면서 사각지대 범위는 아시나요?
3. 좌측에 진행하는 차량도 없는 데 왜 꾸역 꾸역 붙어서 도나요?
4. 사고(???)직전 왜 급 감속을 했나요?
5. 사고를 인지했다는 증거가 뭔가요?(너님 생각은 필요 없고, 증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