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eini 26.06.04 10:26 답글 신고
    과속으로 인한 단독사고로 보여지네요.
  • 레벨 원수 gjao 26.06.04 10:31 답글 신고
    님은 이 사고가 상대방 감박이도 없이 끼어드는 바람에 사고가 낫다고 생각 하시나요?. 재가 보기에ㅐ는 상대방 끼어들기 문제가 아니라 블박박 과속이 문제네요. 60도로에서 60으로 달렸으면 사고 안낫을텐데 최고 101 키로로 달렸고 경찰서 가시면 딱지 끊으시겟네ㅐ요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04 10:36 답글 신고
    초과속에...우측추월에.... 화이팅....

    뱀다리) 본인 눈에 안 보이면 여기서도 안 보입니다
  • 레벨 대령 1 짱소다 26.06.04 10:42 답글 신고
    선행차량 우선
    가해자 확정
  • 레벨 대위 3 립톤복숭어 26.06.04 11:30 답글 신고
    피해자을 찾아서 최대한으로 보상 해주실려고
    그러시는거죠??
    이건 최소 7 이상 가해자
  • 레벨 소령 1 랭커 26.06.04 11:32 답글 신고
    찾아서 꼭 봄처리 해주소
  • 레벨 대위 3 립톤복숭어 26.06.04 11:32 답글 신고
    다시 보니
    과속 우측 추월할려다 단독 사고 난거내요??
  • 레벨 원사 3 하띠하띠 26.06.04 11:41 답글 신고
    번호판 확인해서 피해자 보상해주시게요? 참 착하신분이네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6.04 11:44 답글 신고
    운전하는 꼬라지가...
  • 레벨 중사 1 막장님 26.06.04 11:45 답글 신고
    ㅜㅜ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04 11:48 답글 신고
    가해자 주제에 피해자 찾아서 뭐하시게?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6.04 12:01 답글 신고
    이쁘게 찍어주세요 김치 ~~
    ^^v
  • 레벨 하사 3 깨꼼이 26.06.04 12:51 답글 신고
    왤케 빨리 달리나여??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04 13:07 답글 신고
    운전 무섭게 하시네
  • 레벨 훈련병 낙천적사고 26.06.04 13:16 답글 신고
    과속 우측 추월 단독사고로 보여집니다..앞차량 부딛히지 않은거 만으로도 감사하시길...
  • 레벨 중령 1 낭만고릴라 26.06.04 13:42 답글 신고
    속도를 보니... 고속도로인가요?
  • 레벨 소령 1 RS붕붕이 26.06.04 13:47 답글 신고
    상대 차량도 3차선 쪽에 차가 안오는 것 확인하고 변경한 것 같은데(물론 깜빡이 키지 않은 건 잘못)... 그렇게 갑자기 나타나시면... 당연히 사고 나죠... 물론 깜빡이를 켰다면 블박님도 대응하는게 달라졌겠지만. K8이 브레이크등 확인하셨다면 혹시모를 상황에 서행하는게 우선이지 않나 싶네요.
  • 레벨 대장 화롯불 26.06.04 13:55 답글 신고
    운전을 어디서 배웠는지 옆으로 째는걸 좋아 하시네

    째드라도 좌측으로 째세요 우측으로 째는거 아닙니다

    못된 운전의 결과물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04 14:02 답글 신고
    급발진 아닌가요???
    브레이크 타이밍에 급 가속이 되는데
    제조사에 차가 깜박이도 없고 갑자기 움직였다고 구라쳐보세요
  • 레벨 중령 3 만교아빠 26.06.04 14:13 답글 신고
    동일 차선에 달리다가 동일 차선 변경.. 선행차 우선 .. 가해차...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6.04 14:32 답글 신고
    가해자가 자수하실려나봐요
  • 레벨 원사 3 아무우 26.06.04 15:05 답글 신고
    과속은 눈과 운전실력 안되면 자살 행위에요 살았으니 다행인 줄 아셈
  • 레벨 병장 뽐솜이 26.06.04 15:27 답글 신고
    재낄려다가 사고난거네 뒷차 잘못
  • 레벨 대위 3 급강하폭격기 26.06.04 16:07 답글 신고
    운전 진짜 줫같이 하네 ㅋㅋㅋ 못찾았음 좋겠당
  • 레벨 병장 네이티오 26.06.04 16:43 답글 신고
    영상 마지막 순간 속도가 100이네
  • 레벨 소장 차종맞춰드림 26.06.04 17:03 답글 신고
    아니 국도에서 백키로는 무슨생각으로 달린거에요 규정속도로 달렸으면 사고가 나지도 않았을건데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04 17:08 답글 신고
    조만간 대형 사고 칠 인간일세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04 17:18 답글 신고
    천천히 가시지...
  • 레벨 대위 3 좆이선다 26.06.04 22:11 답글 신고
    그냥 가버렸어야 했어..
  • 레벨 소령 1 smiley 26.06.04 22:41 답글 신고
    인천스타일 운전이네 가해자 블박 초보운전인듯
  • 레벨 중령 3 걔새끼 26.06.05 01:57 답글 신고
    완전 그냥 레이싱 서킷이 따로 없네
  • 레벨 병장 lXl철벽IXI 26.06.05 08:51 답글 신고
    1차로 탱크로리도 가관이네 편도 3차로중 1차로에서 80~90으로 쳐쏘고 앉았어. 무섭다 저 동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05 09:40 답글 신고
    브레이크도 사용 안 하고 3차로에서 2차로로 옮길 때도 노깜이고! 손발이 다 결함이네!!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05 09:56 답글 신고
    활주로여 활주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