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로 눈팅만 하는 사람인데, 이번에 사고가 나서 도움 요청드립니다.
그제인 6월 2일 21시 40분 가량 인천 부평구 십정사거리에서 간석IC 방향 편도 3차로 도로 중
2차로에서 같이 진행중 제가 3차로로 변경하자마자 앞 차량이 방향지시등도 없이 제 바로 앞에서
갑자기 끼어들어 피하려다 연석을 두차례 박고, 전복된 사고입니다.
사고난 후 얼마 지나지않아 어떤분의 괜찮으시냐는 말이 들려와 제 앞으로 끼어들었던 차량의
운전자 인줄 알았으나 나중에 알고보니 사설 렉카 하시는 분이었습니다.
그 분이 문 열어주셔서 저는 벨트를 풀고, 가까스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렉카 하시는 분이 경찰과 소방서에 신고를 하신건지 구급차와 함께 경찰차 여러대가 와서
저한테 사고 경위에 대해 묻고, 어디 다친곳 없는지 안부를 물어와줬습니다.
사고 경위를 묻는 경찰관님과 함께 사고 지점으로 가서 스키드마크 및 연석의 손상 부위를 보며
말해드렸고, 보배드림에서 봐온게 있어 제 보험사에 연락을 하여 제 차량을 정리하였습니다.
사고 처리 후 경찰관님이 구급차량을 불러주셔서 병원으로 이동하여 CT, 엑스레이 등등의 검사를 하고,
결과를 듣고 귀가하여도 괜찮다는 소견을 듣고, 귀가하였습니다.
문제는 제 보험사 현장출동원님 핸드폰으로 블박 메모리를 연결하여 재생하였는데,
용량이 '0'으로 보인다며 나중에 컴퓨터로 확인하면 될 수도 있다며 제게 주었고 병원에 다녀와서 바로
컴퓨터로 확인해보니 용량이 '0'으로 표시되며 재생이 안되었습니다.
다음날인 6월 3일 인터넷으로 검색하여 메모리 복구 업체에서 다행스럽게 사고 당시의 영상을
복구하였으나 번호 인식이 안되네요.. 복구 업체 대표님은 경찰서에는 번호를 볼 수 있을거라며
영상을 보내주라고 하셨습니다.
어제는 선거일이라 오늘 영상 보내드리고, 여기 저기 통증이 와 병원에 가보려 합니다.
보배에 계신 인천분들 중에 혹여나 사고 목격하신분이나 당시 운전하고 계셨던 분이 계시다면..
검정색 K8 차량의 번호를 부탁드립니다.
경찰관님은 사고 난 도로에 CCTV가 없다고 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뱀다리) 본인 눈에 안 보이면 여기서도 안 보입니다
가해자 확정
그러시는거죠??
이건 최소 7 이상 가해자
과속 우측 추월할려다 단독 사고 난거내요??
^^v
째드라도 좌측으로 째세요 우측으로 째는거 아닙니다
못된 운전의 결과물
브레이크 타이밍에 급 가속이 되는데
제조사에 차가 깜박이도 없고 갑자기 움직였다고 구라쳐보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