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차에 짐실려잇어서 겨우 멈춤
아우디형님도 서버려가지고
이게 맞나여 형님덜
조회 5,049 |
추천 23 |
2026.06.04 (목) 11:02

탑차에 짐실려잇어서 겨우 멈춤
아우디형님도 서버려가지고
이게 맞나여 형님덜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저 공사업체도 과실 나와야 맞을듯.
근데 사고안났으니 다행이네요.
저 공사업체도 과실 나와야 맞을듯.
근데 사고안났으니 다행이네요.
제 경험상으로는 너무 과하다 싶을 정도로 멀리서부터 사이렌키고 라바콘도 놓고 그러던데 저긴 구간이 짧긴 하네요
사고는 무조건 피하는게 상책이죠
앞차 딱 붙어서 끼어들 틈을 안주다가 애매하게 정지하는 앞 승용차도 문제가 있고,
블박 입장에서는 저런 상황이라면, 자연스럽게 정지까지도 했어야 함. 전혀 방어운전이라고 안 보여짐.
지나갈려면 빨리가던가
브렉끼 잡고
5톤 화물차가 딴짓하고 있었을거고
그래서 늦게 1차선 빠지니까
용달앞 가려져서 용달도 사고 날뻔
화물차로 막혀있고
전방 시야확보가 안되면
즉 안전거리 지켜야함
그래서 운전할땐 운전만 딴짓 하지말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