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26.06.04 11:07 답글 신고
    근데 사고났으면 블박 가해자 나올 가능성.

    저 공사업체도 과실 나와야 맞을듯.

    근데 사고안났으니 다행이네요.
    답글 1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26.06.04 11:07 답글 신고
    근데 사고났으면 블박 가해자 나올 가능성.

    저 공사업체도 과실 나와야 맞을듯.

    근데 사고안났으니 다행이네요.
  • 레벨 이등병 포터르기니ㅋ 26.06.04 12:17 답글 신고
    ㅠㅠ 박앗으면 큰일날뻔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6.06.04 11:25 답글 신고
    갓길이 좁은데 고속도로 맞나요?
    제 경험상으로는 너무 과하다 싶을 정도로 멀리서부터 사이렌키고 라바콘도 놓고 그러던데 저긴 구간이 짧긴 하네요
  • 레벨 이등병 포터르기니ㅋ 26.06.04 12:13 답글 신고
    아 국도로네요 ,,!
  • 레벨 대위 3 립톤복숭어 26.06.04 11:27 답글 신고
    방어운전 잘하셨어요!!
    사고는 무조건 피하는게 상책이죠
  • 레벨 이등병 포터르기니ㅋ 26.06.04 12:17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04 11:46 답글 신고
    부드럽게 못 끼어든 차량 운전이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앞차 딱 붙어서 끼어들 틈을 안주다가 애매하게 정지하는 앞 승용차도 문제가 있고,

    블박 입장에서는 저런 상황이라면, 자연스럽게 정지까지도 했어야 함. 전혀 방어운전이라고 안 보여짐.
  • 레벨 이등병 포터르기니ㅋ 26.06.04 12:13 답글 신고
    탑차라 2치선에서 안전가리 유지하다가 커브길 공사차 보자마자 1치선가서 풀브레이킹 한거에여 형님
  • 레벨 소위 1 영맨이고파 26.06.04 11:58 답글 신고
    공사하는 놈들 잘못. 커브길에 공사 표시도 앞에 안해 놓고....
  • 레벨 이등병 포터르기니ㅋ 26.06.04 12:18 답글 신고
    그러게여ㅠ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6.04 11:59 답글 신고
    헐 천만다행이네요
  • 레벨 이등병 포터르기니ㅋ 26.06.04 12:1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ㅠㅠ
  • 레벨 중령 1 파란만장v윤v 26.06.04 12:58 답글 신고
    아우디가 사고 유발자고
    지나갈려면 빨리가던가
    브렉끼 잡고
    5톤 화물차가 딴짓하고 있었을거고
    그래서 늦게 1차선 빠지니까
    용달앞 가려져서 용달도 사고 날뻔

    화물차로 막혀있고
    전방 시야확보가 안되면
    즉 안전거리 지켜야함
  • 레벨 이등병 포터르기니ㅋ 26.06.04 13:51 답글 신고
    안전거리 무조건 기본이죠!
  • 레벨 소위 2 메기나타 26.06.04 13:24 답글 신고
    앞차를 왜 저렇게 붙어가지?
  • 레벨 이등병 포터르기니ㅋ 26.06.04 13:51 답글 신고
    그러게여
  • 레벨 대장 화롯불 26.06.04 13:52 답글 신고
    전방이 잘 보이구만 대처가 늦었음

    그래서 운전할땐 운전만 딴짓 하지말고
  • 레벨 이등병 포터르기니ㅋ 26.06.04 14:11 답글 신고
    제가요??
  • 레벨 중장 조선족은짱깨 26.06.04 13:59 답글 신고
    앞에 공사차가 보이는데 속도를 안줄이네
  • 레벨 이등병 포터르기니ㅋ 26.06.04 14:12 답글 신고
    제가요???
  • 레벨 대위 2 이런저런그런 26.06.04 14:45 답글 신고
    화살표로 방향 가리키는 차량이 보이면 뭐가 있구나 하고 주의 운전 해야 하지 않나요??
  • 레벨 이등병 포터르기니ㅋ 26.06.04 16:03 답글 신고
    그차 보이자마자 차선 바꾼거고 풀브레이크 밟은겁니다
  • 레벨 중사 1 닉네임을정해보자 26.06.04 14:46 답글 신고
    포터르기니라 겨우 제동했네 휴~
  • 레벨 이등병 포터르기니ㅋ 26.06.04 16:04 답글 신고
    그러게여 겨우 멈췄네요 ㅠ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04 17:18 답글 신고
    천천히 가시지.....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05 09:44 답글 신고
    짐 실려있는데 속도가 좀...근데 저 공사하는 것들은 뒤에 표시해놓는 게 귀찮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