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공 무기의 표적기에 대한 의견 주셨는데
일단 대형 제트 표적기도 급격한 기동이 소형 항공기 보다 떨어집니다.
고속으로 기동한다 해도 선회 반경이 넓다보니 반경내에 격추가 용이 합니다.
그리고 일정 범위에서 비산 한다면 대형보다 오히려 소형의 프롭기가 더 맞추기 힘들고 격추되기도 힘듭니다.
또한 대공 화기가 총알처럼 맞추는 것이 아닌 진행 방향 또한 근접하여 폭팔한다는 방식은
소형 기체의 경우 근접하는 상황에서 급격하게 기동하면 회피할수도 있습니다
제트 알씨 비행기를 언급하셨는데 기체 비용은 차제에 치더라도 정비와 조종도 휠씬 더 까다롭고 운영에 어려움도 있습니다. (흡입구등에 이물질이 들어가면 바로 엔진 멈춥니다.)
더불어서 모든 국가가 미국처럼 제트 표적기를 사용하는것은 아닙니다.
미군처럼 운용하던 전투기를 표적기로 사용하는거까진 바라지도 않지만...
제트엔진단 드론... 빠른속도로 날려볼수도 있는거 아닌가??? R/C도 요즘 제트기들 엄청 많은데.....!!!!
저런 저속 프로펠러기들 맞추고 명중률 80이다 90이다 이래버리면..ㅡㅠㅡㅋ
이런 댓글들 나오면 시뮬레이션 돌려봐서 충분히 보완이 된다..라는 식으로 끝...
적 비행기가 편안한 고도에서 편안하게 침투하겠냐???
거치형태의 발사대는 미스트랄 운영 경험에서 온것 이고요.
그리고 핵심의 2컬러 시커는 계속 수입하다가 간신히 국산화에 성공 했습니다.
미군처럼 운용하던 전투기를 표적기로 사용하는거까진 바라지도 않지만...
제트엔진단 드론... 빠른속도로 날려볼수도 있는거 아닌가??? R/C도 요즘 제트기들 엄청 많은데.....!!!!
저런 저속 프로펠러기들 맞추고 명중률 80이다 90이다 이래버리면..ㅡㅠㅡㅋ
이런 댓글들 나오면 시뮬레이션 돌려봐서 충분히 보완이 된다..라는 식으로 끝...
적 비행기가 편안한 고도에서 편안하게 침투하겠냐???
일단 대형 제트 표적기도 급격한 기동이 소형 항공기 보다 떨어집니다.
고속으로 기동한다 해도 선회 반경이 넓다보니 반경내에 격추가 용이 합니다.
그리고 일정 범위에서 비산 한다면 대형보다 오히려 소형의 프롭기가 더 맞추기 힘들고 격추되기도 힘듭니다.
또한 대공 화기가 총알처럼 맞추는 것이 아닌 진행 방향 또한 근접하여 폭팔한다는 방식은
소형 기체의 경우 근접하는 상황에서 급격하게 기동하면 회피할수도 있습니다
제트 알씨 비행기를 언급하셨는데 기체 비용은 차제에 치더라도 정비와 조종도 휠씬 더 까다롭고 운영에 어려움도 있습니다. (흡입구등에 이물질이 들어가면 바로 엔진 멈춥니다.)
더불어서 모든 국가가 미국처럼 제트 표적기를 사용하는것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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