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군사/무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서부의딸잡이 08/31 16:01 답글 신고
    Mlrs면 일반 대포정비보다 나을듯요
  • 레벨 소위 1 서부의딸잡이 08/31 16:05 답글 신고
    기술행정병이면 수리부속청구 수리부속관리등등 전산업무할듯하고 일반포병대대보다 훈련도 많이 없을듯합니댜
  • 레벨 대위 1 깨어보니아침이네 08/31 16:13 답글 신고
    다련장이면 최저 군단 포병까지만 내려가니 크게 어렵지는않을듯 해보이네요
  • 레벨 소장 삼오공33 08/31 18:22 답글 신고
    공부?를 많이해야겠죠...그저 짐작입니다...ㅎㅎ
  • 레벨 대위 3 정신병자 09/01 12:24 답글 신고
    쓰는 연장부터 크고 아름답죠...
  • 레벨 원사 3 봉고르기니뭘실으려고 09/01 13:08 답글 신고
    지금도 사용하는지는 모르지만
    FRMS의 지옥만 생각힌면...ㄷㄷㄷ
  • 레벨 상병 레알루다가노잼 09/01 14:01 답글 신고
    그게 뭐에요?
  • 레벨 원사 3 봉고르기니뭘실으려고 10/25 10:26 신고
    @레알루다가노잼 수리부속,운행,유류,주간,월간,반년정비등 군수관련등 입력하는 프로그랭 입니다.
  • 레벨 소위 1 불터프 09/01 22:03 답글 신고
    가서 부딪혀보세요
  • 레벨 훈련병 regend21 09/03 01:15 답글 신고
    군대 ...안빡쎈데없습니다.
    다 자기가 있는곳이 제일 빡시다고 생각합니다
    ㅋ ㅋㅋㅋ
  • 레벨 대위 3 마린스 09/05 22:19 답글 신고
    포병기준 정비는 본부가 아닌 포대로 가니 빡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