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1023000517#a
뭐 사출기 기술을 전수해준다면야 우리야 좋지만...
현재까지 제대로 알려진건 없지만.. 원자로 방식으로해야 사출기에 필요한 전력을 생산가능할텐데.. 그리고 만에하나 사출기 방식을 채택한다고하면.. 굳이 비싸기만하고 효율성이 떨어지는 35b형을 도입할 필요도 없겠내요..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1023000517#a
뭐 사출기 기술을 전수해준다면야 우리야 좋지만...
현재까지 제대로 알려진건 없지만.. 원자로 방식으로해야 사출기에 필요한 전력을 생산가능할텐데.. 그리고 만에하나 사출기 방식을 채택한다고하면.. 굳이 비싸기만하고 효율성이 떨어지는 35b형을 도입할 필요도 없겠내요..
사출기 방식 운용할만한 길이와 공간이
나올까요?
착함시의 어레스팅 후크 설치 공간, 그다음에 제트 블러스트 디플렉터 등의 설치가 거의 불가능 할 것 같네요.
하지만 위 사진은 그냥 퀸엘리자베스급에 스키점프대 치우고 경사갑판만 올렸네요....
그리고 전자식 사출기던 증기식 사출기던 원자로가 없어도 운용은 가능합니다. 대신 증기식 사출기는 그만큼 부피가 큰데 웨일즈함설계당시 전자식 사출기를 기초로 만들어진거라 증기 사출기는 장착이 불가능할겁니다.
사출기는 무조건 2개가 있어야지요. 그래야 유사시 대비하니까..
적어도 6만톤 이상이 되어야 할 거예요.
일단 정책 결정은 끝나서 가능성 없어요
사진 https://blog.naver.com/orangeshirts/222015619115
보시면 스키점프대가 있구요...그렇다는 것은 사출기가 없다는 말인데...경항모나 저거나....
싸게만 준다면 사와도 되는데, 얼마에 팔려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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