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마력 후륜차들이 뒤가 털리는거 별로 안무서워욤
휠300마력이상 40토크이상의 차들이 의도치않게 코너에서 뒤가털리면 무섭죠
가끔 경량후륜차오너들이 코너에서 의도적으로 뒤털면서 운전하는거하고 차원이 다르고 후륜 고마력이라도 의도하고 털면 별로안무서워요. 이걸가지고 재밌다고 하는거죠? 맞죠?
--이상 4륜오너가--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저마력 후륜차들이 뒤가 털리는거 별로 안무서워욤
휠300마력이상 40토크이상의 차들이 의도치않게 코너에서 뒤가털리면 무섭죠
가끔 경량후륜차오너들이 코너에서 의도적으로 뒤털면서 운전하는거하고 차원이 다르고 후륜 고마력이라도 의도하고 털면 별로안무서워요. 이걸가지고 재밌다고 하는거죠? 맞죠?
--이상 4륜오너가--
전손날뻔
윈터달고... 노면 젖은날 풀악셀 살짤 안되게 밟았더니...
뒷타이어 털리면서 차가 옆으로 가는 기적이
고마력차 뒤털리는거 너무 쉬워요.
이번 겨울에 몇번 경험했네요.
저마력 후륜이 안무섭다고요 ㅎㅎ 글세요
휠 해먹는 수준으로 사고나서 다행이지.
255마력이니 저마력이라면 저마력일듯.
예상치 못한 털림은 저마력이든 고마력이든 무섭죠..ㅡ,ㅡ;
전 s2000 ... 박스터 털림이 무섭습니다. ㅡ,ㅡ;
저마력 후륜차도 자세제어장치 끄고 악셀 씨껀 밟으면서 코너 돌다보면 오버가 나는데
그게 잘못하면 확 돌아, 그게 잡기 어렵고
순식간에 차 돌아버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