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 비가 내리는지 안내리는지 눈은 내렸는지 결빙 구간은 있는지 도로가 콘크리트인지 아스팔트인지 곡선구간은 각은 어느정도며 얼마나 많은지 이걸 동일 조건으로 두면 각기 동일 조건마다 결과가 다르겠는걸요? 차라는 그 자체도 완벽한 순수의 완성품이 아닌 조립품인데, 자동차 스펙을 두고 절대 진리를 구하고 있는걸로 보이는데 차가 후달리면 운전자가 그것을 카바 치던지 너무 후달리면 튜닝이나 차량 교체냐이고, 운전자가 후달리면 차량 교체를 하거나 혹은 운전자의 후달림이 너무도 심하다면 운전자는 운전을 하면 안되겠지요? 답이 없는데서 답을 찾아봐야 무의미 합니다.
절대적인건 아닙니다 일반인이 운전 하기엔 전륜이 유리할수도 있습니다
아참 동일조건이구낳ㅎㅎ
본문은 질문 하듯 올리시고
원하는 답이 아니면 까시나요? 튜닝 얘기가 왜 나옵니까 까실려고 질문 올리나요?
주제를 가지고 논쟁하고 정보를 습득 하는것이 자중 해야할 문제가 아닌듯 합니다
자중 얘기가 나와 게시글을 보니 자중 해야할 사람이 바뀐듯 합니다
님이 뭘 하든 상관할바 아니지만 남을 평가하려 들면 안되는 겁니다
전륜 후륜 같이 경기함.
후륜이 스타트에서 전륜차 2~3그리드는 일단 잡고 시작하는 건 팩트.
어떤경기는 출력을 더주기도 합니다
타임어택은 비슷하게 나오는거 같아요
답나오는건데
남들 생각 물어보더니
본인 생각과 다르다고 꼬장부리면
싸우자는거...?
m2 vs m4 비교입니다
고마력으로갈수록 후륜이유리하다고 알고있고요 특정경기 (랠리,와인딩 (다운힐))이정도에서는 전륜이유리하다고 하더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