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현암정 18.07.01 00:53 답글 신고
    섹스~~~~~출동~~~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현암정 18.07.01 17:08 신고
    @섹스 언제옴~~~~~~~암정이 가즈아~~~~
  • 레벨 하사 2 우꾸아빠 18.07.01 01:00 답글 신고
    당연히 부하가 적용되지 않아서 글지요.
  • 레벨 병장 달구지달달달딘 18.07.01 01:2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ㅎㅎ
  • 레벨 하사 2 우꾸아빠 18.07.01 01:02 답글 신고
    rpm이 레드존을 찍는다고
    최고마력을 내진않습니다.
    그만큼의 부하가 적용되어야 합니다.
  • 레벨 병장 달구지달달달딘 18.07.01 01:3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당
  • 레벨 대장 임프로님 18.07.01 01:14 답글 신고
    ㅡ.,ㅡa
  • 레벨 대령 3 행시주육 18.07.01 01:25 답글 신고
    터보챠저 제어 기본이 바이패스 입니다.
    부하가 안걸린상태에서 구지...부스터압력 올릴 이유가 없기때문에 배기압력을 바이패스 시켜버립니다.
  • 레벨 병장 달구지달달달딘 18.07.01 01:2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이해했어요 터보엑츄에다ㅎ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달구지달달달딘 18.07.01 01:2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이해했습니다ㅎㅎ
  • 레벨 병장 MrGloomy 18.07.01 07:13 답글 신고
    댓글에 반대하는 분의 심리가 궁금하네요
  • 레벨 대위 3 OM662LA 18.07.01 11:03 답글 신고
    VGT는 엔진보호를 위해 드라이브 모드 혹은 주행중이 아닐때 부스트 압력을 제한합니다.
    WGT면 오버부스트를 막기위해 바이패스 시킬 것이고 VGT면 플랩의 각도를 제한하겠지요.
    실제로 제자리에서 아무리 악셀링해도 140kpa에 불과하던 부스트 압력이 주행시 250kpa까지 가기도 하고요.
    또한 엔진보호를 위해 일부 차량은 제자리 악셀링시 rpm을 2000으로 제한하기도 합니다.
  • 레벨 대위 3 OM662LA 18.07.01 11:05 답글 신고
    Rpm과 레일압력, 연료 분사량, 부스트압력을 스캐너에서 그래프로 보면서 제자리 악셀링 해보면 이해가 빠르실겁니다.
    부하가 안 걸리니 엔진이 힘쓸일이 없고, rpm만 올릴정도로 연료를 분사하니 이에 따라 공연비를 위한 공기량도 조금만 들어가므로 부스트가 적어도 되는 이치 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