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100원 11/05 00:20 답글 신고
    100% 보배드림한다에 마지막 남은
    퐈이어볼 겁니다.

    잘참으셨어요
    답글 3
  • 레벨 소령 1 에라이망할 11/05 00:06 답글 신고
    블박공개하면
    반나절이면 사과문 올라올겁니다요
    답글 2
  • 레벨 원사 3 쏘갱이 11/05 08:50 답글 신고
    와..노답이네요 그와중에 아스 받칠까봐 쫄려서 소심하게 뒤뚱거리네요
    답글 1
  • 레벨 소령 1 에라이망할 11/05 00:06 답글 신고
    블박공개하면
    반나절이면 사과문 올라올겁니다요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0:10 답글 신고
    사과는 필요없고 나중에 또 한번 보거든
    개지랄을 떨던지 해야겠네요
    그리고 내일 영상들고 경찰서 가보려구요
  • 레벨 하사 2 산쵸맨 11/05 08:28 신고
    @피반령촌놈 파출소가 아니라 경찰서로 가셔야할텐데요
  • 레벨 소장 SpeedRacer 11/05 00:15 답글 신고
    글만봐도 욕나오네요ㅡ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0:18 답글 신고
    운전하면서 별일 다 겪어 봤지만
    오늘같은 일은 처음이라
    엄청 흥분했었네요 ㅜ
  • 레벨 중장 100원 11/05 00:20 답글 신고
    100% 보배드림한다에 마지막 남은
    퐈이어볼 겁니다.

    잘참으셨어요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0:27 답글 신고
    제가 운행중이던 차량이 제차량도 아니였고
    가족들이 타고있어서
    재수없게 사고라도나면 가족도 다치고 차도 다치니
    참을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놈들 그쪽에 자주 출몰하는 짐승새끼들같던데
    그쪽 자주 가보려구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13:03 신고
    @효돌잉 제차요? 집에서 자고있었어요
  • 레벨 중위 2 신탄진AD 11/05 00:37 답글 신고
    어우 ㄷㄷ 횽님 참으십쇼 혈압올라가십니다 ㅎㄷㄷ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0:38 답글 신고
    저혈압인데 고혈압올뻔했습니다...
  • 레벨 중위 2 신탄진AD 11/05 00:53 신고
    @피반령촌놈 짤보니깐 피가 거꾸로 솟습니다
    어우 후레아들놈에 새끼들 ㅡㅡ
  • 레벨 소장 뭉로마 11/05 00:37 답글 신고
    어후..;; 참으세요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0:40 답글 신고
    잘참고
    어디 하소연할때도없고
    집에와서 시배목에 글 끄적이면서 흥분 가라앉히고 있습니다
  • 레벨 원사 1 쌈바돌이 11/05 01:13 답글 신고
    근본적으로다가 내똥은 깨끄하고 남에 똥은 드런법이졍.내로남불.다른이가 느그들보며는 똑같은 생각 할건뎅 먼놈에 부모까지 언급하면서 욕을 싸질러 놓는가? 거 현남정 얼레벌레들이 참으로다가 말많네.오죽해쓰며는 저럴까?상대방 블박도 확인해야할거가튼뎅?
  • 레벨 일병 오홍2 11/05 01:21 답글 신고
    글쓴이가 잘못했다고 저렇게 운전하는게 정상이라고 보세요?
  • 레벨 원사 1 쌈바돌이 11/05 01:24 신고
    @오홍2 이놈이나저놈이나 똑같졍?
  • 레벨 중위 1 유리물병 11/05 02:20 답글 신고
    작성글 꼬라지보니 그냥 관종 버러지샛기가... 쳐맞을라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1 소르젠 11/05 09:02 답글 신고
    이런애들이 일배충아닐까 싶네
  • 레벨 중위 1 유리물병 11/05 15:39 신고
    @피반령촌놈 음머? 댓글단놈 욕한건데 ㅠㅠ 피아식별좀.. ㅠㅠ
  • 레벨 소장 추워디지겟네요 11/05 09:34 답글 신고
    개소리를 길게도 써놨네
  • 레벨 중사 3 샘윗위스키 11/05 09:50 답글 신고
    군홧발로 턱주가리 돌려불라
  • 레벨 대령 1 고르고13 11/05 07:04 답글 신고
    평화로운 청주에서 자꾸 암적인 존재들이 생기다니 하아~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7:13 답글 신고
    시티로 저러는건 봤어도 차로 저지랄떠는건 첨보네요
  • 레벨 하사 2 현암베오 11/05 07:07 답글 신고
    제발 저려서 조만간 사과글 올릴듯요
    안올리면 제정신이 아닌놈들이져
    담번엔 꼭 인실좆 부탁드립니다 +_+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7:13 답글 신고
    일단 앞전부터 저는 아무런 잘못이 없기때문에
    오늘 경찰서갑니다
  • 레벨 중사 1 부산수달삼촌 11/05 07:26 답글 신고
    형 잘 참앗어요ㄷㄷㄷㄷ

    근데 영상 보고 왜 내 얼굴이 다 화끈 거리는지+_+;;;;;;;;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7:32 답글 신고
    참느라 애먹었습니다
    오늘 반차내고 풀영상들고 파출소가보려구요
    번호판이 잘안보이기는하는데ㅜ
  • 레벨 중사 1 부산수달삼촌 11/05 10:32 신고
    @피반령촌놈 난폭운전이나 보복운전으로 신고 됬으면 좋겟네요+_+;;

    보배에 계신 형들 화나면 졸라 무서운데 이미 사과하기엔 늦어보이네요ㅎㄷㄷ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10:48 답글 신고
    사과도 필요없고 아무것도 필요없습니다 반차쓰고 바로 경찰서 교통과로 ㄱㄱ합니다
  • 레벨 소령 1 길라임 11/05 07:35 답글 신고
    싱고가 답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7:36 답글 신고
    오늘반차내고 신고ㄱㄱ염
  • 레벨 준장 INCUS 11/05 07:40 답글 신고
    이런 참새샛기들 한다리 건너면 바로 나옴

    일단 잘 참았어요~ 드러운 꼴은 경찰서에서 보는게 정답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7:48 답글 신고
    차바닥 좁은데 왜저러고들 다니는지 도통이해가안가네요
    일단 오늘 반차쓰고 영상들고 가보려구요
  • 레벨 소위 2 마르셀로대장님 11/05 07:56 답글 신고
    난폭보복운전으로 경찰서에서 처리하게 해야쥬
    잘 참으셨어요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8:01 답글 신고
    네 저기에 대응했으면 저만손해죠ㅜ
    경찰서에서 어떻게 처리해줄지 궁금하네요
  • 레벨 대령 2 3톤지게차 11/05 07:56 답글 신고
    클럽엠씨나 공블리 뒤지면 반은 나옴 ㅋㅋㅋ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8:02 답글 신고
    더러운 구렁텅이까지 찾아 들어가고싶진않고
    오늘 오후에 경찰서에 접수하려구요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8:31 답글 신고
    원래 저지랄하고 다니나보네요
  • 레벨 소령 3 등신만보면우는형 11/05 11:13 신고
    @피반령촌놈 난 삭제한적이 없는데 댓글이 삭제된거는
    누가 신고해서 삭제된거죠?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11:21 답글 신고
    영상속 인물들아닐까요?
  • 레벨 대위 2 내일은형이쏜다 11/05 08:24 답글 신고
    피반령 사시나보내요?
    전 보은이 고향입니다.

    청주에 이상한 사람들 참 많아요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8:32 답글 신고
    피반령 아래에있는 동네에서 살았었어요
    반갑습니다ㅎㅎ
  • 레벨 원사 3 쏘갱이 11/05 08:50 답글 신고
    와..노답이네요 그와중에 아스 받칠까봐 쫄려서 소심하게 뒤뚱거리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성교육의도시 11/05 08:51 답글 신고
    울동네군요 저도 보이면 쌍욕 날려드릴께요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8:56 답글 신고
    욕 한바가지 날려주세요!
  • 레벨 소령 1 소르젠 11/05 09:02 답글 신고
    저새끼들 100% 일베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9:15 답글 신고
    보배안하고 일베하니까 저러고 다니겠죠?
  • 레벨 소령 2 커피사냥꾼 11/05 09:09 답글 신고
    국민신문고 올리세영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09:16 답글 신고
    국민신문고가 더빠를까요?
    경찰서 교통과 가는게 더빠르지않을까요?
  • 레벨 하사 3 짱또르 11/05 09:52 답글 신고
    햇님 전 쫄보운전해요. 전 아님!!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10:16 답글 신고
    쫄보운전이 답입니다
  • 레벨 훈련병 아빠빠른차사 11/05 10:01 답글 신고
    청주 삽니다. 차번호 알려주시면 저도 응징에 도와 드립니다.
    때가 어느때인데 보복운전이냐. 명암타워길 자주 이용하는데
    보면 지랄좀 해야지.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10:18 답글 신고
    블박상태에선 모니터 크기가 작아서 확인이ㅓ어렵더라구요
    컴으로 옮겨서 확인할라했더니
    지원하지 않는 플레이어라고해서
    제눈으로 번호 확인을 못했네요ㅜ
    어제 차안에서 흥분하지말고 번호부터 외워둘껄후회중입니다
    어찌됬던 신고는 ㄱㄱ합니다
  • 레벨 대위 3 MightyMax 11/05 18:43 신고
    @피반령촌놈 블박 전용뷰어 다운받으셔서 보세요
  • 레벨 하사 1 보배는나의힘 11/05 10:02 답글 신고
    청주에도 저런 븅딱들이 있군요. 저도 종종 순찰나가보겠습니다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10:1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저런놈들은 면허취소 한번당해봐야 정신차릴꺼에요
  • 레벨 중위 1 신일PM 11/05 10:32 답글 신고
    "여기 시배목 무서운형들한테 다일러바칠꺼니까"
    ㅋㅋㅋ너무웃겨서 죄송합니다..많이 속상하셨겠어요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10:37 답글 신고
    시배목 형들 무서운건 사실이라..ㅋㅋㅋ
  • 레벨 병장 쉬림 11/05 10:45 답글 신고
    청주가 살기 좋은 도시였는데.. 점점 사람이 많아지고 외부인들이 들어오면서 참... 고담청주라 불리질 않나..ㅜ

    저런 잡것들 땜시 화가나네요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10:49 답글 신고
    범죄도 많아지고
    양아치도 많아지고
    예전 처럼 좋은동네 소리듣기는 힘들죠ㅜ
  • 레벨 소령 2 커피사냥꾼 11/05 11:49 답글 신고
    교통과 가셔서 위협운전 영상넘겨드리구요
    국민신문고
    생활불편앱
    각각 따로 민원넣으세요.
    차량번호보이시면 얘기주세요
    도움 드릴게요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11:53 답글 신고
    자세한 답변감사합니다
    블박에서 메모리 빼가지고
    폰이나 컴퓨터에 옮겨서 볼라했더니
    파일형식이 달라서 재생을 할수없다는데
    컴맹이라 어찌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15:20 답글 신고
    메모리에 영상은 날라가서없고
    폰으로 찍은영상엔 남바가 안보이네요ㅜㅜ
    바보같이 남바도 안외워두고
  • 레벨 병장 닉은다음생모습이라는 11/05 17:09 답글 신고
    아...정말 혈압오르네요
    신고가 답인 듯 합니다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18:09 답글 신고
    저런놈들은 그냥 뒤지는게 답입니다 ㅜ
  • 레벨 중위 2 reven82 11/05 17:39 답글 신고
    아직까지 저지랄하는 새끼들이 있는게 참 놀랍고

    어이가 없네요 ㅋㅋ 전부 자기네들이 무서워서 다

    피하고 참는줄 아나본데 드러워서 피하는거고 같이

    정신병자 될까봐 피하는거죠. 잘 참으셨습니다.

    신고 먹여서 한번만 봐달라고 빌게 만들어주세요.

    멀리서나마 응원하겠습니다. 저딴 정신병자 양아치

    쓰레기들 때문에 같은 차종들 다 욕먹는거죠.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18:08 답글 신고
    운전하다보면 별에별일 다생기지만
    어제같은 경우는 저도 처음겪는일이라 많이 흥분된 상태였는데
    와이프와 아들이 동승중이라 어찌할방법이 없었네요ㅜ
    조만간 그 그처 돌아다녀보다가 눈에띄면 잡아놓고 욕이라도 한사발 해줘야 속이 시원할꺼같아요
  • 레벨 원사 2 하준 11/05 18:13 답글 신고
    형님, 글에서 깊은 빡침이 느껴집니다. 저도 청주에 삽니다. 요즘 바이크에 빠져서 저쪽으로 라이딩 많이가는데 q50 ,a4 ,아스 보이면 욕한번 날리겟습니다. 참고로 저도 q50s오너이지만 저런놈들때문에 일본차 욕먹으니 더 안타깝네요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20:13 답글 신고
    한바가지 날려주세요ㅎㅎ
    아그리고 라이딩할때 안전운전하시구요!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배털도사 11/05 19:28 답글 신고
    저런세끼들! 오함마가 약이죠! 드런말종들!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5 20:14 답글 신고
    오함마로 본넷깐다음에 엔진을 작살내놔야하는데..ㅜㅜ
  • 레벨 병장 레자토 11/05 21:51 답글 신고
    까나리를 짝으로 쳐맞아야 맨정신에 저짓 못하죠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6 07:45 답글 신고
    청주 명암타워에 자주모인다는데
    만나면 물어봐야죠ㅎ 왜그지랄했는지
  • 레벨 중장 임프로님 11/05 22:34 답글 신고
    크.... 아스가 쳐 돌았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6 07:43 답글 신고
    일단 경찰엔 신고를 못했습니다
    확장자변경을 할줄몰라
    친구가 운영하고있는 샵으로
    영상 복사하러가는 길에 영상이 밀려서 다 날라갔어요 저의 무지함이 저놈들을 살렸네요
    해당상황 영상은 폰으로 찍긴했는데
    움짤 보시다싶히 화질이 안좋아 신고조차 어려운 상황입니다
    신고라도 했으면 화라도 가라앉힐텐데
    스트레스네요
    저쪽에 자주출몰하는 놈들이라는데 오늘 퇴근하고 가보려고합니다
  • 레벨 상병 눈감아자기 11/06 02:08 답글 신고
    자주 보던차네요 저새끼들 명암컨벤션 앞쪽에서 담배핍니다 ㅋㅋ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6 07:38 답글 신고
    오늘 퇴근하고 ㄱㄱ합니다
  • 레벨 하사 1 터보가되고싶은NA 11/06 02:08 답글 신고
    편집해서 올린거 보면 마녀사냥같은데요 형님들
    이런건 꼭 양쪽말다 들어봐야하는거 아닌가요
    이런 사건 마녀사냥으로 인해 판 뒤집어진적 많잔아요
  • 레벨 중위 3 피반령촌놈 11/06 07:31 답글 신고
    카톡아이디 주시죠ㅎ 본영상 바로쏴드릴께요
    메모리에선 날라가서 신고조차못했는데 폰으로 찍어둔영상은 있습니다 화질이 영안좋아서 넘버는 안보이지만..아그리고 저도 저새끼들 말좀 들어보고싶어요 왜 저지랄하고 다니는지ㅋ
    근데 아무말이없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