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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뭉로마 19.12.14 00:46 답글 신고
    혀남정 ㄱㄱㄱㄱㄱ
  • 레벨 소위 1 돌아온탱구 19.12.14 01:00 답글 신고
    누가 저한테 그랬어요ㅋ
    그게(세팅) 중헌게 아녀~
  • 레벨 원수 6500rpm 19.12.14 01:31 답글 신고
    차 가져와서 튜닝부터 하는 건 비추요.
    일단 타보고 부족한 점을 하나씩 조율하는 게
    튜닝의 본래 의미입니다.
  • 레벨 중위 2 수동환자 19.12.14 01:56 답글 신고
    구쿱 38이면 일단 신쿱하체로 털고 나서 운행하시면서 하나씩 조율해보시지요.
    본인이 필요해서 한 튠이 아니라 누가 좋다고 해서 한 튠은 장기적인 드라이빙라이프로 볼때 도움이 되질 않습니다.
    캠버 캐스터 롤센터보정 적절한 댐핑압력 스프링레이트등이 왜 필요한지는 누가 옆에서 설명해줘도 귓등으로 흘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니 신쿱순정하체상태로 운행하시면서 본인이 차를 어느정도 수준이상 몰아 붙이기 시작하면 그때 "이 차엔 이게 부족하니 이렇게 조정을 좀 해야겠구나" 싶을때 해당 튠에 대해 알아가면서 하나 하나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레벨 병장 육기통낙타 19.12.14 06:12 답글 신고
    동감입니다. 순정으로 시팅타임을 늘려보세요.
  • 레벨 상사 3 심리사냥꾼 19.12.14 02:46 답글 신고
    쫄보인데 구쿱으로 꼬불길을?
    그냥 투카부터 시작하는게 나을텐데 ㅋㅋㅋㅋㅋ
    신투카 vdc 달린거로 연습좀 해서 뒤털리는거나 잡을줄 알아야
    고갯길을 후륜으로 돌던가 말던가지
    무턱대고 아무 실력도 없이 구쿱가지고 들이대다가
    전손내고 낭떨어지 끄트머리에 차 넣어놓고 가려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웃고감
  • 레벨 하사 1호봉 쫄보레이서 19.12.14 03:13 답글 신고
    본인 얘기를돌려서하는것도 능력이네요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나노폰 19.12.14 05:40 답글 신고
    내장재 탈거 갑시다
  • 레벨 중령 1 전설의영춘검 19.12.14 07:30 답글 신고
    구쿱 순정도 충분히 훌륭해요^^ 순정부터 살살 타보셔도 좋습니다.
  • 레벨 소위 3 론리도라이버 19.12.14 10:32 답글 신고
    허허
    레이서 입문은 구아방이나 투스카니져 ~
    그거로 고갯길 공략 끝내구나서
    젠굽으로 넘어가셔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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