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쿱 38이면 일단 신쿱하체로 털고 나서 운행하시면서 하나씩 조율해보시지요.
본인이 필요해서 한 튠이 아니라 누가 좋다고 해서 한 튠은 장기적인 드라이빙라이프로 볼때 도움이 되질 않습니다.
캠버 캐스터 롤센터보정 적절한 댐핑압력 스프링레이트등이 왜 필요한지는 누가 옆에서 설명해줘도 귓등으로 흘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니 신쿱순정하체상태로 운행하시면서 본인이 차를 어느정도 수준이상 몰아 붙이기 시작하면 그때 "이 차엔 이게 부족하니 이렇게 조정을 좀 해야겠구나" 싶을때 해당 튠에 대해 알아가면서 하나 하나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게(세팅) 중헌게 아녀~
일단 타보고 부족한 점을 하나씩 조율하는 게
튜닝의 본래 의미입니다.
본인이 필요해서 한 튠이 아니라 누가 좋다고 해서 한 튠은 장기적인 드라이빙라이프로 볼때 도움이 되질 않습니다.
캠버 캐스터 롤센터보정 적절한 댐핑압력 스프링레이트등이 왜 필요한지는 누가 옆에서 설명해줘도 귓등으로 흘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니 신쿱순정하체상태로 운행하시면서 본인이 차를 어느정도 수준이상 몰아 붙이기 시작하면 그때 "이 차엔 이게 부족하니 이렇게 조정을 좀 해야겠구나" 싶을때 해당 튠에 대해 알아가면서 하나 하나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냥 투카부터 시작하는게 나을텐데 ㅋㅋㅋㅋㅋ
신투카 vdc 달린거로 연습좀 해서 뒤털리는거나 잡을줄 알아야
고갯길을 후륜으로 돌던가 말던가지
무턱대고 아무 실력도 없이 구쿱가지고 들이대다가
전손내고 낭떨어지 끄트머리에 차 넣어놓고 가려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웃고감
레이서 입문은 구아방이나 투스카니져 ~
그거로 고갯길 공략 끝내구나서
젠굽으로 넘어가셔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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