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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Zylent 19.12.25 12:48 답글 신고
    우선 순정으로 타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거야 말로 진정한 서킷튜닝 아닐까요... ㅎㅎ
  • 레벨 원수 6500rpm 19.12.25 12:56 답글 신고
    NA로 출력 높이는 건 가성비가 많이 떨어져요.
    차라리 경량화나 하체/브레이크 튠을 하시는 게 유리합니다.
  • 레벨 대위 3 도로의시한폭탄 19.12.25 12:57 답글 신고
    브레이크 튠을 위해 호크 hp플러스를 샀는데 어떤가요
  • 레벨 대령 3호봉 981M2 19.12.25 15:29 신고
    @도로의시한폭탄 호크는 트랙영으로는 DTC60는 쓰셔야 hp플러스는 열받기 시작하면 넘 빨리 닳아요 엔진 출력보다 그돈으로 써킷을 타시는게 훨씬 더 빨라집니다.
  • 레벨 소위 3 현암정쨉쨉이 19.12.25 13:16 답글 신고
    브레이크나 타이어 좋은걸로 바까서 브레이킹을 최소화 하면 더 빨라질것같아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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