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영상은 오버스티어입니당.
개초보인 제가 얄팍한 지식으로 까불다간 인실좃되는 시배목인지라 고급 정보 퍼왔습니다.
차체가 조향바퀴의 각도에 비하여 지나치게 많이 돌아가는 것을 말한다. 뒷바퀴의 구동력에 의하여 작용하는데, 일정한 조향각도로 회전하는 도중에 뒷바퀴가 바깥쪽으로 미끄러져 나가 접지력을 잃었을 때 발생한다. 뒷바퀴가 미끄러진 상태이므로 스핀 현상이 이어지기 쉽고, 가속시에 동력이 노면에 충분히 전달되지 않음으로써 가속도가 떨어진다. 단, 자동차 경주에서는 코너돌기 기술의 한 가지인 드리프트 주행이나 스핀턴 등에 필요한 주행기술로 사용되기도 한다.
프로노 가리 털러 아니죠.
프로 노가리 털러 맞습니다~
당연히 제목 순서대로 +_+;;
ㅡ구독자ㅡ
청설모 영상 많은 시청 바랍니다 ♡
앞빵이 아니라 뒷빵이어야 제대로라 캅니다 ㅎ
뒷부분이 개언더
라고 선수들이 말하는 그런건가요 +_+;;;
완전 직진으로 꽂아야 개언더 ♡
수입차면 전손 ㅠㅠ
앞이 더 많이 미끄러지면 언더예요~
1번은 카운터 잘 치면 극복 가능한데
2번은 과진입이라서 극복 불가..기도 ㅠㅠ
개초보인 제가 얄팍한 지식으로 까불다간 인실좃되는 시배목인지라 고급 정보 퍼왔습니다.
차체가 조향바퀴의 각도에 비하여 지나치게 많이 돌아가는 것을 말한다. 뒷바퀴의 구동력에 의하여 작용하는데, 일정한 조향각도로 회전하는 도중에 뒷바퀴가 바깥쪽으로 미끄러져 나가 접지력을 잃었을 때 발생한다. 뒷바퀴가 미끄러진 상태이므로 스핀 현상이 이어지기 쉽고, 가속시에 동력이 노면에 충분히 전달되지 않음으로써 가속도가 떨어진다. 단, 자동차 경주에서는 코너돌기 기술의 한 가지인 드리프트 주행이나 스핀턴 등에 필요한 주행기술로 사용되기도 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오버스티어 [over steer] (두산백과)
감았던 핸들 풀어주는 건데요.
심하면 막 반대로 돌리고 그럽니다. ㅎ
오버도 브레이킹 시 오버냐 가속 시 오버냐에 따라 다 달라서 한마디로 정리가 안됩니다 ㅎㅎ
확실한 건 언더든 오버든 상관없이
과진입은 사후에 잡을 방법이 없어요~
언더 오버 탈출 둘다 하중이동이 핵심인듯해요
편중된 하중을 어떻게 컨트롤하느냐 문제인듯해요.
그말씀도 맞네요.
역시 케이스마다 다른듯한데
영상속 아우디는 브레이킹해서 인으로 찔러넣었으면 안박았지싶습니다.
근데 서킷을 본인이 컨트롤 할수없는 속도로 밀어넣는자체가 미숙한거아닌가요?...ㅜㅜ..
결국엔 정도의 차이인 것 같습니다 ㅎㅎ
타이어 숄더만 깍아먹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