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3)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GT63S 02/19 02:40 답글 신고
    연휴동안 억지로 지티를 붙잡고 계속 타봤는데 너무 재미가 없는 거에요..?? 사실 그래서 시작된 고민이었는데 결론은 인쿠스 님 말씀대로 비슷한 성향인데 마음이 편하냐 안 편하냐의 차이였고..

    기왕이면 탈 수 있을 때 타두는 게 좋을 것 같은 차량으로 결정이 되는 그런 느낌인 것 같습니다.. ㅎㅎ

    ㅆㄴ으로 다시 닉변하면 지금처럼 정상인 같이 활동을 안할 거 같은 게 좀 두려워서 주저하고 있습니다.. ㅎㅎ
  • 레벨 소장 INCUS 02/19 03:01 신고
    @GT63S

    뭐 저라면 당연 GT를 가지고 있을 듯 싶습니다 ㅎㅎ

    아! 닉네임이야 편하게 부르기 좋은 놈이 최고 +_+
  • 레벨 소위 3 GT63S 02/19 12:29 신고
    @GT63S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_+
  • 레벨 중령 3 커피사냥꾼 02/19 05:00 답글 신고
    엄청 공감되는 이야기네요..
    그나저나 벨엔은 여름쯤 방출하셨으면 가질러가기 딱좋을텐데
    지금 현금이 흑흐규..ㅠㅠ
  • 레벨 소위 3 GT63S 02/19 12:30 답글 신고
    근데 왠지 '살 때는 마음대로지만 팔 때는 아니란다..' 적용되는 거 같습니다ㅎㅎ
  • 레벨 소장 3톤지게차 02/19 06:02 답글 신고
    고민조차 부럽습니다 ㄷㄷ
  • 레벨 소위 3 GT63S 02/19 12:30 답글 신고
    ㅎㅎ 고맙습니다..
  • 레벨 상사 1 팩트폭격 02/19 07:40 답글 신고
    부자..
  • 레벨 소위 3 GT63S 02/19 12:31 답글 신고
    푸어 인생입니다..
    지티에 대한 고민도 주제에 맞지 않고 계속 분수 넘는다고 생각했으니 계속 그랬던 거지요..ㅜㅜ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뭉로마 02/19 07:44 답글 신고
    진짜 무서운형
  • 레벨 소위 3 GT63S 02/19 12:31 답글 신고
    뭉로마 형님이 지존 아니신가요?? ㅎㅎ
  • 레벨 소장 국방타마마 02/19 08:55 답글 신고
    한가로운 서해안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는데 저 뒤에서 AMG GT가 막 쏘면서 오더라고요. 저랑 같이 빠르게 달리던 차들은 카메라 미리 보고 서서히 속도 줄였더니 GT가 기회는 이때다 하고 냅다 하위차로로 치고 나감.. 그걸 지켜본 주변차들은 안되!!!!! 하고 맘속으로 외침 ㅋㅋ 다행히 빈통이더라고요. ㅋㅋ
  • 레벨 소위 3 GT63S 02/19 12:32 답글 신고
    저는 아닙니다!! ㅎㅎㅎ
  • 레벨 중사 2 아ol린 02/19 09:02 답글 신고
    벨N을 아무대나 주차해놔도 신경이 안쓰잉...

    역시 부자들의 삶은 다르군요
  • 레벨 소위 3 GT63S 02/19 12:34 답글 신고
    상대적인 거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몇년 전 첫차 벨텁 1세대를 탔었는데 그 때만 해도 저는 5천 이상짜리 차를 타는 사람들은 무슨 인생일까?
    나랑은 다른 세상 사람이겠지?? 이랬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사실 금융권의 힘이 제일 중요한 것을..ㅎㅎ
  • 레벨 소위 1 giloc 02/19 09:09 답글 신고
    벨n과 AMG를 놓고 고민을 하시다니...
    타보지는 않았지만
    AMG는 '와~~' 라면
    벨N은 '나름 와~~' 아닌가요? 부럽습니다.
  • 레벨 소위 3 GT63S 02/19 12:39 답글 신고
    그만큼 벨N이 저한테는 다방면으로 주는 만족감이 큰 것 같습니다.. ㅎㅎ
    차를 차로써 용도에 맞게 쓸 수 있느냐.. 모시게 되느냐의 차이인데.. 제 카라이프도 차를 모시는 스타일은 절대 아닌 것 같습니다.. ㅎㅎ
  • 레벨 훈련병 밥차려밥 02/19 09:53 답글 신고
    gt63s 랑 벨N을고민하시는게 대단...하신거같습니다.
  • 레벨 소위 3 GT63S 02/19 12:40 답글 신고
    임무 수행중+!!
  • 레벨 중장 Zylent 02/19 10:25 답글 신고
    저는 잘 모르는 세계.....
  • 레벨 소위 3 GT63S 02/19 12:40 답글 신고
    광명에서 마주치면 비깜 부탁드립니다+_+!!!
  • 레벨 중장 사성화재다이렉트 02/19 10:38 답글 신고
    부자 으르신의 삶이란 ㅎㄷㄷ
  • 레벨 소위 3 GT63S 02/19 12:41 답글 신고
    아닙니다..!!!
    사성님께 많이 정보 얻고 하려 했었는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ㅎㅎ..
  • 레벨 일병 분노조절잘해 02/19 12:01 답글 신고
    ㄷㄷㄷ..클라스가 느껴지네요
  • 레벨 소위 3 GT63S 02/19 12:41 답글 신고
    저는 아무것도 아닙니다..ㅜㅜ..
  • 레벨 중장 페라리탐 02/19 12:27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2개
  • 레벨 소위 3 GT63S 02/19 12:41 답글 신고
    추천 1개밖에 드릴 수 없어 아쉽습니다!!...
  • 레벨 중위 1 임시닉네임2 02/19 14:23 답글 신고
    진짜 부자들의 여유있는 카라이프란...
  • 레벨 소위 3 GT63S 02/19 16:19 답글 신고
    아닙니다.. ㅜㅜ..
  • 레벨 중사 1 에어조단23 02/19 15:46 답글 신고
    부자시네요 부love!
  • 레벨 소위 3 GT63S 02/19 16:20 답글 신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쇼!!
  • 레벨 원수 6500rpm 02/26 00:57 답글 신고
    회장님의 행복한 고민 +_+ 부럽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